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더리움 580억원 털어간 북한…스모킹건은 '헐한 일' 2024-11-21 16:41:10
믹싱'(mixing) 사이트 3개를 직접 만들어 탈취한 이더리움의 57%를 비트코인으로 바꿔치기했다. 심지어 '이 사이트는 싸게 거래해준다'는 광고도 했다. 나머지 이더리움은 중국, 미국, 홍콩 등 13개 국가의 51개 거래소로 분산 전송된 후 세탁됐다. 결국 탈취된 가상화폐라는 점을 입증하기가 쉽지 않게 된다....
티에스아이 "2차전지 믹싱 기술로 美 공략" 2024-11-13 17:24:20
뒤 장비를 공급하는 믹싱 시스템 전문 기업이다. LG에너지솔루션과 삼성SDI, SK온 등 국내외 80여 개 회사가 주 고객사다. 표인식 티에스아이 대표는 “분체 공급부터 슬러리 생산 전체를 아우르는 믹싱 시스템을 국내에 도입한 건 우리가 처음”이라며 “경쟁사보다 안정적인 수주 잔액을 기반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1위...
실적부진에도 강한 '엔터주'…바닥지났나 [장 안의 화제] 2024-11-05 15:52:18
같은 경우도 믹싱을 제외하고 말씀하셨던 것처럼 코터나 스틸리터 그리고 플래싱 같은 그런 장비인데 사실 이게 2차 전지 장비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큰 설비입니다. 아무래도 대규모 설비가 좀 필요한 부분들이어서 경쟁 회사가 그렇게 많지 않다는 장점이 있고 또 이게 사실 워낙에 금액도 큽니다. 그러다 보니까 신규 진입...
스페코 수주공시 - 아스팔트 믹싱플랜트 공급 42.4억원 (매출액대비 18.43 %) 2024-11-01 17:35:30
아스팔트 믹싱플랜트 공급 42.4억원 (매출액대비 18.43 %) 스페코(013810)는 아스팔트 믹싱플랜트 공급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을 01일에 공시했다. 계약 상대방은 HOANG LONG CONSTRUCTION INVESTMENT CORPORATION이고, 계약금액은 42.4억원 규모로 최근 스페코 매출액 229.9억원 대비 약 18.43 %...
"재건축 감사"…로제 열풍에 '원조 아파트' 윤수일 소환 2024-10-29 08:45:10
"믹싱을 생각보다 잘했다"며 "젊은 친구들이 로제의 '아파트'를 들으면서 동명의 제 노래에도 관심을 가져주고 있다고 생각해요. 덩달아 제 음악도 주목받아 너무나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조합이 아주 훌륭하게 이뤄져 좋은 곡이 나왔다"며 "전 세계인이 이를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선배...
윤수일 "로제, 제 노래 재건축해줘 감사" 2024-10-29 07:05:38
"믹싱을 생각보다 잘했다"며 웃었다. 윤수일은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조합이 아주 훌륭하게 이뤄져 좋은 곡이 나왔다"며 "전 세계인이 이를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선배 가수로서 기쁘고 축하하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이 곡의 인기에 대해 "'아파트 아파트~'하는 인트로가 굉장히 쉽게 다가온다"며 "귀에 확...
"마지막 앨범일 수도…정말 열심히 했다" 2024-10-22 18:19:36
건 완벽주의자로서의 면모다. 미국 스튜디오 및 믹싱 엔지니어와 함께 작업한 이번 앨범은 수정 작업을 18번 이상 거듭했다. 결국 그 엔지니어가 한국에 찾아오기도 했다. 50년 음악 인생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무엇일까. “도전이죠. 해보고 싶은 욕망이 많았어요. 다 이루지 못하고 끝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집-스튜디오밖...
윤성에프앤씨, 이차전지 건식전극 연속식 믹싱 장비 및 공정개발 국책과제 주관기관 선정 2024-10-22 09:00:01
이차전지 믹싱 전문 제조 및 솔루션 기업인 윤성에프앤씨가 산업통산자원부 산하 한국산업기술기획평가원의 신규 국책과제의 주관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연구 주관기관으로 선정된 윤성에프앤씨는 연속식 이차전지 건식 전극 컴파운드 믹싱 공정 및 제조장비 개발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총 과제 수행기간은...
'흑백요리사' 열풍에 불티…"돈 있어도 못 산다" 난리난 제품 2024-10-20 13:26:17
도마(40%) 믹싱볼(22%) 등도 찾는 수요가 많았다. 염도계(32%), 주방저울(25%) 등의 판매도 증가했다. 젊은 세대 사이에선 SNS ‘인증샷’을 위해 접시·식기류를 구매하는 수요도 생겨났다는 것이 업계의 설명이다. 실제 접시·식기류 판매가 크게 늘어 접시 거래량은 156% 증가했으며 수저세트(246%), 포크·나이프(80%)...
"이븐하게 익었네요"…흑백요리사가 불러온 '열풍' 2024-10-20 08:03:40
프라이팬 세트(151%), 솥(126%), 냄비(52%), 찜기(42%), 도마(40%), 믹싱볼(22%) 등도 많이 찾았다. 같은 기간 수저 세트 거래액은 246% 늘었고 접시는 156%, 포크·나이프는 80%의 증가율을 각각 기록했다. '파인다이닝'(최고급 식당)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와인 용품 거래액도 95% 증가했다. 특히 주방용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