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월, 미 긴축종료 선언..한국도 따라갈까?-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8-26 08:27:48
'미투; 제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 삼양 제품과 비교하면 닛신 제품은 3분의 1 정도의 맵기 - 결론적으로 닛신 제품은 전형적인 미투 제품이었다. 약한 맵기를 제외하면 차별화 포인트를 찾을 수 없었다. 물론 문제는 앞으로 닛신이 모방 제품을 계속 쏟아낼 가능성이다. 삼양은 상표권만으로는 법적 대응이 어려워...
인종별 '맞춤 쿠션'으로 전세계 밀착…K뷰티 '佛 아성' 넘어선다 2024-07-02 17:52:24
한국 코스맥스와 협력해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였다. 일본에서 판매 중인 ‘Wonjungyo(원정요)’는 유명 K팝 아이돌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원정요 씨와 일본 기업이 합작해 출시한 브랜드다. 나카무라 히데노리 아모레퍼시픽 일본법인 부장은 “라네즈의 ‘립 슬리핑 마스크’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자 시세이도와 오르비스 등...
[커버스토리] 온라인 군중은 왜 '디지털 단두대' 세울까 2024-06-17 10:01:01
‘미투 운동’(성범죄 피해 사실을 공개하며 심각성을 알리는 캠페인)이 촉발시켰습니다. 당시엔 특정 인물의 잘못된 행위에 대한 보이콧 성격이 강했죠. 지금은 자신의 생각과 다른 사람들에 대한 팔로를 취소한다는 뜻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공간으로 옮겨온 저항운동인 셈이죠. 그런데 디지틴은 한 걸음 더...
美투자 한화큐셀, 美정부에 동남아산 태양광 관련제품 관세 요청 2024-04-24 23:58:46
美투자 한화큐셀, 美정부에 동남아산 태양광 관련제품 관세 요청 (워싱턴=연합뉴스) 김동현 특파원 = 한화큐셀 등 미국에서 태양광 발전을 위한 설비나 부품을 만드는 업체들이 동남아에서 수입하는 태양광 관련 제품에 관세를 부과해달라고 미국 정부에 요청했다.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한화큐셀USA와 퍼스트 솔라 등 7개...
5개 빅테크 보유현금 772조원…사용처 찾기는 또하나의 과제 2024-04-08 10:47:25
널리 사용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비즈니스 모델에서 비롯된다. 애플과 MS, 그리고 구글의 모회사 알파벳은 지난해 영업을 통해 각각 1천억 달러(135조5천억원) 이상의 현금을 창출했다. 거대 석유회사인 엑손모빌의 경우 같은 기간 영업현금흐름이 550억 달러(74조5천억원)를 조금 넘었을 뿐이다. 이들 빅테크는...
美투자에도 中저가공세에 밀리는 전기차·반도체…"관세 가능성" 2024-01-16 11:55:01
美투자에도 中저가공세에 밀리는 전기차·반도체…"관세 가능성" 행정부 추가 관세 고려…의회서도 보호주의 정책 요구 목소리 中, 조선·태양광·철강처럼 과잉생산으로 경쟁업체 몰아낼 가능성 (서울=연합뉴스) 차병섭 기자 = 미국이 전기차·반도체·태양광 등 자국 제조업 강화 및 기후변화 대응 등을 위해 막대한 돈을...
"600만봉 넘게 팔렸다"…어른 입맛 잡은 '품절 대란' 과자 2023-09-22 11:17:41
제품이다. 농심은 먹태깡으로 안줏거리로 사랑받는 새우깡의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농심 관계자는 "‘맥주 안주로 어울리는 스낵’, ‘진정한 어른용 과자’란 평가를 받으며 인기를 얻었다. 먹태깡 출시 이후 '미투제품'이 속속 출시되면서 어른용 안주 스낵이라는 새로운 시장이 형성되고...
판매량 600만봉…"생산 두배로 확대" 2023-09-22 09:49:16
스낵에 접목한 제품으로, '국민 스낵'으로 꼽히는 새우깡의 후속 제품이다. 출시 직후부터 '맥주 안주로 어울리는 스낵', '진정한 어른용 과자'로 평가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농심 관계자는 "먹태깡 출시 이후 '미투 제품'이 속속 출시되며 '어른용 안주 스낵'이라는 새로운...
'안주스낵' 먹태깡 판매량 600만봉…농심 "생산 두배로 확대" 2023-09-22 09:42:41
판매됐다고 22일 밝혔다. 먹태깡은 맥주 안주인 먹태의 맛을 스낵에 접목한 제품으로, '국민 스낵'으로 꼽히는 새우깡의 후속 제품이다. 출시 직후부터 '맥주 안주로 어울리는 스낵', '진정한 어른용 과자'로 평가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농심 관계자는 "먹태깡 출시 이후 '미투 제품'이 속...
"먹태깡인 줄"…'꿩 대신 닭?' 노리고 나온 신제품도 '품절' 2023-09-02 15:01:12
제품 또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벌써부터 물량이 소진되는 분위기다. 인기 제품을 비슷하게 베껴 매출을 올리려는 '미투(Me too·모방) 상품’이라는 지적도 일부 있지만, 일단 화제몰이에는 성공한 셈이다. 2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웰푸드는 이달 해물 과자 ‘오잉’의 신제품으로 노가리를 활용한 ‘노가리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