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어스 '첫 만남'의 해, '마지막 축제'로 3연속 히트 정조준 [종합] 2024-11-25 17:12:52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투어스의 컴백은 5개월 만이다. 도훈은 "올해가 가기 전에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고, 경민은 "또다시 컴백하고 쇼케이스 무대에 설 수 있어 기쁘다. '역시 투어스다'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빼곡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자발적...
'컴백' 투어스 "'역시 투어스'라는 말 들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할 것" 2024-11-25 16:23:47
싱글 '라스트 벨(Last Bell)'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투어스의 컴백은 5개월 만이다. 이날 무대에 오른 신유는 "올해 마지막까지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고, 도훈은 "미니 2집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는데 올해가 가기 전에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올...
4억원짜리 조경수·곳곳엔 작가들 작품…게스트 하우스는 전망 명당 2024-11-22 06:00:04
정원이나 미디어아트 등이 곳곳에 배치돼 마치 대형 리조트나 호텔의 로비에 와 있는 느낌을 줬다. 라운지는 실내 공간에 국한되지 않고 아파트 단지 내부가 보이는 방향으로 야외 데크를 만들었다. 데크 공간의 한쪽 벽은 모두 대나무로 마감됐고, 외부를 향해 트여 있는 쪽은 작은 조경수들을 심어 외부의 시선을 차단할...
‘엄친아·서진이네2’ 티빙 선방…CJ ENM, 영업이익 113% ↑ 2024-11-07 15:25:09
미디어플랫폼 부문은 드라마 ‘엄마친구아들’과 예능 ‘서진이네2’ 등 프리미엄 콘텐츠의 교차 편성 전략과 ‘2024 KBO 리그’ 등 킬러 콘텐츠 및 광고 요금제(AVOD)로 유료 가입자를 끌어 모은 티빙 효과에 힘입어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성장했다. 2024년 3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13.4% 증가한 3,565억원, 영업이익은...
tvN '엄친아'·'서진이네2' 끌고, 티빙 KBO 중계 대박…CJ ENM 3분기 연속 흑자 2024-11-07 14:19:34
보면 미디어플랫폼 부문은 드라마 '엄마친구아들'과 예능 '서진이네2' 등 프리미엄 콘텐츠의 교차 편성 전략과 '2024 KBO 리그' 등 킬러 콘텐츠 및 광고 요금제(AVOD)로 유료 가입자를 끌어 모은 티빙 효과에 힘입어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성장했다. 2024년 3분기 매출은 전년비 13.4% 증가한...
[마켓칼럼] 글로벌 풋웨어 시장 고성장…토종 브랜드 '르무통'에 주목 2024-10-29 10:19:05
액셀러레이팅 사업을 통해 링티, 르무통 등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육성하며 회사의 체질 개선을 이뤄나가며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본업: 아직도 어두운 광고 업황. 그러나 인공지능(AI) 활용한 비용 효율화 확인 동사는 광고업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 광고 제작부터 퍼포먼스 마케팅, 검색 광고, 애드 네트워크...
LG CNS, AI 기반 마케팅플랫폼으로 美광고시장 진출한다 2024-10-16 07:00:16
광고사업 부문 '아마존 애즈'가 광고 대행사, 미디어렙사 등 광고기업, 제품 판매기업(셀러), 정보기술(IT) 기업 등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하는 광고 콘퍼런스다. LG CNS는 이번 행사에 한국 기업 중 처음으로 전시부스를 마련하고 LG 옵타펙스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LG 옵타펙스는 인공지능(AI), 수학적...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CJ와 ‘오벤터스 7기’ 최종 데모데이 개최 2024-10-07 09:11:45
식품&바이오, 물류, 엔터테인먼트&미디어 분야 유망 기업으로 최종 선발된 8개 스타트업의 성과를 공유하는 행사로 혁신적인 서비스와 기술을 소개하고 매칭된 CJ 계열사와 사업검증(PoC) 결과를 공유, 투자 및 비즈니스 연계 기회를 위해 마련된 자리다. 특히 이번 데모데이는 총 8개 팀의 피칭 이후, 오벤터스...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참여하는 자체 브랜드와 공동 기획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운다. KT알파쇼핑은 25일 목동 미디어센터에서 '올 뉴 스타일'(ALL NEW STYLE)을 주제로 한 '2024FW(가을·겨울) 패션 라인업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 회사는 '모든 것을 새롭게'라는 뜻의 '올 뉴 스타일'에 맞게 패션 카테고리를...
분초사회 핵심 '숏폼' 콘텐츠…순이엔티 "숏폼 콘텐츠로 분초사회 선도" 2024-09-24 09:38:14
나스미디어가 발표한 2024 인터넷 이용자 조사에 따르면, 즐겨보는 온라인 콘텐츠 유형으로 숏폼을 선택한 비율이 10대는 63.7%, 20대는 59.7%를 기록하며 1020 과반수 이상이 숏폼 콘텐츠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간을 아껴 효율성을 추구하는 흐름에 따라 '디토(Ditto) 소비' 경향이 확대되고 있다. 디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