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추석 선물 예약 돌입…말복 먹거리 할인 2024-08-10 07:00:02
함께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팝업 스토어를 연다. 쌀알을 캐릭터화한 쿠첸의 마스코트 '진지'가 사는 미토피아 세계를 워터파크 콘셉트로 구현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인기 캐릭터 '우주먼지'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우주먼지'는 악몽, 걱정, 외로움 등 나쁜...
"루피가 왜 거기서 나와?"…'MZ 저격' 밥솥 회사의 생존 전략 2023-05-10 10:06:30
캐릭터 '진지(ZIN-Z)'와 '미(米)토피아' 세계관을 공개했다. 진지는 넘쳐나는 음식들로 사람들에게 2순위가 돼버린 밥의 가치를 지키고자 깊은 잠에서 깨어났다는 콘셉트로 탄생했다. 캐릭터 이름도 '진지하게 산다'는 메시지에서 착안해 밥 먹을 때만큼은 진지하게 먹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
쿠첸 "MZ세대와 소통 강화"…브랜드 캐릭터 '진지' 공개 2023-03-27 17:44:19
담았다. 진지가 활동하는 무대인 ‘미(米)토피아’도 공개했다. 미토피아는 진지가 밥맛을 잃은 사람들에게 미(米)각을 찾아주기 위해 건설한 세계다. 쿠첸은 밥솥 기업의 특징을 담은 쌀 캐릭터와 이를 활용한 스토리로 젊은 층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쿠첸 관...
쿠첸, 브랜드캐릭터 '진지' 공개…"MZ세대와 소통 강화" 2023-03-27 15:27:15
담았다. 쿠첸은 진지의 서사를 이용해 '미토피아'의 독자적인 세계관 구축에도 나선다. 미토피아는 진지가 밥맛을 잃은 사람들에게 미(米)각을 찾아주기 위해 건설한 세계다. 쿠첸은 미토피아 최고 통치자가 된 진지가 밥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다양한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쿠첸은 밥솥 기업...
대구서 트로트 만들었더니…SNS에서 뮤비 '대박' 2018-10-20 08:11:12
않아 어려움을 겪었지만, 지역 화장품업체 '미토피아'가 지원하고 '폭탄주 이모'로 널리 알려진 함순복씨가 기꺼이 출연에 응했다. 기획한 지 3개월 만에 마침내 코믹한 줄거리에 폭탄주 제조 현장까지 담아 러닝타임 3분여가 지루하지 않은 뮤비가 나왔다. [https://youtu.be/pq3Nj-hOTgM] 지난 17일 한...
오픈메디칼, 미토피아 화장품 판매 2014-12-05 09:52:48
서용교, www.daewon.com)와 미토피아 화장품 총판 계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오픈메디칼 홈페이지에서도 미토피아 화장품을 살 수 있게 된다.미토피아 화장품은 쌀의 부산물인 왕겨를 이용한 초액을 기반으로 한 제품이다. 항산화 효과와 천연 유기산을 함유, 아토피성 피부염과 건조 피부에 개선효과가 뛰어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