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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쉐린코리아, 경정비 서비스 갖춘 '타이어모어' 국내 론칭 2023-09-04 09:25:44
차 관리 노하우까지 서비스 제공 -문정점을 시작으로 네트워크 전국 확대 예정 미쉐린코리아가 타이어 및 자동차 경정비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모어'를 국내에 론칭하며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이와 함께 오일 교체, 배터리, 브레이크, 에어컨 등의 자동차 전문 경정비...
BBQ "와타미 문정점 매출 22%↑"...日 본사 회장도 견학 2023-07-05 17:29:33
BBQ가 와타미그룹과 함께 출점한 캐주얼 선술집 와타미 문정점(1호점)의 매출이 리뉴얼 오픈 한 달 만에 22.1% 상승했다. 이에 와타나베 회장은 이번 방한 기간 직접 매장을 찾아 요리 시연과 매장 운영 시스템을 확인했다. 와타나베 회장은 "BBQ의 와타미 매장은 걸림돌 같은 문제점은 보이지 않는다"며 "지금까지 보다...
BBQ 선술집 매출 어땠길래…日 본사 회장이 직접 찾았다 2023-07-05 15:25:13
한 달을 맞은 와타미 문정점을 방문했다고 5일 밝혔다. BBQ는 와타미그룹과 함께 출점한 와타미 문정점의 6월 매출이 리뉴얼 개점 첫 달인 5월보다 22.1% 증가하자 와타나베 회장이 방한 기간 직접 매장을 찾았다고 전했다. BBQ는 그동안 운영 중이던 와타미 브랜드를 개편하는 과정에서 점포를 정리하고 지난 5월 1호점을...
BBQ "와타미 문정점 매출↑…日 와타미그룹 회장 매장 찾아" 2023-07-05 13:46:03
BBQ "와타미 문정점 매출↑…日 와타미그룹 회장 매장 찾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윤홍근 회장과 일본 외식기업 와타미그룹의 와타나베 미키 회장이 지난 4일 만나 한일 외식 프랜차이즈 협업 방안을 논의했다고 5일 밝혔다. BBQ는 와타미그룹과 함께 출점한 와타미...
한샘, MZ세대 친화적 온·오프 공간 혁신…3D 등 활용, 디지털 체험 매장 확대 2022-09-13 16:21:42
적용한다. 내년 상반기 여는 서울 송파구 문정점을 시작으로 이런 콘셉트가 적용된 홈 리모델링 전문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들 오프라인 매장은 내년 선보일 한샘몰과 한샘닷컴 통합 온라인 플랫폼과 연계된다. 통합 플랫폼은 2만 개 이상 홈 리모델링 콘텐츠를 갖춘 정보 탐색 채널로 개발해 고객의 자연스러운 진입...
"고소득층 고객 모십니다"…프리미엄슈퍼마켓 고속 성장 2018-03-18 06:48:00
증가했다. 신규 점포인 문정점 매출은 일반 슈퍼마켓 신규점 대비 20.2% 높다. 프리미엄푸드마켓 취급상품 중 상위 3% 품목을 단독 판매 최상위 상품으로 구성했다. 약 56%는 기존 롯데슈퍼 중 고급 상권에서도 한정적으로 취급 가능한 수준의 상품이며, 41%는 백화점 식품관이나 프리미엄 식품전문 매장 수준의 상품이다....
[Cover Story] 강희태 롯데백화점 대표 "온라인몰 강화 최우선… 오프라인 한계 극복 나선다" 2018-02-22 15:36:38
서울 도곡점, 문정점, 공덕점, 서초점 등 4개 매장을 지금까지 열었다.점포 입지와 상권에 따라 매장의 콘셉트도 바꾼다. 지금까지는 전국 460여 개 매장이 다 비슷했다. 전국에 하나밖에 없는 매장으로 바꿔 놓겠다는 것이다. 강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소비자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과 편의성을...
롯데슈퍼 "프리미엄과 대중성 두토끼 잡는다" 2018-02-08 21:31:12
마포 공덕점을 프리미엄푸드마켓으로 전환했고, 송파 문정점은 신규 출점했다.소득 상위 30%를 겨냥한 프리미엄푸드마켓은 판매하는 8000개 상품 중 약 5%가 다른 곳에서는 취급하지 않는 제품이라고 롯데는 설명했다. 백화점 식품관에서나 구매할 수 있는 고급 상품 비중이 전체의 40%에 달한다. 나머지 55%는 일반 슈퍼...
롯데슈퍼, '프리미엄 푸드마켓'·'맞춤형 매장'으로 확 바뀐다 2018-02-08 07:54:09
신규 개발 점포인 문정점(2호점) 매출도 일반 슈퍼마켓 신규점보다 20.2%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슈퍼가 2018년 새롭게 선보일 뉴콘셉트 매장은 전국 460여개의 획일화한 롯데슈퍼가 아닌, 지역 상권의 연령대와 소득수준 등을 고려해 상품과 매장을 새롭게 탈바꿈시킨 매장이다. 즉, 전국에 하나밖에 없는 롯데슈퍼를...
규제가 바꾼 SSM 생존방식…슈퍼 간판 떼고 '프리미엄 마켓' 변신 2017-09-20 19:21:41
1호 프리미엄 매장이다. 일반 롯데슈퍼를 리모델링했다. 이어 문정점, 공덕점도 바꿨다. 전략은 말 그대로 프리미엄 전략이다. ‘저렴한 가격’에서 ‘좋은 품질’로 이동했다. 경쟁상대는 백화점 지하 식품관이다. 이곳보다 더 고급스럽게 꾸미는 게 목표다. 채소는 100% 유기농만 팔고, 견과류는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