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이탈리아서 진행 라이브방송 '잇태리 잇템' 인기" 2025-02-04 08:27:14
첫 스타벅스 매장인 '밀라노 리저브 로스터리'에서 진행한 '스타벅스 밀라노 에디션 텀블러' 판매 방송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롯데홈쇼핑은 이달부터 '잇태리 잇템' 편성을 주 1회에서 3회로 확대하고 판매 상품도 다양화한다. 또 해외 라이브방송이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프랑스 등 다양한...
맞춤 침대 전문 밀라노리빙, 서울 체험관 리뉴얼 오픈 2024-05-10 15:16:32
거리에 위치한 밀라노리빙 서울 체험관에서는 다른 지점에서 누릴 수 없는 홈스타일링 컨설팅을 선보이며, 보다 특별하고 품격 있는 침실을 꿈꾸는 VIP를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스타일링 컨설팅은 밀라노리빙의 비즈니스 파트너인 제이미홈스타일링이 함께 한다. 밀라노리빙 관계자는 “금번 새로 선보이는 서울...
가구, 정원으로 외출…조명이 조명 받고 패브릭 소재가 대세 2024-04-25 18:02:40
방문객 수다. 작년보다 10만 명 더 늘었다. 전시장인 피에라 밀라노에 부스를 마련한 곳만 해도 1950개 브랜드에 달한다. 말 그대로 전 세계 가구 브랜드를 총망라한 세계 최대 규모의 전시회다. 피에라 밀라노는 총면적 34만5000㎡로 세계 IT·가전 전시회(CES)가 열린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24만2000㎡)보다 넓다...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종이접기 장식 4천개가 관람객을 맞이했다. 밀라노 출신 종이접기 장인 루이자 오노프리의 작품이다. 모래시계와 시계 부속품, 유리 세공 공예 등의 조형물과 시향·시식 등 체험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에서 차로 10분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한 네덜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오...
밀라노 찾은 삼성·LG전자…'빌트인 본고장' 유럽 시장 공략(종합) 2024-04-15 11:15:02
오는 16∼21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에 나란히 참가하며 '빌트인 가전의 본고장'인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전 세계 2천300여개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최대의 디자인·가구 박람회다. 특히 올해는 격년으로 열리는 주방 가전·가구 전...
삼성전자, 밀라노서 디자인 철학·비스포크 AI 가전 선보인다 2024-04-15 11:00:10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유로쿠치나 2024'에 참가해 디자인 철학과 혁신 가전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전 세계 2천300여개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최대의 디자인·가구 박람회다. 유로쿠치나는 격년마다 디자인 위크와 함께 열리는 주방 가전·가구 전시회로,...
삼성전자, '밀라노 디자인위크' 참가…AI가전 대거 전시 2024-04-15 11:00:00
16일부터 5일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위크·유로쿠치나 2024'에 참가해 디자인 철학과 혁신 가전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밀라노 디자인위크는 전 세계 2,300여 개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최대의 디자인·가구 박람회이며, 유로쿠치나는 격년마다 디자인위크와 함께 열리는 주방 가전·...
현대리바트, 하이엔드 주방가구 사업 확대…`발쿠치네` 독점 판매 2023-02-22 17:03:55
밀라노를 비롯해 파리, 뉴욕, 베를린 등 전세계 주요 도시에 3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B2C 주방가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B2B 빌트인 가구 시장 점유율 1위를 공고히 하기 위해 글로벌 톱 주방가구 브랜드인 발쿠치네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현대리바트는 기존 프리미엄...
배꼽티·시스루·미니스커트…단아함 벗어던진 한복 2023-01-19 17:25:25
브랜드 ‘리슬’은 지난해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에 참가했다. 황이슬 리슬 대표는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한복에 대한 편견’을 깨는 데 주력했다는 게 패션계의 평가다. ‘한복은 단아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기 위해 일부러 탱크톱, 배꼽티, 미니스커트, 시스루 도포 등을 준비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SK디앤디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 디자인·운영 부문 수상 2021-05-11 16:01:27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로, 그래픽, 건축, 인테리어 등 각 부문 최고의 디자인과 아이디어를 평가하고 시상한다. 전체 3만 5,000여 작품이 출품된 이 어워드에서 그래픽 및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브론즈 상을 수상했다. 김도현 SK디앤디 RESI솔루션개발운용 본부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