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설 연휴 막바지 선물·먹거리 할인 경쟁 2025-01-25 07:00:04
굿밀크 등을 특가에 판다. 설 연휴 기간 투숙 가능한 국내 호텔 및 연휴 기간에 즉시 이용할 수 있는 레저·시설 이용권 등을 7% 추가 할인 혜택을 담아 선보인다. ▲ 11번가 = 오는 30일까지 배송 걱정 없는 'e쿠폰 베스트 브랜드' 기획전 열고 인기 브랜드 e쿠폰을 할인 판매한다. 멕시카나치킨 치필링은 기존...
서울역 편의점에서 함양 청년이 만든 밀키트 산다 2024-11-14 16:57:57
시나몬밤스프레드·소이밀크, 함양 순두부키트(밀키트), 괴산 표고버섯오이절임 등 각종 식음료 유통이 가능하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코레일유통은 전국 철도 네트워크를 활용한 지역상생 사업 모델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청년마을 사업과 연계한 지방소멸 대응 협업 체계를...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밤, 오일, 밀크 제품의 장점을 담은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 등도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모공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주목해 공격적 마케팅을 벌인 결실이다. 이 회사는 지난 16일부터는 ‘젯-바른 모공 케어’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친숙한 외모의 배우 이미도를 내세워 기능성 화장품 사용법과 효능에...
편의점·마트 가격 인상…PB 제품도 오른다 2024-06-25 12:27:33
오른다. 밀카의 알프스밀크·스트로베리·오레오 등 초콜릿(100g) 3종은 3천600원으로 400원(12.5%)씩 인상된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210㎖) 또한 1천500원에서 1천700원으로, 남양 17차는 1천800원에서 2천원으로 각각 200원 비싸진다. 냉장식품 부문에서는 장충동왕족발 머리 고기·슬라이스족발·부드러운순살족발...
편의점서 다음달 삼각김밥부터 안주류까지 'PB상품도 오른다' 2024-06-25 11:53:08
오른다. 밀카의 알프스밀크·스트로베리·오레오 등 초콜릿(100g) 3종은 3천600원으로 400원(12.5%)씩 인상된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210㎖) 또한 1천500원에서 1천700원으로, 남양 17차는 1천800원에서 2천원으로 각각 200원 비싸진다. 냉장식품 부문에서는 장충동왕족발 머리 고기·슬라이스족발·부드러운순살족발...
"돈 그만 보내"…中 축구팬에 '돈쭐' 난 싱가포르 골키퍼 2024-06-14 23:00:56
아내와 함께 싱가포르에서 운영하는 나시 레막(코코넛 밀크와 판단 잎에 쌀과 생선, 닭 날개 등을 요리한 말레이시아 음식) 식당인 '다푸르 하산'이 중국 식당 리뷰 앱 '뎬핑'의 싱가포르 음식 부문에서 곧바로 1위로 뛰어올랐다. 중국인 팬들은 다푸르 하산으로 몰려가 가게의 모든 음식을 싹쓸이하고...
中축구팬들에 '돈쭐' 난 싱가포르 골키퍼 "돈 그만 보내라" 2024-06-14 17:25:20
서니가 아내와 함께 싱가포르에서 운영하는 나시 레막(코코넛 밀크와 판단 잎에 쌀과 생선, 닭 날개 등을 요리한 말레이시아 음식) 식당인 '다푸르 하산'이 중국 식당 리뷰 앱 '뎬핑'의 싱가포르 음식 부문에서 곧바로 1위로 뛰어올랐다. 중국인 팬들은 다푸르 하산으로 몰려가 가게의 모든 음식을 싹쓸이...
황정민 "필모그래피에 시리즈물은 큰 영광…베테랑3 기대" 2024-05-22 00:00:03
"1편이 밀크 초코였다면 2편은 다크 초코에요." 2015년 '베테랑1'에 이어 약 10년 만에 '베테랑2'의 서도철 형사로 돌아온 배우 황정민은 두 작품의 차이를 이렇게 비유했다. 21일(현지시간) 칸 영화제에서 만난 황정민은 천만 영화 베테랑1 만큼이나 베테랑2에 애정과 기대를 쏟았다. 세상에 나오길 오래...
"띠 하나 둘렀을 뿐인데"…음료 매출 400배 뛰더니 '대박' 2024-05-07 17:32:31
밀크티 브랜드가 일본에서 판매되는 음료의 컵에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오염수(일본 정부 명칭 '처리수')를 비판하는 문구의 슬리브(포장 띠)를 둘러 대박을 터트렸다. 7일 글로벌타임스는 최근 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밀크티 브랜드 샹퍄오퍄오(香飄飄)의 과즙차 제품 슬리브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다며...
'반일 마케팅' 문구 한 줄에...판매량 '껑충' 2024-05-07 15:36:32
한 밀크티 브랜드가 일본 판매 제품의 컵 슬리브(포장 띠)에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오염수(일본 정부 명칭 '처리수')를 비판하는 문구를 넣어 엄청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중국 관영 글로벌타임스가 7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일본 내의 중국 슈퍼마켓에서 판매되는 음료회사 샹퍄오퍄오(香飄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