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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집,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2023-11-13 11:02:06
발뮤다의 전기포트, 보스의 QC45 무선헤드폰, 오쏘몰의 이뮨 멀티비타민, 아르테미데의 톨로메오 메가테라 플로어 조명 등이 있다. 또한 1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대 상품을 모아 무료배송으로 판매하는 ‘만원 특가', 원하는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데 모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카테고리 특가', 겨울 시즌...
"토스터기는 대박인데 스마트폰은…" 日 발뮤다의 '굴욕' 2021-11-17 22:00:02
발뮤다의 전체 매출액 중 한국 매출이 약 30%를 차지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국내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나 충성도에도 불구하고 발뮤다가 처음 출시한 스마트폰에 대한 반응은 부정적이다. 작은 화면, 배터리 용량,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 등 폰의 스펙이 가격에 비해 너무 낮다는 것이다. 자급제 기준 10만4800엔(약...
인터컨티넨탈, 발뮤다 체험 패키지 선봬 2021-10-25 14:00:03
발뮤다의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스위트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발뮤다 콘셉트룸’ 패키지는 스위트룸에서 파인 다이닝을 즐기며 호캉스를 즐기고, 새로운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객실 내에서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을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거실과 침실이...
"헝다 위기, 리먼브라더스와 달리 중국경제 전반 위협 않을듯" 2021-09-22 10:41:44
헝다의 채무는 상황을 바꾸게 할 만큼 크지 않다"고 설명했다. 보고서는 "헝다의 재정상태는 중국 부동산 분야 전체를 대변하지 않는다"며 "헝다는 다른 부동산회사들 보다 빠른 속도로 채무가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지난 수년에 걸쳐 붕괴했다"고 전했다. 이어 "(헝다 위기로 인해) 중국 부동산 개발업계의 사업 모델이...
미세먼지 덕분에…전쟁터 된 韓 공기청정기 시장 2019-02-15 14:54:04
발뮤다의 인지도가 점차 커지고 있다. 그에 따라 지금까지 한국에서 일본의 10배 정도의 실적을 내고 있다." 발뮤다 뿐 아니라, 해외에서 이름 좀 있다는 공기청정기 업체들은 잇따라 한국 전용제품까지 내놓고 있습니다. 최악의 미세먼지로 국내 공기청정기 시장이 단일 가전제품으로는 최대인 연간 300만 대 수준으로...
[천자 칼럼] 발뮤다의 '감각 경영' 2019-02-13 18:21:06
떠돈 뒤 록 뮤지션을 꿈꾸며 돌아왔다. 그러나 10년 동안 빛을 보지 못했다. 서른 살 때인 2003년 창업해 컴퓨터 액세서리를 제작했지만 글로벌 금융위기로 이마저 접어야 했다. “어차피 망할 거면 특이한 물건이나 만들어보자”며 돈을 빌려 초(超)절전형 선풍기 ‘그린팬’을 개발했다. 이것이...
"샤오미 창의성 없어…발뮤다 경쟁상대 안된다" 2019-02-12 17:36:45
발뮤다의 경쟁 상대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줬다는 것이다. ‘발상의 전환’이다.40대 젊은 ceo인 그는 이런 관점의 전환으로 발뮤다를 글로벌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일군 인물이다. 17세 나이에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뮤지션을 꿈꿨지만 성공하지는 못했다. 혼자 작은 공장을 찾아다니며...
[이슈+] 비싸도 잘 팔리는 일본 소형가전…비결은 "보는 즐거움" 2019-02-12 13:48:59
발뮤다의 국내 매출은 매년 2배 가량 성장하고 있다. 제품이 아닌 경험을 제공하는 발뮤다 철학이 소비자들을 매혹시켰다. 포화상태인 생활가전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기 위해 기능 보다 제품을 통한 경험에 집중해야 한다고 판단한 결과다.테라오 겐 대표는 "과거 일본에는 많은 가전 업체들이 있었지만 최근 10년간...
[이슈+] 10배 비싼 '가습기'에도…지갑 여는 소비자 2018-12-06 10:08:51
뮤다의 가습기가 기화식에 해당한다. 세균 위험을 줄이기 위해 2개 이상의 필터를 내장하고 있어 안전성도 높다. 발뮤다의 경우 필터만 3종이 들어간다.다만 프리미엄 전략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도 있다. 디자인과 브랜드 이미지를 앞세워 지나치게 비싼 가격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실제 국내 브랜드 '가이아모'나...
[블랙리뷰어] 에어컨보다 비싼 선풍기…"70만원 실화냐?" 2018-06-27 10:17:10
뮤다의 '그린팬s'다. 발뮤다는 2003년 테라오 겐이 설립한 일본 생활가전 브랜드로 한국에는 2012년 진출했다. 죽은 빵도 살린다는 토스터, 강남 선풍기로 불리는 그린팬s, 아름다운 전기 주전자 더 팟 등이 대표적인 제품이다.그린팬 시리즈는 2014년 출시된 후 5만7000대가 판매됐다. 하루에 30대 가량이 판매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