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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제 반려견도 쓴대" 불티…400만원짜리도 없어서 못 산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1-21 08:20:35
가 됐다. 그는 반려견에게 명품 패딩 브랜드 몽클레르를 입힌 모습을 찍은 사진을 한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그는 “엄마가 겨울에 강아지를 산책시킬 때 항상 몽클레르 패딩을 입히고 바닷가 앞에서 산책을 시킨다"고 소개했다. 몽클레르에서는 다양한 도그 패딩 제품을 판매하는데 가격은 평균 70만원대다. 어지간한...
잘나가던 '버버리' 어쩌다…명품업계 파다한 소문에 '술렁'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1-14 10:28:08
패딩 브랜드 몽클레르가 버버리를 삼킬 것이란 보도도 나오고 있다. 해당 기업들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고 부인했으나, 업계에선 버버리 몸값이 크게 떨어져 언제든지 인수설이 다시 수면 위로 부상할 수 있을 것으로 관측하고 있다. 몽클레르는 최근 버버리를 인수한다는 외신 보도에 대해 “근거 없는 소문에 대해서는...
"초등학생 딸에 400만원 명품백 사준 남편…사랑인가요?" 2024-10-23 11:17:21
영국 파이낸셜타임스(FT)는 지난 7월 '몽클레르 패딩이 교복이 됐다'는 제하의 기사를 통해 우리나라의 키즈 명품 소비 열풍을 소개했다. FT는 한국의 키즈 명품 시장이 지난 5년간 5% 이상 성장했으며, 이는 중국과 터키 다음으로 높은 성장률이라고 전했다. 신현보 한경닷컴 기자 greaterfool@hankyung.com
현대백화점, 중동점 글로벌 명품·해외패션·뷰티 입점 '럭셔리관' 문 열어 2024-08-15 16:04:43
가, 페라가모, 몽클레르 등 4개 브랜드의 패션 부티크가 자리했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 버버리 부티크가 재오픈하며, 이르면 연내 프라다와 보테가베네타 부티크도 들어설 예정이다. 이들 브랜드가 부천 지역에 부티크를 선보이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본관 2층에는 에르노, 꼼데가르송, 이자벨마랑, 마크제이콥스, 겐조...
현대백화점 중동점, 럭셔리관 열어…구찌 등 명품 강화 2024-07-31 09:39:56
명품과 해외패션, 뷰티 브랜드가 입점한 '럭셔리관'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중동점은 20년 만에 대대적인 리뉴얼(새단장)을 진행 중이다. 지난 4월부터 식품관과 뷰티파크, 프리미엄 슈퍼마켓을 리뉴얼했고 이번에 럭셔리관을 선보인다. 럭셔리관 1층에는 구찌와 발렌시아가, 페라가모, 몽클레르 등...
"몽클레르가 교복"…자녀 명품 입히는 한국 부모, 외신서 조명 2024-07-25 19:10:01
사치품에 대한 갈망을 일으키면서 럭셔리 브랜드가 젊은 소비자들에게 각인되는 것이라는 설명이다. FT는 리사 홍의 주장을 빌려 "1인당 지출 기준 한국 아동용 명품 시장이 세계에서 세 번째로 성장 속도가 빨랐으며, 유로모니터 기준 지난 5년간 연평균 성장률이 5%가 넘었다"고 설명했다. 한 명품업체의 한국지사 대표는...
직구 막고 美 2배 값에 팔아…매출 5000억 넘은 랄프로렌 2024-07-12 17:10:49
샤넬코리아(12.9%), 몽클레르코리아(12.8%), 한섬(5.3%), LF(4.2%) 등을 크게 웃돌았다. 랄프로렌코리아가 상대적으로 의류를 저렴하게 들여온 뒤 더 비싸게 팔아 수익률이 높았다는 평가가 나온다. 이 회사의 지난해 매출 원가는 1072억원으로 매출의 20.7%에 머물렀다. 반면 루이비통코리아(61.1%), 샤넬코리아(50.3%),...
"한국인만 '호갱'인가요?"…'폴로 옷' 비싸게 팔아 번 돈 무려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2024-07-11 16:00:51
21.4%다. 지난해 샤넬코리아(12.9%)와 루이비통코리아(13.1%), 몽클레르코리아(12.8%) 등 수입 의류업체는 물론 LF(4.2%)와 한섬(5.3%) 등 국내 업체를 웃돈다. 랄프로렌코리아 수익성이 압도적으로 높은 것은 매출원가가 낮은 덕분이다. 랄프로렌코리아의 지난해 매출원가는 1072억원으로 집계됐다. 매출액의 20.7%에 불과...
독자 브랜드 키우는 삼성패션…한섬·SI는 해외 브랜드 강화 2024-06-20 18:15:40
평가가 나온다. 삼성물산이 4년 연속 자체 신규 브랜드를 내놓은 것은 장기적인 성장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서다. 자체 브랜드는 초기 투자 비용이 많이 들고, 성공 여부도 불투명한 대신 수입 브랜드보다 수익성이 높다. 로열티를 지급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수입 브랜드의 경우 국내 시장에 어느 정도 안착하면 직접...
"이제 20대 딸과 같이 올래요"…엄마들 확 사로잡은 비결 [현장+] 2024-05-30 21:04:02
주민들에겐 대환영"이라며 "딸은 데이트한다고 수원 스타필드에 주로 가고 나만 롯데마트에 장 보러 주로 왔었는데, 이제 딸이랑 같이 갈 수 있는 공간이 생긴 것 같아서 좋다"고 말했다. 타임빌라스는 연내 새 단장을 마무리할 계획. 내달 '로에베뷰티' '로라메르시에' '몽클레르' 등 해외 패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