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돈 대신 보람"…MZ 금융위 사무관 밤 10시까지 동행기 [하루만] 2024-11-06 11:17:43
미니인터뷰] 김 사무관이 속한 청년정책과의 핵심 과업인 청년도약계좌에 대해 소개한다. 다음은 김 사무관과의 일문일답. ▷청년도약계좌 가입 현황은. "지난달 31일 기준 청년 152만명이 청년도약계좌를 개설했다. 지난달 말(145만9000명) 대비 6만여명이 는 것. 현 가입 추세 유지 시 연말까지 160만명이 예상된다. 금리...
LCK 서머 결승 열리는 경주에 'QWER' 완전체 뜬다 2024-09-04 11:05:51
팬 페스타 방문자에게 레드불 캔을 제공하고 미니 게임을 즐기며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부스도 운영한다.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자체 제작한 LCK 챔피언 링과 MVP 네크리스를 전시하고 AR(증강 현실)을 활용한 챔피언 링 가상 착용 이벤트를 진행하며 LCK 챔피언 링 키링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로지텍은...
"뷔페 가기 전에 꼭 보세요"…'꿀조합 레시피' 반응 폭발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5 10:33:03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미니펄은 타피오카 펄보다 훨씬 작은 사이즈와 개구리알 같은 독특한 비주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데요.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미니펄과 함께 자신이 좋아하는 과일과 연유 등을 넣어서 만드는 홍콩식 화채가 SNS를 중심으로 주목받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며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 '쿠스미티 압구정점' 오픈…매달 특별 프로모션 2024-07-17 16:26:17
구매 금액대별로 에코백, 미니틴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평일에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10% 할인하고, 추가 증정품 행사도 진행한다. 매장 방문객에게 매일 아침 신선하게 우린 웰컴 티도 제공된다. 쿠스미티만의 특별한 블렌딩 티 레시피를 맛볼 수 있다. 쿠스미티가 국내에서 선보이는 모든 종류의 차를 실제로 시향할 수...
[신상잇슈] 롯데칠성 '탐스제로 멜론향'·하림 '도넛치킨' 2024-05-04 07:00:12
콤부차 제품인 '하이볼향 콤부차'를 출시했다.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으로, 열량은 스틱당 15㎉다. ▲ 해태아이스는 대표 브랜드인 누가바를 활용한 신제품 '누가바이트 미니'를 선보였다. 누가바의 누가 초코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주는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렸고, 크기는 한입에 쏙 들어갈 정도로...
'스텔라 블레이드' 수준급 완성도로 한국 콘솔게임 새 이정표 2024-04-24 23:00:00
음료수 캔을 수집하는 콘텐츠,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낚싯대를 꺼내 물고기를 모아 보상을 얻는 낚시 미니게임도 소소한 즐길 거리다. ◇ 탄탄한 스토리로 신규 IP 화려한 데뷔 성공…후속작도 암시 '스텔라 블레이드'의 배경은 먼 미래, 갑자기 나타난 괴물 '네이티브'의 침공을 피해 우주로 도망친...
[이번주뭘살까] 봄바람에 설레는 나들이족…패션·뷰티 할인전 2024-03-23 07:00:04
미니 꽃다발 만들기 체험권 등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잠실 에비뉴엘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와 메종키츠네가 협업한 윈드브레이커 라인 컬렉션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 신세계백화점 = 오는 28일까지 와인 90만병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창고 대전 행사를 연다. 12개 수입사가...
롯데칠성음료,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시원함·청량감 높인 '크러시' 2024-03-13 16:08:50
약 2주간 팝업스토어 ‘크러시 에비뉴’를 열었다. 크러시의 색깔인 ‘라이트 블루’를 활용해 시원함과 청량함을 연출한 팝업스토어는 사진 촬영과 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모델 사진 체험 존, 미니 사이즈 크러시 공병에 반짝이는 크리스털 큐빅 등을 이용해 무드 등을 직접 만드는 코너 등으로 꾸며졌다. 팝업스토어...
세븐틴 보러 '오픈런'…태국 프로젝트 대박 난 광고회사 2024-01-17 09:51:37
머치, 앨범, 캔 음료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세븐틴 미니카페'도 문을 연다. 이노션 관계자는 "보고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을 넘어 DIY 머치, 먹거리 등도 함께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이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이노션은 글로벌 고객이 애용하는 방콕 센터...
이노션, 하이브와 손잡고 방콕서 '세븐틴 더 시티' 프로젝트 2024-01-17 09:00:00
팝업스토어 운영, 라이선스 상품·식음료(F&B) 판매, 미니카페 운영, 호텔 연계 테마형 숙소 운영 등으로 구성됐다. 방콕 유명 쇼핑몰 시암 디스커버리에서 대규모로 운영되는 세븐틴 팝업스토어에는 13일 연속 '오픈런' 대기 줄을 만들며 3주 만에 3만명 이상이 방문했다. 이노션이 라이선스 상품으로 기획한 방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