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앤오프, 정규 2집 컴백 카운트다운…확고한 정체성 예고 2025-01-31 10:37:53
필름,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콘셉트 클립과 포토를 총 3가지 버전으로 공개하는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프로모션 일정과 더불어 타임테이블에는 앞서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서와 같이 'Who Is This Stranger'라는 의문의...
포자랩스, CES 2025에서 삼성전자·SM과 공간 음향 콘텐츠 공개 [Geeks' Briefing] 2025-01-07 15:08:29
오디오 기술 ‘이클립사 오디오’를 활용해 에스파의 인기 뮤직비디오와 콘서트 실황 영상을 새롭게 만들었다. 이클립사 오디오는 삼성 리서치와 구글이 개발한 IAMF 기술의 브랜드 명이다. 이번 ‘CES 2025’에서 'Neo QLED TV'에 탑재도돼 최초로 공개된다. 와디즈, 글로벌 인재 공개 채용 펀딩 플랫폼 와디즈는...
미연, 가을동화 OST '기도' 어쿠스틱 스페셜 버전 음원 발매 2024-12-24 18:03:38
'기도' 뮤직비디오에는 미연의 라이브클립 영상과 웹툰 애니메이션이 콜라보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음악을 통해 이야기의 장면을 상상하게 되는 줄거리와 웹툰 장면들이 전개되어 한편의 웹툰 OST같은 느낌도 들게한다. 이번 웹툰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는 국내 게임 캐릭터들과 애니메이션의 다채로운...
네카오 3분기 실적 엇갈린 희비…네이버 날고 카카오 주춤(종합) 2024-11-08 13:51:21
홈피드·클립 등 신규 서비스 출시, 기존 플랫폼 고도화 등 수익 창출을 통해 이용자가 네이버 생태계 안에서 머물도록 유도함에 따라 자연스레 광고 수익 증가로 이어진 측면도 있다. 이런 가운데 올해 들어 누적 매출 7조8천억원을 넘어선 네이버가 올해 처음으로 연매출 10조원을 달성할지 관심이 쏠린다. 지난해 매출...
네카오 3분기 실적 엇갈린 희비…네이버 날고 카카오 주춤 2024-11-08 12:27:12
홈피드·클립 등 신규 서비스 출시, 기존 플랫폼 고도화 등 수익 창출을 통해 이용자가 네이버 생태계 안에서 머물도록 유도함에 따라 자연스레 광고 수익 증가로 이어진 측면도 있다. 반면 사법 리스크 등으로 고전하고 있는 카카오의 3분기 매출은 같은 기간 4% 감소한 1조9천214억원, 영업이익은 5% 증가한 1천305억원을...
베이비몬스터, 컴백 전부터 뜨겁다…'클릭 클락' MV 1000만뷰 돌파 2024-10-31 15:43:50
다른 타이틀곡인 '드립' 뮤직비디오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곡에 대해 아직 어떠한 정보도 알려지지 않았으나 '클릭 클락'이 예열한 분위기를 이어 받은 베이비몬스터가 어떠한 상반된 매력으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선명히 각인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베이비몬스터의 첫 정규 앨범 '드립'의 전곡...
헤이즈,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발매…섬세한 감성과 특유의 분위기로 새롭게 해석 2024-09-24 09:06:55
감각적인 영상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뮤직 비디오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 프로젝트의 이전곡인 성시경의 <산책>을 연출한 ‘작중설정’ 의 장호영 감독과 밀라노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모델 박은주의 협업으로 기대를 모은다. 거기에 헤이즈가 직접 출연한 라이브 클립까지 더해져 음악과 함께 풍성한 볼거...
샤이니 온유, 9월 3일 컴백…온유의 계절 예고한 '플로우' 2024-08-13 08:57:27
세 편의 하이라이트 클립, 두 편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하며 컴백 주간을 풍성하게 채운다. 온유가 솔로 앨범을 선보이는 건 지난 2023년 3월 발매된 정규 1집 '서클(Circl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이다. '플로우'라는 앨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온유는 이번 앨범을 통해 올가을을...
"숏폼 인기 이 정도라니"…재생수 4배 늘어난 네이버 클립 2024-06-14 12:03:47
현재 클립 크리에이터는 △푸드·레시피 △핫플·여행 △아웃도어·스포츠 △지식·교양 △뮤직·댄스 △펫 △홈·라이프스타일 △엔터테인먼트 △연애·결혼·가족 등 10개 분야로 나눠 활동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들은 매달 숏폼 콘텐츠 10개 이상을 업로드하게 된다. 해당 조건을 충족한 크리에이터는 매달 네이버페이...
RM, 'ㅠㅠ (Credit Roll)' MV 공개…1분 20초 실험적 시도 2024-06-10 08:52:56
메시지를 은유적으로 표현한 ‘ㅠㅠ (Credit Roll)’ 뮤직비디오는 이번 앨범의 프로모션을 마무리하는 콘텐츠답게 짙은 여운을 남긴다. 총 1분 20초 가량의 짧은 트랙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실험적인 시도 또한 돋보인다. 한편 RM은 지난달 24일 총 11곡이 담긴 신보 ‘Right Place, Wrong Person’을 발매했다. RM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