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석에도 스타벅스 선물세트"…26일부터 사전예약 진행 2024-08-22 10:32:40
구성됐다. 도자기 브랜드 '무자기'와 협업한 '무자기 미니잔 세트(2P)'와 '무자기 라운드 디저트 플레이트'도 선보인다. 커피 드립백과 연관 상품도 세트로 구성해 출시한다. 드립백 원두는 베란다, 파이크 플레이스, 카페 베로나 등 총 3종으으로 '어소트먼트'로 구매시 각기 다른 원두...
이마트, 캠핑·피크닉의 계절…노이신 작가와 한정판 나들이 용품 18종 선보여 2024-05-22 15:59:30
선에 판매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커스텀백과 부탄·캠핑가스를 2만원대 가격으로 선보여 호응이 컸다. 이마트는 노이신 협업 상품 이외에도 인기 캐릭터와 콜라보한 한정판 상품을 동시에 선보여 차별화된 상품을 찾는 캠핑족들의 선택 폭을 넓혀줄 예정이다. ‘조구만(JOGUMAN)’ 스튜디오와 협업한 캠핑·피크닉 용품...
[게시판] 카카오톡 선물하기 "'보테가 베네타' 입점" 2024-05-20 14:21:58
보테가 베네타의 미니 월리스 백과 미니 홉 백 등 가방, 액세서리 등 150여 개 아이템을 선보이며 구매 시 보테가 베네타 공식 부티크와 동일한 시그니처 선물 패키지로 배송된다. 브랜드 톡채널을 추가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구매액 3%를 카카오 쇼핑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골프브리핑] 타이틀리스트 ‘우먼스 컬렉션’ 출시 2024-04-09 17:19:36
큰 특징은 휠카트백과 휠보스턴백에 적용한 ‘히노모토 휠’이다. 오직 골프에만 집중하고자 하는 열정적인 여성 골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편안한 이동을 위해 타이틀리스트만의 독자적인 휠바텀과 함께 ‘히노모토 휠’을 골프백에 최초로 사용했다. 히노모토 휠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TPE(고무대체체) 소재가...
1570만원 '샤넬백' 또…결혼 예물 사려던 예비 신부 좌절 2024-03-27 11:34:50
백과 보이백 등 일부 가방 가격을 6∼7%가량 인상했다. 이번 인상으로 클래식 플랩백의 스몰(미니) 사이즈는 1390만원에서 1497만원으로 7.7% 인상됐다. 미디움 사이즈는 1450만원에서 1557만원으로 6.7% 올랐고, 라지 사이즈는 1570만원에서 1678만원으로 6.9% 인상됐다. 뉴미니(758만원), 보이 플랩 백(1021만) 가격도...
"벚꽃 대신 핑크 한정판" 품절 대란…5분 만에 물량 동났다 2024-03-20 15:20:08
핑크 라인’을 선보였다.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보스턴백과 백팩을 미니 사이즈로 만든 백이 대표 제품이고, MZ세대 사이 유행인 백꾸(가방꾸미기) 아이템인 불독 참도 선보인다. 업계 관계자는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봄을 맞아 '벚꽃 에디션' 등 한정판을 내놓는 마케팅이 업계 관례가 됐다"고 말했...
4천원짜리가 65만원에 재판매…미국 트레이더 조 에코백 '광풍' 2024-03-12 17:03:10
"겨우 2.99달러에 정말로 (프랑스 유명 브랜드) 고야드 미니 백과 같은 에너지를 준다"고 썼다. 이런 '이상 열기'에 제품을 내놓은 회사 측도 놀라고 있다. 이 회사 홍보담당자는 미니 에코백이 "확실히 우리 기대보다 빨리 팔리고 있다"면서 "우리가 이를 어떤 방식으로든 홍보할 기회를 얻기 전에 전국 고객들이 ...
한국 옷 사러 '오픈런'…일본 MZ들 홀린 브랜드 뭐길래 2024-03-08 10:02:27
스테디셀러인 마뗑킴 로고 비니, 아코디언 미니백과 마뗑킴 로고 코팅 점퍼, 크롭탑 등이 인기를 끌었다. 마뗑킴은 오는 4월 나고야와 5월 도쿄에서 팝업스토어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진출의 발판을 다진다는 전략이다. 이동규 마뗑킴 부사장은 “일본 진출을 기점으로 글로벌 고객들과 접점을 확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이동식 팝업 트레일러, ‘코스모 트레일러’ 6곳 방문하며 누적 방문자 수 1만명 기록 2023-10-25 15:46:22
백과 럭키드로우 제품 등 준비한 수량을 조기 소진하는 등 열기를 이어 나가며 누적 방문객 수 1만명을 기록했다. 4일간 진행한 ‘코스모 트레일러 x 허쉬 팝업 이벤트’는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콜라보하여 진행해 성신여자대학교, 성수동 카페 쎈느에서 4일간 이동을 하며 운영됐다. 오픈 전부터 대기 줄이 늘어서며...
가벼운 옷차림에 작아진 가방…남성용 '미니백' 인기 2023-06-08 09:26:01
가벼운 옷차림에 작아진 가방…남성용 '미니백' 인기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남성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다. 올해는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가벼운 차림새만큼 작아진 '미니백'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빈폴액세서리가 봄·여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