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타블라 찻집, ‘2024 카페쇼’ 참가…‘차 요리 한 잔’ 건강 문화 선보여 2024-11-07 09:43:57
루이보스, 히베스커스, 캐모마일 등 무카페인, 무설탕, 무첨가물 허브를 사용한 다양한 블렌딩 티를 소개하며 참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대표 제품인 ‘코코숨’ 차는 그린 루이보스, 현미, 작두콩, 돌배, 도라지, 맥문동, 진피, 오미자 등 몸에 좋은 재료를 사용해 소화, 피부건강,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신상잇슈] 빙그레 '요맘때 리치피치'·풀무원 '안심육수한알' 2024-10-26 07:00:05
출시하고 신제품 3종(고소한맛·바나나맛·초코맛)을 선보였다. 무설탕 제품으로 제품 한 팩(245㎖)에는 동·식물성 단백질 25g과 비타민 11종 등이 들어있다. ▲ 오뚜기는 국산 찹쌀가루와 거문도 쑥 분말을 넣어 만든 '찹쌀쑥호떡믹스'를 내놨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유럽의 주방' 홀린 K푸드…"루마니아 마트에 김밥 들어오면 대박" 2024-10-23 17:51:41
무설탕) 제품으로 세계 시장에서 K푸드 위상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군산 이성당 빵집이 모체인 대두식품은 다양한 케이크 장식을 만들 수 있는 식재료인 ‘춘설앙금’으로 셀렉션에 들었다. 롯데웰푸드의 ‘비건나뚜루’와 ‘오잉 노가리칩’,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제로)’ ‘밀키스(제로)’, 오뚜기의 ‘언튜나...
롯데웰푸드, 국제식품전시회 '시알 파리'서 빼빼로·제로 선보여 2024-10-21 09:46:11
부스를 마련하고 대표 브랜드인 빼빼로와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제품 등을 선보였다. 또 전시회 기간 방문객 약 2만명을 대상으로 빼빼로 양말·장바구니 제공, 제품 시식 같은 이벤트를 연다. 전시에 앞서 롯데웰푸드의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2종과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이 '시알 혁신상...
롯데칠성 "2028년까지 매출 5.5조원"…기업가치 높인다 2024-10-16 19:06:17
전망했다. 사업별 성장 전략을 보면, 음료 부문에선 무설탕 사업을 확대한다. 아울러 식물성 우유와 단백질, 프로바이오틱스 음료군을 강화할 계획이다. 주류 부문에선 소주와 맥주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한다. 아울러 증류주와 RTD(Ready to Drink), 논알콜 주류가 인기를 끄는 트렌드에 발맞춘 전략을 추진한다. 회사...
"살찔 걱정 없겠네" 환호…'제로 초코파이' 드디어 나왔다 2024-10-08 17:02:23
측은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한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라고 의미 부여했다. 롯데웰푸드는 설탕과 당류 없이 초콜릿 풍미를 살리는 데 공을 들였다. 제로 초코파이는 한 봉지에 110kcal 수준으로 열량을 저감한 게 특징이다. 롯데웰푸는 2022년 5월 제로 브랜드를 론칭해 헬스&웰니스 시장에서 영향력을...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2024-10-08 09:10:14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류 '제로 초코파이'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업계 최초로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인 '제로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초코파이에 사용되는 초콜릿부터 마시멜로까지 설탕이나 당류가 함유되지 않은 제품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롯데웰푸드,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 출시…"무설탕 제품 확대" 2024-10-04 09:07:43
롯데웰푸드,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 출시…"무설탕 제품 확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에서 신제품 '시트러스 유자 젤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한 봉지당 열량은 85㎉로, 일반 젤리류보다 약 35% 낮다. 또 강황으로 유자를...
비건 참치·무설탕 음료…K푸드, 세계 홀렸다 2024-09-23 17:41:27
다수 수상했다. ‘비건’(채식)과 ‘제로슈거’(무설탕) 등 혁신 제품으로 세계 시장에서 K푸드의 위상을 끌어올렸다는 평가가 나온다. 한국식품산업협회는 ‘SIAL 혁신상 셀렉션’에 K푸드 8개 선도 기업이 출품한 19개 제품이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SIAL은 ‘미식의 본고장’으로 불리는 프랑스 파리에서 1964년부터...
뉴진스 앞세우니…제로에 꽂힌 외국인 관광객들이 '싹쓸이' 2024-09-23 14:30:24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 브랜드가 뉴진스 효과를 톡톡히 봤다. 뉴진스가 브랜드 모델을 맡고 난 뒤 올해 1~7월 제로 브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0% 늘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해외 수출 매출이 2배 이상 급증했다. 23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