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국내 종합음료기업 최초 연매출 4조원 돌파 2025-02-11 10:09:11
밀키스, 레쓰비, 새로, 순하리 등의 수출 품목이 해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수출 실적도 연간 2,022억원을 기록했다. 또한, 2021년 초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하며 시작된 제로 음료는 2024년 목표 매출이었던 3천억원을 돌파하며 제로 음료 트렌드를 이어갔으며, 제로 슈거 트렌드가 반영된 제로 슈거 소주...
롯데칠성 작년 영업이익 1천849억원…전년보다 12% 감소(종합) 2025-02-10 16:37:31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10.4% 증가했다. 음료 수출의 경우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이 미국과 일본, 동남아시아 등 약 50개국에 판매되면서 수출 실적이 전년 동기보다 개선됐다. 롯데칠성은 음료 부문의 확대되는 제로 슈거(Zero sugar·무당)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향을 더한 '칠성사이다...
"K-푸드 열풍 이어간다"…식품사, 해외 공장 짓고 시장 발굴 2025-01-01 07:01:00
키즈시장 확대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음료 '밀키스'와 주류 '처음처럼', '새로'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롯데칠성은 지난 2023년 12월 미국 주류회사 갤로와 글로벌 파트너십 업무 협약을 맺은 뒤 갤로의 유통망을 활용해 미국 전역의 주류 전문 판매점...
‘헬시 플레저’ 제품 앞세워 시장 돌풍[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2024 올해의 CEO] 2024-12-23 08:10:41
비즈니스 확대를 시작했다. 2022년 ‘탐스 제로’, 2023년 ‘밀키스 제로’ 출시에 이어 올해는 ‘밀키스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게토레이 제로’ 등을 선보이며 지속적인 제로 음료 포트폴리오를 늘리고 있다. 맛과 건강이라는 ‘두...
롯데칠성 3분기 영업이익 6.6% 감소…음료사업 부진(종합) 2024-11-05 16:08:10
밀키스' , '알로에주스' 등을 앞세워 미국, 일본, 동남아 등 50여 개국 수출이 3.1% 증가했다. 주류 부문은 3분기 별도 기준 매출이 2천42억원으로 1.5%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97억원으로 30.7% 감소했다. 소주 매출은 878억원으로 4.6% 늘었으며 맥주 매출은 235억원으로 16.0% 증가했다. 반면 청주와 와인...
[고침] 경제(올해 농식품 수출액 11조3천억원으로 역대 최…) 2024-11-05 14:05:59
소비자에게 수출 성과를 나누기 위해 이달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280360]는 마가렛트 등 과자류를 최대 33% 할인하고,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칠성사이다와 밀키스 등 탄산음료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매일유업[267980]도 요거트 등 유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kez@yna.co.kr...
올해 농식품 수출액 11조3천억원으로 역대 최대…'K-푸드 인기' 2024-11-05 11:03:38
소비자에게 수출 성과를 나누기 위해 이달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웰푸드[280360]는 마가렛트 등 과자류를 최대 33% 할인하고,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칠성사이다와 밀키스 등 탄산음료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매일유업[267980]도 요거트 등 유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kez@yna.co.kr...
미국인들 라면·김밥 엄청 사먹더니…중국도 제쳤다 '대반전' 2024-11-05 11:00:01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 밀키스 등 탄산음료를 이달 중 최대 반값에 판매할 예정이다. 양주필 농식품부 식품 산업정책관은 “중동사태와 미국 대선 등 불확실성이 있지만, 바이어 초청상담회를 통해 K푸드의 해외 유통매장 입점을 늘려 올해 수출 최대실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롯데칠성음료, 파리 식품박람회서 '새로'·'밀키스' 선보여 2024-10-24 09:47:01
PARIS 2024)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와 제로 슈거(Zero sugar·무당) 소주인 새로, 맥주 크러시, 칠성사이다, 탐스, 순하리 등을 선보였다. 이중 밀키스 제로와 새로는 혁신성과 창의성을 갖춘 제품에 주어지는 '시알 혁신상 셀렉션'에 선정됐다. 박람회 기간 롯데칠성음료 부스에는...
'유럽의 주방' 홀린 K푸드…"루마니아 마트에 김밥 들어오면 대박" 2024-10-23 17:51:41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제로)’ ‘밀키스(제로)’, 오뚜기의 ‘언튜나 식물성 참치’ 등도 셀렉션에 포함됐다. 풀무원은 두부로 치킨 텐더 맛을 구현한 ‘두부 텐더’ 등 6개 제품이 혁신상 셀렉션에 올랐다. 매일유업은 이번 박람회에 처음 참가해 어메이징 오트와 단백질 음료, 한국 전통 디저트 등을 선보였다. 오리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