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도, '경기인디뮤직페스티벌 2024' 이틀간 5000명 참여 2024-10-15 10:28:25
차지해 상금 1000만 원과 올해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에 단독 출연하는 특전을 받았다. 아울러 이번 인뮤페 2024는 RE100 친환경 정책에 발맞춰 콘텐츠 분야 탄소중립을 실현하기 위해 ‘친환경 페스티벌’로 구성됐다. 행사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식음료는 다회용기로 판매됐으며, 관객들에게는 재활용이 용이한 친환경 종이...
KT, 온라인 전용 무약정 요금제 '요고 시즌2' 출시 2024-08-27 09:30:47
수 있고, 지니뮤직[043610], 밀리의 서재 등 추가 콘텐츠 혜택도 있다. 총액 결합 할인, Y끼리 무선결합 등 KT 유무선 결합 할인 혜택도 추가 적용할 수 있다. 지난 26일까지 가입한 요고 시즌 1 고객도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에서 요고 시즌 2로 자유롭게 변경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는 OTT 사용자의 높은 이용료...
"3만원 요금제에도 OTT 혜택 제공"…KT, '요고 시즌2' 공개 2024-08-27 09:07:20
추가 콘텐츠 혜택으로 △지니뮤직 △밀리의 서재 △블라이스 중 1개를 24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요고 69' 상품은 △티빙 베이직 △디즈니+ 스탠다드 △유튜브 프리미엄 중 OTT를 2개까지 선택할 수 있다. ‘요고 69·61·55’ 요금제는 OTT 혜택 대신 스마트워치·태블릿 등의 디바이스를 무료 또는...
"미주·유럽보다 3000만원 싸게" 승부수…'폴스타4' 국내 출시 2024-08-13 11:00:01
이용할 수 있다. 5년 또는 10만㎞의 일반 부품 보증과 8년 또는 16만㎞ 고전압 배터리 보증을 기본 제공하며 보증 수리 시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무상 제공한다. 여기에 3년 LTE 데이터 사용료 지원과 1년 플로(FLO) 뮤직앱 서비스, 제주 여행시 폴스타 차량을 지원하는 ‘폴스타 패스’를 연 1회 제공한다. 최수진...
통신 3사, 갤럭시 Z6 시리즈 사전 예약 혜택 경쟁 2024-07-11 15:31:49
뮤직비어페스티벌’ 티켓 2매를 증정한다. KT와 LG유플러스는 네이버 웹툰과의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 KT는 네이버 인기 웹툰과 협업한 ‘마루는 강쥐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내놨다. 갤럭시Z플립6와 ‘마루는 강쥐’ 디자인 정품 케이스 및 카드, 파우치 가방이 담겼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Z플립6의 ‘웹툰 화산귀환...
"속옷 차림으로 냉동고에서"…여배우 영상에 동료들도 '깜짝' 2024-07-10 16:35:04
하는 모습 이후에는 콕스가 얼굴에 마스크팩을 붙이고 속옷 차림으로 냉동고에서 나오는 모습이 나왔다. 그는 “극저온 치료(크라이오테라피)를 한 것”이라고 말했다. 극저온치료는 극저온 환경에 몸을 2~3분가량 노출시키는 요법으로, 근육통 완화나 체중 감량을 목적으로 시술을 받는 것으로 전해졌다. 일시적으로 낮아...
"10만원짜리 요금제 누가 쓰나요?"…불만 폭발한 이유 2024-07-03 22:00:04
지니뮤직과 밀리의 서재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최근 7만여건의 인기 콘텐츠를 제공하는 IPTV에서 구독 상품 '유플레이(Uplay)'를 출시해 OTT 상품의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5G시그니처(월 13만원), 프리미어 슈퍼(월 11만5000원)·플러스(월 10만5000원) 등의 요금제에서 넷플릭스,...
무신사·지그재그, '여름 블프' 행사…상반기 최대 할인 2024-06-24 09:08:53
할인율로 상품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최대 20% 쿠폰팩과 5% 추가 할인이 가능한 무제한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정오에는 마일리지를 최대 3만원 지급하고, 오후 6시에는 쇼핑지원금 3천 포인트, 오후 8시에는 전문관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단독 특가와 24시간 릴레이 특가, 매일 라이브 특가, 카테고리 특가...
2030 女, 브라톱에 숏팬츠까지 '싹쓸이'…불티나게 팔린다 2024-06-19 08:00:08
싸이 콘서트인 ‘흠뻑쇼’와 뮤직페스티벌 ‘워터밤’까지 예정돼있는데, 이들 축제의 핵심은 ‘패션’이라고 여겨서다. 축제 특성을 고려해 휴대폰 방수팩과 방수 신발뿐 아니라 고글까지 구비해뒀다는 이씨는 “보통 축제에 가는 사람들은 공연을 보러 가는 것에 큰 의미를 두기보다 예쁘게 꾸미고 패션 센스를 자랑하기...
하이브부터 LVMH까지…엔터·유통업계 너도나도 웹3 시장 출사표 2024-05-23 13:25:17
4장의 카드가 들어 있는 랜덤 카드팩은 9.99달러에 판매됐다. 이어 작년에는 마케팅 벤처 회사 솔트스위트(SaltSweet)와 함께 '모푸모푸 뮤직 카라반(MMMC)' NFT를 공개했다. 이를 보유하면 상품 및 브랜드 협업, 광고와 미디어 라이선스, 지원 커뮤니티 접근 등 다양한 방식으로 NFT를 생성하고 수익화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