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가, MZ 이어 잘파세대 공략…패션플랫폼·편의점이 앞장 2024-03-03 09:01:01
"10∼20대 이용자가 절반"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와 에이블리는 전체 이용자 가운데 10∼20대가 절반 이상을 차지해 적극적으로 잘파세대를 공략 중이다. 무신사는 본래 'MZ들의 놀이터'로 명성을 얻으며 성장했다. 2001년 온라인 커뮤니티 '무진장 신발사진 많은 곳'에서 출발해 2003년...
"무신사를 활용하라"…LF의 역발상 전략 2023-06-18 17:59:39
적극적으로 입점했다. 지금은 무신사에서 인기 브랜드 상위권에 오를 정도로 고정 소비층을 확보했다. 무신사에서만 파는 단독 상품도 늘리고 있다. LF의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최근 선보인 영화 ‘범죄도시3’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마석도 바람막이’를 무신사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발매됐다. 패션업계에서...
"28일 휴가라니 부럽네"…핫플 '성수동'에 꽂힌 이 회사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2023-05-18 08:48:51
담당하는 패션 특화 창업투자 전문회사인 무신사파트너스도 2018년 자회사로 설립했습니다. 지난해 기준 무신사파트너스의 투자 브랜드는 60여개 수준이라고 하네요. 무신사는 직원들을 위해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복지 항목을 패키지로 구성해 연간 350만원 한도에서 △자기계발 △건강검진 △운동 △...
무신사, 병행수입업체 상품 검수 강화…기준 미달시 판매 중지 2022-11-16 09:32:32
판매하는 관행이 있었다. 무신사는 라벨 훼손이 소비자 알권리를 침해한다고 판단해 라벨이 훼손된 제품을 판매하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스토어, 29CM, 레이지나잇에서 판매하는 병행수입 제품에 대해 전수 검사를 진행하는 등 정품 검수 단계를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built@yna.co.kr (끝)...
'스타일 좋은 1020' 서울숲 집결…성수동에 무슨 일이 [현장+] 2022-09-04 10:03:23
“무신사스토어에 입점한 브랜드를 한 눈에 파악하기에 좋다”고 했다. 현장에서의 행사는 ‘라이브 스트리밍(온라인 실시간 방송)’으로도 송출 중이다. 동영상에 친숙하고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콘텐츠들이다. 모델 정혁과 함께 페스티벌을 찾은 패션 피플을 만나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를 전하는...
"숏패딩 유행이지만 엉덩이 추워"…롱패딩 판매도 늘었다 2021-12-07 22:00:04
여전히 롱패딩을 찾는 수요가 많다는 얘기다. 이날 무신사스토어 패딩 카테고리 링크에서도 1~6위는 모두 숏패딩이 차지했지만 롱패딩도 7위와 9위, 10위를 기록했다. 롱패딩이 한겨울 추위 속 일종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아 "적어도 하나는 있어야 한다"는 소비 심리가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최근 중 3...
"언제적 어그부츠인데…" 1020세대들이 열광하는 이유 2021-11-24 22:00:01
이상 많이 팔린 것으로 파악된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스토어에선 10월 한 달간 롱패딩과 패딩 베스트 거래액이 전년 대비 약 70% 늘어난 반면 숏다운은 두 배(156%) 이상 증가했다. 올해 유행하는 패딩의 특징은 숏패딩 중에서도 크롭(허리 위로 올라오는 짧은 길이) 기장의 짧은 재킷이 많다는 점이다. 크롭은 엉덩...
이랜드 스파오, 패션 유튜버와 협업 상품 출시 2021-10-27 09:19:51
넣은 제품을 출시한다. 28일에는 남자 패션 유튜버 짱구대디와 손잡고 만든 재킷과 바지 세트를 출시하고, 29일에는 여성 패션 유튜버 혜인과 협업한 후드 패딩을 내놓는다. 이 제품들은 27일부터 29일까지 매일 정오에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엘레쎄(ellesse), 아티스트 루나(luna)와 헤리티지 재해석…핫한 콜라보 가방 출시 2021-08-09 15:51:49
패션플러스, 스타일크루, 서울스토어, 무신사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레쎄 디자인총괄 문정욱 디렉터는 브랜드의 라인 별 성격에 따른 마케팅으로 트랜디한 상품을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며 대중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비주얼도 대대적으로 변화를 준 결과, 신규...
롯데카드, 카카오뱅크와 만났다…"최대 5% 캐시백" 2021-07-15 09:52:05
△편의점(CU/GS25/세븐일레븐) △쇼핑·숙박(무신사스토어/마켓컬리/롯데·신세계·현대 아울렛/이마트/홈플러스/여기어때/야놀자) 등 6개 그룹으로 구성된 `스페셜 가맹점`에서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 시 이용금액의 5%를 그룹별 5,000원, 월 최대 3만 원까지 특별 캐시백 해준다. 또 지난달 이용금액에 상관없이 국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