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올리브영 매출은 무신사, 컬리 등 경쟁사들의 도전에도 큰 폭으로 늘었다.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3조521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9% 급증했다. 올해 전체 매출은 처음 4조원대를 기록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올리브영N 성수는 화장품 진열과 판매 위주이던 기존 매장 콘셉트에서 벗어나 고객 경험과 새로운...
"가전부터 명품까지"…롯데카드, 11월 대규모 할인 이벤트 진행 2024-11-21 13:42:55
24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무신사 스토어에서 6만 원 이상 결제 시 4천 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가전 할인 혜택도 다양하다. 11월 30일까지 삼성닷컴에서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10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12/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LGE.COM에서 50만 원...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우리는 바다와 함께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냉동수산물 도소매·무역 해양바이오 연구하는 주식회사 무신물산 2024-11-20 23:02:54
주식회사 무진물산은 냉동수산물 도소매·무역업과 해양바이오 연구를 하는 기업이다. 김동우 무진물산 유통사업부 이사(33)는 “무진물산은 냉동수산물 도소매를 기반으로 해양수산분야에 걸쳐 다각화, 수직적 통합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서로의 영역이 시너지를 줄 수 있게 구조를 설계하고...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남성용 가르송 라인 선보여 2024-11-20 09:24:03
뜻하는 불어다. 아떼 가르송 라인이 처음 공개하는 제품은 후드 머플러와 스마트 카드 홀더로, 높은 활용도를 갖춘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 LF는 아떼 가르송 라인을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와 더현대 서울 아떼 바네사브루노 매장에서 우선 선보이고서 판매처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chacha@yna.co.kr (끝)...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파우치 6~8개 묶음으로 판매 중이다. 무신사의 경우 지난달 한 달간 '미니 틴트' 검색량이 작년 같은 달 대비 10.3배, '미니 쿠션' 검색량은 7배 각각 증가했다. 지난달 에이블리에서 판매하는 소용량 화장품 상품 수는 작년 같은 달보다 185% 늘었다. 편의점들도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미니 쿠션' 검색량은 7배 각각 늘었다. 무신사 관계자는 "용기와 용량을 줄인 화장품은 휴대하기 용이하고 다양한 색상과 제형을 부담 없이 시도해볼 수 있어 인기"라며 "미니 백에도 풀메이크업을 위한 화장품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어 '미니 보부상'이라는 단어도 새롭게 등장했다"고 말했다. 무신사...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늘었다. 무신사 관계자는 "용기와 용량을 줄인 화장품은 휴대하기 용이하고 다양한 색상과 제형을 부담 없이 시도해볼 수 있어 인기"라며 "미니 백에도 풀메이크업을 위한 화장품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어 '미니 보부상'이라는 단어도 새롭게 등장했다"고 말했다. 무신사가 판매 중인 라카의 '프루티 글램...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마지막 정기세일…마트 김장 기획전 2024-11-16 07:00:04
행사도 마련했다. 무신사 스탠다드와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캉골 등이 참여한다. ▲ 신세계백화점 = 5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을 시작했다. 쉬즈미스와 로가디스, 바쏘 등의 여성·남성 패션 겨울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닥스 핸드백과 쿠론 핸드백을 비롯해 겐조키즈, 마리떼키즈 등 인기...
K패션 바람…코오롱FnC·마뗑킴 中·日 공략 2024-11-12 17:20:17
건 그동안 무신사가 일본에 구축한 네트워크와 실적, 역량 등을 고려한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는 2021년 일본 법인을 설립한 뒤 마르디메크르디, 스탠드오일, 글로니 등 국내 패션 브랜드를 현지에 소개하고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같은 날 코오롱FnC는 지포어 본사와 중국·일본 시장 마스터...
무신사, 마뗑킴과 일본 총판 파트너십…"5년 내 15개 매장" 2024-11-12 09:54:31
제품을 선보이는 등 일본 맞춤형 전략을 추진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마뗑킴이 국내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무신사와 시너지를 내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는 2021년 일본 법인 '무신사 재팬'을 설립했다. 현지에서 한국 패션의 영향력과 입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