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자-신한카드 '맞손'…해외직구 리워드 플랫폼 출시 2024-11-26 10:39:48
미스터포터(MR PORTER) 최대 15% ▲아이허브(iHerb) 최대 12% ▲트립닷컴(Trip.com) 최대 8%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비자는 신한카드와 함께 마이셀렉트샵 오픈을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첫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셀렉트샵 구매 이력이 없는 신한 비자카드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30달러 이상 결제 시,...
비자·신한카드, 해외직구 리워드 플랫폼 '마이셀렉트샵' 출시 2024-11-26 09:39:04
▲ 미스터포터 최대 15% ▲ 아이허브 최대 12% ▲ 트립닷컴 최대 8%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비자는 연말까지 마이셀렉트샵 구매 이력이 없는 신한 비자카드 고객이 30달러 이상 결제 시 20달러 캐시백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트릭 스토리 비자 코리아 사장은 "마이셀렉트샵 오픈을 시작으로...
SSG닷컴·롯데온에 명품 편집숍 '에센스' 입점…명품 직구 강화(종합) 2024-06-12 14:17:48
1월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가 SSG닷컴에 입점했고 지난주에는 마이테레사 브랜드관이 문을 열었다. SSG닷컴 측은 "명품 전문 업체 어도어럭스와 협업해 도입한 반품 대행 서비스를 통해 반품 시 고객이 해외로 직접 물품을 보내야 하는 불편함을 없애는 등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쇼핑 전자상거래...
SSG닷컴, 해외직구 공식브랜드관 '마이테레사' 오픈 2024-06-03 10:44:33
명품 직구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1월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의 공식 브랜드관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데 이어, 올해 들어 세 번째로 명품 해외직구 공식관을 연 것이다. 1987년 독일 뮌헨에서 명품 편집숍으로 시작한 마이테레사는 2006년 온라인몰을 개설해 현재 몽클레르, 생로랑, 발렌티노, 아크네 스튜디오 등 200여...
SSG닷컴, 명품 강화…'마이테레사' 해외직구관 개관 2024-06-03 08:54:01
지난 1월 네타포르테, 미스터포터에 이어 올해 들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명품 해외 직구 공식관이다. 1987년 독일 뮌헨에서 명품 편집숍으로 시작한 마이테레사는 2006년 온라인몰을 개설해 몽클레르, 생로랑, 발렌티노, 아크네 스튜디오 등 2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취급한다. 매주 900여개 이상의 신상품이 입고돼 전 세계...
SSG닷컴, 미스터포터와 제휴…남성 명품 브랜드관 열어 2024-01-21 18:20:04
미스터포터’ 공식 브랜드관을 연다고 21일 발표했다. 2011년 영국에서 시작한 미스터포터는 전 세계 유일한 남성 럭셔리 e커머스 플랫폼이다.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옴므 등 500개 넘는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SSG닷컴에 미스터포터 브랜드관이 개설되면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럭셔리...
쿠팡이 불 지핀 '명품 전쟁'...SSG닷컴, 女 이어 男 럭셔리 플랫폼 들여온다 2024-01-21 15:06:05
‘미스터포터’의 공식 브랜드관을 연다고 21일 발표했다. 미스터포터와 같은 그룹인 여성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 브랜드관을 연 지 2주 만에 남성 럭셔리로 라인업을 확장한 것이다. 2011년 영국에서 시작한 미스터포터는 전세계 유일한 남성 럭셔리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SSG닷컴,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 공식관 오픈 2024-01-21 06:00:02
플랫폼 '미스터포터' 공식관 오픈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SSG닷컴(쓱닷컴)은 남성 전문 럭셔리 플랫폼 '미스터포터'(MR PORTER)의 해외직구 공식 브랜드관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미스터포터는 2011년 영국에서 출발한 남성 전문 쇼핑 플랫폼이다.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셀린느 옴므 등...
신세계-쿠팡, 온라인 럭셔리 패션 시장서 격돌(종합) 2024-01-08 18:44:14
SSG닷컴은 앞으로 남성 럭셔리에 특화된 '미스터포터' 등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산하 다른 플랫폼 브랜드관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SSG닷컴이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을 유치함으로써 명품군에서도 쿠팡과의 일전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쿠팡의 모회사인 쿠팡Inc는 지난해 12월 5억달러(약 6천500억원)를...
SSG닷컴, 럭셔리 플랫폼 '네타포르테' 브랜드관 열었다 2024-01-08 16:19:36
SSG닷컴은 앞으로 '미스터포터' 등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산하 다른 플랫폼 브랜드관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장지철 SSG닷컴 해외소싱·직구 파트장은 "국내 온라인 명품 직구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럭셔리 라인업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