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국내 종합음료기업 최초 연매출 4조원 돌파 2025-02-11 10:09:11
밀키스, 레쓰비, 새로, 순하리 등의 수출 품목이 해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수출 실적도 연간 2,022억원을 기록했다. 또한, 2021년 초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하며 시작된 제로 음료는 2024년 목표 매출이었던 3천억원을 돌파하며 제로 음료 트렌드를 이어갔으며, 제로 슈거 트렌드가 반영된 제로 슈거 소주...
롯데칠성 작년 영업이익 1천849억원…전년보다 12% 감소(종합) 2025-02-10 16:37:31
스포츠와 야외 활동 증가 및 전년 2분기에 출시한 '게토레이 제로'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10.4% 증가했다. 음료 수출의 경우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이 미국과 일본, 동남아시아 등 약 50개국에 판매되면서 수출 실적이 전년 동기보다 개선됐다. 롯데칠성은 음료 부문의 확대되는 제로...
‘헬시 플레저’ 제품 앞세워 시장 돌풍[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2024 올해의 CEO] 2024-12-23 08:10:41
‘제로슈거’ 비즈니스 확대를 시작했다. 2022년 ‘탐스 제로’, 2023년 ‘밀키스 제로’ 출시에 이어 올해는 ‘밀키스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제로 그린플럼’, ‘게토레이 제로’ 등을 선보이며 지속적인 제로 음료 포트폴리오를 늘리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파리 식품박람회서 '새로'·'밀키스' 선보여 2024-10-24 09:47:01
PARIS 2024)에 참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제로와 제로 슈거(Zero sugar·무당) 소주인 새로, 맥주 크러시, 칠성사이다, 탐스, 순하리 등을 선보였다. 이중 밀키스 제로와 새로는 혁신성과 창의성을 갖춘 제품에 주어지는 '시알 혁신상 셀렉션'에 선정됐다. 박람회 기간 롯데칠성음료 부스에는...
'유럽의 주방' 홀린 K푸드…"루마니아 마트에 김밥 들어오면 대박" 2024-10-23 17:51:41
‘제로(0) 슈거’(무설탕) 제품으로 세계 시장에서 K푸드 위상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군산 이성당 빵집이 모체인 대두식품은 다양한 케이크 장식을 만들 수 있는 식재료인 ‘춘설앙금’으로 셀렉션에 들었다. 롯데웰푸드의 ‘비건나뚜루’와 ‘오잉 노가리칩’,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제로)’ ‘밀키스(제로)’,...
'글로벌 영토' 넓히는 롯데…미래 투자로 지속성장 기업 도약 2024-10-09 16:28:08
밀키스’, 제로 슈거 소주 ‘새로’ 등 주력 브랜드의 매출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또 올해 해외 매출 비중을 38%까지 확대하는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힘을 쏟고 있다. ‘밀키스’는 1989년 출시 이후 34년 만인 지난해 단일 브랜드로 연 매출 1260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선보인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와 글로벌...
비건 참치·무설탕 음료…K푸드, 세계 홀렸다 2024-09-23 17:41:27
노가리칩’,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제로)’ ‘밀키스(제로)’, 오뚜기의 ‘언튜나 식물성 참치’ 등 제로·비건 혁신 제품도 셀렉션에 포함됐다. 풀무원은 식물성 두부로 치킨텐더의 맛을 구현한 ‘두부텐더’를 비롯해 ‘두유면’ ‘육상양식 김밥’ ‘이온치환 야채팩’ ‘순두부 또띠아’ ‘흰목이버섯 쌀음료’ 등 6개...
주부들 저녁마다 '이것' 찾는다…롯데칠성 해외서 '인기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5 10:00:04
갖췄다. 주요 제품으로는 칠성사이다, 레쓰비, 칸타타, 밀키스, 아이시스 8.0, 트레비가 있다. 주류 제품은 처음처럼, 새로, 클라우드, 크러시, 청하가 있다. 연매출 ‘4조 시대’ 도전 … 제로 음료 돌풍 올해 경영 전략은 매출 4조원 달성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올해 대표 브랜드 시장 점유율 확대, 주류 영업 및...
1분기 매출만 700억…올 여름 '불티'나게 팔린 음료 2024-08-07 15:55:10
역시 코카콜라제로 매출에 힘입어 올해 1분기 전년 대비 3.6% 증가했다.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이 이어지고 있는 파리올림픽 열기까지 더해지면서 제로 음료 시장이 더욱 활기를 띨 전망이다. 코카콜라의 '파워에이드 스칼렛 스톰'은 상큼한 복숭아향에 기존 파워에이드와 동일하게 칼륨, 칼슘, 마그네슘 등...
"다이어트 하려고 찾아 마셨는데…" 제로 음료의 '배신' 2024-08-01 13:59:59
대체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당부했다. 제로 음료의 당류는 '제로슈가'(무설탕) 표기 기준에 적합한 수준이었다. 14개 제품 중 13개에서는 당류가 검출되지 않았고, 밀키스 제로에서는 100㎖당 0.4g이 검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식품 100㎖당 당류 함량이 0.5g 미만일 때 당류를 '무'(無)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