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닥터제이코스, 피부 각질 없애고 영양은 채워줘 2024-11-19 16:15:47
성분을 채워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반 기성 화장품이 여드름, 아토피 등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 데는 한계가 있다는 데 착안해 개발했다. 이 제품은 필링 등 피부과 시술 후에 발생하는 홍반, 색소 침착, 흉터 같은 부작용 없이 잔주름을 개선하고 피부에 탄력을 준다. 또 김치 등에서 분리한 종균이 항산화, 염증...
블루반, 블루라이트까지 막아주는 선크림 2024-11-19 16:13:09
차단 효과는 물론 인체에 유해한 블루라이트까지 동시에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한국경제신문이 공동기획한 으뜸중기 제품으로 선정됐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량으로도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를 동시 차단할 수 있는 무기물 원료와 화장품 조성물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고주파 미용기기를 사용한 금나노 앰품 개발, 수출촉진 하는 ‘더마솔루션’ 2024-11-04 23:31:01
효과로 주름 개선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더마솔루션은 3가지 차별화된 제조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미백효과와 피부노화 방지에 좋은 글루타치온 상품과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통해 고객에게 아름다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이트로사의 경우 톱니구조의 특수표면 몰딩 기법으로 갈고리처럼 피부를...
‘파스맛 치약’ LG생건 유시몰 누적 판매 2,600만개 돌파 2024-10-28 10:44:36
미백 성분 SHMP를 담은 ‘화이트닝 라인’을 출시했다. 올해 2월에는 ‘코렉팅 톤업’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의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을 출시했다. 가글 제품 중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로 마일드 가글’은 유시몰 특유의 상쾌함과 구취케어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알코올(에탄올)...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일상 속 힐링을 선물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휩드’를 운영하는 ‘세모컴퍼니’ 2024-10-25 15:04:18
이상이 나이아신아마이드(미백), 세라마이드(장벽강화), 히알루론산(수분탄력) 등 스킨케어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노폐물이 비워진 자리에 바로 영양, 수분 성분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안 후에도 팩한 것처럼 부들부들 촉촉하다는 후기가 많다. “일상 속 나를 위한 힐링 레시피를 모토로 하다 보니 제형부터...
아이뽀,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으로 환절기 피부 미백·탄력 케어 2024-10-23 15:50:30
있다는 설명이다. 밀크 글루타치온 멜팅 세럼엔 미백에 도움을 주는 ‘프로틴 밀크 글루타치온’이 들어있다. 안색을 밝혀주는 비타민 C, 수분과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인 밀크 바이옴, AHA(아하), 레티놀 성분도 함유돼있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피부 활력을 재충전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자...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약국 전문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DAYCELL) 2024-10-22 06:09:04
업그레이드했으며, 스피큘에 글루타티온 코팅을 적용해 미백에 효과를 선사하는 ‘닥터비타 슬로에이징 200 글루타닝샷’까지 출시했다. 또한 구트하르, 마치현, 모발아등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특허 기술력을 이용해 유효성분을 피부 깊이 전달할 수 있는 제품 등 다양한 신...
VT 마스크팩·비나우 앰풀…K뷰티, 美·日 쇼핑행사 휩쓸어 2024-10-16 17:28:20
미백 완결 세트’(왼쪽)가 차지했다. 더파운더즈와 비나우 모두 지난해 매출이 각각 1000억원대를 넘은 브랜드로, 미백과 잡티 개선 등을 강조하는 기능성 화장품이란 공통점이 있다. 큐텐재팬은 분기에 한 번 ‘큰 세일’을 의미하는 ‘메가와리’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 브랜드가 돌풍을 일으키며 최근에는 사실상 K뷰티...
LG생활건강, 립세린·클렌징 美아마존서 1·2위 기록…“입소문에 불티” 2024-09-11 16:47:50
예로부터 미백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쌀뜨물을 함유해 인기를 얻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고객의 자발적인 후기들이 품질과 효능을 입증하며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며 “현지 시장과 고객 특성에 맞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고객 접점을 넓혀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10대처럼 만들어 준다" 화장품 광고에 혹해서 샀더니… 2024-09-11 11:05:44
질병을 예방·치료하는 등의 효과 있다며 의약품으로 오인하게 하는 경우가 134건으로 가장 많았다. 또, 화장품은 인체에 미치는 영향이 경미하기에 신체 개선 효능·효과를 내세우는 광고를 해서는 안 되는데, '모공 수 감소', '4주 만에 10대 눈가 만들어 줌' 등과 같이 사실과 다르게 소비자를 속이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