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스코이앤씨, 강원도 속초 ‘더샾 속초프라임뷰’ 선착순 분양 실시 2024-11-27 10:58:56
1,024세대로 구성됐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1군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 피트니스, GX룸, 필라테스, 골프연습장(스크린 8타석), 스크린골프(2개소), 사우나(냉온탕), 탁구장, 프라이빗GX, 케어운동실, 헬스케어로비, 에듀라운지, 프라이빗 스터디룸, 멀티스튜디오, 미디어세미나실, 북카페, 키즈룸, 복층형 더샵카페 등...
SM 첫 영국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美 레이블 손잡고 본격 데뷔 2024-11-27 10:05:05
데뷔 앨범 프로듀싱부터 앨범 발매 및 유통, 마케팅, 브랜드 파트너십 등 전방위 데뷔 프로모션을 북미, 유럽,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전역에서 함께 펼친다. 데뷔 후에도 디어앨리스의 성장을 위해 다각도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감마는 2023년 애플 뮤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출신의 래리 잭슨과 인터스코프(Interscop...
머스크의 테슬라에도 '트럼프 관세' 불똥 튀나 2024-11-26 16:27:37
미디어(SNS) 트루스소셜에 글을 올려 내년 1월 20일 취임 당일에 중국에 대해 10%의 관세를 추가로 부과하고, 멕시코와 캐나다에는 각 25%의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밝혔다. 로이터통신은 이 같은 관세 부과가 무역 전쟁을 촉발할 가능성이 있다면서 멕시코에 제조 시설을 두고 있거나 건설 중인 각국 기업과 대응 방침 등을...
"中 콘텐츠도 OK"…이제 OTT도 묶어판다 2024-11-26 16:21:49
공급하기로 했다. 티빙 내에 애플티브이플러스 브랜드관을 따로 꾸리는 방식이다. 두 OTT가 유료 구독 사업모델을 운영하며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에서 경쟁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나온 협업이다. 네이버도 26일 월 4900원 멤버십의 혜택으로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더드 요금제를 추가했다. 일정 비용을 더 내면 광고가 없는...
실제 고객을 모델로…연말정산 시즌 앞두고 삼성증권, ISA 계좌 광고 공개 2024-11-26 14:50:57
했다고 설명했다. 일반인 모델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서류 심사와 카메라 테스트 등을 거쳐 총 7명을 선발했다. ISA 계좌를 통해 투자했을 때 절세되는 금액을 계산해주는 ‘절세 계산기’, ISA 계좌를 통해 투자하면 좋은 종목을 추천해주는 ‘고수픽(PICK)’, 프라이빗뱅커(PB)와 직통으로 투자 내용을 상담할 수...
中즉석밥 시장 확대…"작년 8% 성장, 2030년 9천억원 규모" 2024-11-26 14:19:20
브랜드·韓햇반 등 유통 중…잡곡밥·저혈당밥 등 다양한 제품 출시돼 (베이징=연합뉴스) 정성조 특파원 = 간편식 시장이 본격적으로 형성되고 있는 중국에서 즉석밥 판매량이 크게 늘고 있다고 중국 계면신문이 26일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식품 전자상거래 플랫폼 허마 책임자는 자사 플랫폼에서 중국 내 즉석밥 판매량이...
민병철 교수 "해외서 한국인 안전하려면…재한 외국인부터 챙겨야" 2024-11-26 13:57:07
일으켰다. 그의 이름 자체가 영어 교육 브랜드가 됐다. 영어 교육자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운동을 펼치다 보니 직함이 많다. 선플재단 선플운동본부 이사장, 모교인 중앙대 석좌교수를 맡고 있으며 현재 민병철 교육그룹의 명예회장직도 겸하고 있다. 민 교수는 사회적 메시지를 오랫동안 반복, 확산하는 이유에...
실제 고객을 모델로…삼성증권, ISA 계좌 광고 공개 2024-11-26 08:59:31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서류 심사와 카메라 테스트 등을 거쳐 총 7명을 선발했다. 광고는 삼성증권 ISA의 차별화된 혜택 3가지로 '절세 계산기', 투자 종목을 추천해주는 '고수PICK', 전담 PB와 직통으로 상담할 수 있는 전용 유선상담 서비스 'ISA 상담소' 등을 소개했다. 이창훈 삼성증권...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자연친화적 캠핑용품을 제작하는 스타트업 ‘하트플래닛컴퍼니’ 2024-11-25 21:27:49
확장할 계획입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유튜브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나갈 것입니다. 글로벌 시장 확장은 수출과 플랫폼 입점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유럽과 북미를 주요 타겟으로 하여 친환경 캠핑용품 수출을 확대하고,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입점해 더 많은...
[서울대학교 기술지주 K-Global SNU 유니콘 스타트업 CEO] 개인 맞춤형 주변기기 커스터마이징 SW을 개발하는 ‘인바이즈’ 2024-11-25 16:08:05
“인바이즈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크리에이터와 게이머를 주요 타겟층으로 삼아 이들이 활동하는 플랫폼에서 체험판 제공과 프로모션을 통해 접근성을 높이고 있으며 긍정적인 사용 후기를 통해 신뢰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인바이즈는 B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