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함께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한다. 스틸라, 미샤, 셀라피, 초공진 브랜드의 스킨 및 바디,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고객에게 1+1 기회를 제공한다. 또 10일까지 이너웨어(속옷) 구입 고객을 위해 '브라데이'를 진행하고 3종 할인쿠폰팩을 발행한다. ▲ SSG닷컴 = 오는 12일까지 '인증 앵거스 비프'(CAB) 할인...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쿠션은 프로레티놀VTM가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는 3단계 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 사용 1주후 피부결, 2주후 잔주름, 4주후 깊은주름까지 개선한다.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스페셜 세트는 추석을 맞아 에이지 리커버리를 풀 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세트다.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스페셜...
에센허브, 가을 윤광 피부 위한 신제품 ‘레몬 딜 밀크 앰플 & 멜팅 버터크림’ 출시 2024-09-03 16:36:31
온라인 몰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에센허브는 최상의 자연성분을 엄선, 최소한의 인공 처방을 통한 제품을 선보이는 자연주의 브랜드”라며 “레몬과 딜 성분을 중심으로 스킵 케어 루틴을 만들어 주는 앰플 및 하루 한 겹 보습 결을 완성해주는 크림으로 가을철 피부 고민은 물론, 건강한...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모공 베이스 라인 ‘더 포어페셔널’ 컬렉션을 통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유분과 피지를 잡아주는 모공 블러링 제품이다. 모공과 요철을 블러 처리한듯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는 파우더인 ‘더 포어페셔널 파워 파우더’와 부드럽게 발리면서 실키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로션 타입의 ‘더 포어페셔널...
외국인 사로잡은 K-선케어…미국·유럽서 입소문 타고 급성장 2024-08-25 08:01:00
매출은 지난해 동기보다 약 90% 증가했다. 올리브영 글로벌몰은 전 세계 150개국에 배송이 가능한 K-뷰티 역(逆)직구 쇼핑몰이다. 북미지역 매출이 전체의 70%를 웃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외국인 소비자들이 크림, 젤, 로션 등 다양한 제형의 선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인디 브랜드에 특히 관심을 보이고...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 라인' 리뉴얼 출시, 인삼 과학의 힘…피부 자생력 강화 2024-08-15 16:10:02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자음생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설화수 자음생은 1966년 ‘ABC 인삼크림’에서 시작된 아모레퍼시픽 60년 인삼 과학의 정수가 담긴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항노화) 라인이다. 세대를 거듭해 발전해 온 설화수 자음생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피부의 자생력을 끌어올리는 인삼...
메디톡스 ‘뉴라덤’,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 2024-07-04 15:23:58
몰 런칭을 기념해 최대 19% 할인된 구성으로 기획전을 마련했다. 누적 40만개 이상이 판매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과 스킨부스터 마스크팩, 에스테틱 데일리 홈케어 라인 등 10여종의 뉴라덤 제품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 런칭을 계기로 뉴라덤 브랜드를...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은 반응을 얻는 분위기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는 지난 2월 출연한 유튜브 웹 예능 ‘네고왕 시즌6’가 57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며 인지도 향상과 더불어 국내 공식 몰 가입자 수가 대폭 증가하기도 했다. 독특한 제형으로 미국 시장 점유율 확장하는 코스알엑스코스알엑스는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수첩 매출 역주행…LP 판매, CD 제쳐 2024-06-16 18:12:38
향수 바람이 불며 부활했다. 16일 투자업계에 따르면 수첩 회사 몰스킨의 2022년 매출은 1억4330만유로(약 2120억원)로 집계됐다. 2020년 1억230만유로(약 1520억원), 2021년 1억2160만유로(약 1800억원)로 증가하는 흐름을 보이고 있다. 2023년 매출도 전년보다 늘어난 것으로 추산된다. 1997년 이탈리아에서 출범한 이...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 엔하이픈 성훈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발탁 2024-05-31 15:33:32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이다. 첫 번째 세컨 스킨 메쉬 매트 쿠션은 일명 ‘블루 쿠션’으로, 얇고 섬세하게 블러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컴포트 매트 쿠션이며, 메쉬망을 거친 고운 입자로 모든 피부에 편안하며 지속력까지 잡은 힌스 대표 쿠션이다. 두 번째 트루 디멘션 래디언스 밤은 원하는 부위에 손쉽게 광을 연출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