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웰푸드, '제로초코파이' MZ세대 입맛 잡았다…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속속 출시 2025-01-06 16:09:50
제로 초코파이,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초콜릿 칩 쿠키,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 제로 마일드 초콜릿,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레몬민트 캔디, 제로 페퍼민트 캔디 등 건과 10종과 제로 트리플 초콜릿 바, 제로 쿠키앤크림 바,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빙그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 출시 2024-09-05 09:25:26
빙그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빙그레가 신제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빙그레에 따르면 이 제품은 화이트초콜릿과 헤이즐넛 초콜릿이 조화를 이뤄 입 안 가득 부드러운 풍미와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헤이즐넛 쿠키...
팝업에 '블랙핑크 한정판'까지…112살 오레오의 무한변신 2024-03-29 14:06:12
‘오레오 샌드위치 쿠키 레드벨벳’과 민초(민트초코)단 입맛에 맞춘 ‘오레오 민트 초코 샌드위치 쿠키’ 등 이색적이고 트렌디한 신제품을 꾸준히 내놨다. 오레오 활용 이색 체험 공간…색다른 즐거움 선사동서식품은 오레오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더 많이 먹을 걸" 후회하더니…3개월 새 600만개 팔렸다 2023-09-07 21:10:21
다시 만들었다. 링키바는 딸기, 초코, 쿠키 3가지 맛으로 구성된 바형 아이스크림으로, 1992년 출시 이후 인기를 끌다 2016년 생산이 중단됐다. 앞서 롯데제과는 3년 만에 ‘후레쉬민트 껌’을 재출시했다. 쥬시후레쉬, 스피아민트와 함께 지난 1972년 출시됐다가 2017년 생산이 중단된 제품이다. 오리온도 2021년 스낵...
여름엔 시리얼도 시원하게…동서식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 선보여 2022-07-25 09:58:02
오즈 민트초코’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초코맛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에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민트초코맛을 더한 제품이다. 오레오 쿠키링에 민트 크런치가 박혀 있고, 천연 색소로 색을 낸 마시멜로에도 민트향을 더했다. 동서식품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오레오 오즈의 대표 캐릭터인 ‘오레오...
"연말엔 도넛으로 마음 전하세요"…던킨, '던킨치어스' 캠페인 2021-11-29 13:21:32
도넛에 크림치즈 필링을 채우고 오레오 쿠키를 토핑한 '오레오 크림치즈 필드', 민트 필링과 민트 코팅으로 민초단(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뜻하는 신조어) 소비자를 겨냥한 '오레오민트링 필드', 다크초콜릿 코팅 위에 잘게 부순 오레오 쿠키를 올린 '오레오초코링'이다. 오레오 쿠키를...
자고나면 생기는 카페…박터지는 '3등 싸움' 2021-09-23 17:38:03
딸기쿠키, 민트초코 등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소셜미디어 인증샷용 메뉴를 선보여 히트를 쳤다. 여기에 창업 비용도 낮춰 창업자들을 끌어들였다. 김대영 메가커피 대표는 “2023년까지 매장을 3000개로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가커피의 가성비 전략은 이디야커피의 초기 창업 전략과 닮은꼴이다. 2001년...
오레오도 민초단이었어…민트초코 샌드위치 쿠키 출시 2021-07-19 12:18:54
민트초코'가 최근 식품업계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오레오도 관련 신제품 출시 행렬에 동참했다. 동서식품은 ‘민초단’(민트초코 마니아)을 겨냥한 신제품 ‘오레오 민트초코 샌드위치 쿠키’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진한 초콜릿 맛의 오레오 쿠키에 민트 크림을 더한 제품이다. 패키지는 오레오를...
가상의 `민초송이`가 현실로?…오리온, 민초단으로 `MZ공략` 2021-07-05 14:05:31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대표적으로 초코파이情 민트초코는 겉부터 속까지 민트로 채워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홈디저트족을 반영해 작은 크기로 나온다. ‘민초송이’는 스테디셀러 초코송이에 민트를 입힌 과자로 소비자의 출시 요청이 가장 많았던 제품이다. 초코송이 초콜릿 상단 부분에 민트를 얹어 두 겹 민트초코...
그들은 왜 `민트초코`에 열광할까 [알고리즘 생존기] 2021-05-20 13:20:40
유명 아이스크림 체인에서는 공급 부족으로 민트초코 제품을 팔지 못하고 있는 게 단적인 사례죠. 요즘에는 빵이나 떡 안에 민트초코 크림을 넣어 팔기도 하고 초콜릿 쿠키나 아몬드에 민트칩을 넣는 건 예사입니다. BGF 리테일 관계자는 "민초단이 이슈가 되면서 CU편의점에서 민트초코 관련 상품이 전년보다 5배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