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소희도 '디올 룩에 토끼가방'…2030 女 열광한 패션 2025-01-26 12:27:56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올해 출시한 봉봉백도 판매율 상위를 차지하는 베스트셀러다. 가방명 ‘봉봉(bonbon)’은 사탕을 뜻하는 불어에서 따왔는데, 가방 아래에 달린 조리개로 셔링을 잡아 사탕처럼 모양을 조절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 가방 디자이너는 프랑스 여행 중 발견한 반짝이는 포장지에 쌓인 사탕의 사랑스럽고...
[금주핫템] 헤라 '센슈얼 누드 밤'·스파오 '슬리데린 컬렉션' 2025-01-18 07:01:01
돕기 위해 개발됐다. ▲ LF[093050]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봉봉백을 출시했다. 봉봉백은 가방의 입구를 매듭처럼 묶은 디자인이 특징으로, 제품 하단의 스트링을 조여 셔링을 잡으면 풍성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고 LF는 강조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팝업 봇물·대형마트는 물가안정 행사 경쟁 2025-01-04 07:00:04
지하 2층에서 산드로와 랙앤본, 비이커, 바네사브루노 등이 참여하는 '해피 뉴 이어 여성패션 시즌오프' 행사를 개최한다. 작년 가을·겨울 시즌오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한다. 더현대 서울에서는 주말에 5층에서 조명 디자인 브랜드 '아고라이팅' 팝업스토어를 연다. 상품 구매 시 자체...
"장원영도 썼대"…강추위에 불티나게 팔린 '패션템' 뭐길래 2024-11-28 14:12:19
30% 증가했다. LF가 전개하는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이번 가을·겨울(FW) 신상품으로 ‘케이블니트 바라클라바’를 출시했다. 귀를 덮는 모자나 머플러로 활용 가능하다. 상의에 얹거나 허리에 레이어드하는 스타일이 인기를 끄는 점을 감안해 출시한 ‘머플러 숄’도 3주 만에 물량 절반이 판매됐고 시즌 완판이...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남성용 가르송 라인 선보여 2024-11-20 09:24:03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남성용 가르송 라인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F[093050]의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남성을 위한 '아떼 가르송' 라인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가르송은 소년을 뜻하는 불어다. 아떼 가르송 라인이 처음 공개하는 제품은 후드 머플러와 스마트 카드 홀더로, 높은 활용도를 갖춘...
LF몰, 오는 22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최대 80% 할인 2024-11-15 09:55:31
아떼 바네사브루노, 핏플랍 등 LF 대표 브랜드와 입점 브랜드 제품까지 모두 포함된다. 행사 대상 전체 품목에 10%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일반 쿠폰', 일부 블랙 컬러 제품에 20% 할인을 제공하는 '블랙딜 일반 쿠폰', 추가 10% 중복 할인이 가능한 '플러스 쿠폰'까지 모두 무제한으로 발급받을...
"수지가 입은 옷 뭐야?" 2030 열광…'품절 대란' 벌어졌다 2024-10-07 20:20:03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올해 가을 시즌 새롭게 선보인 ‘스웨이드 백’은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이어가고 있다. 다음달 중순에는 베이직한 색상을 선호하는 고객을 겨냥해 다크 브라운 색상을 출시할 예정. 아떼 바네사브루노 관계자는 “스웨이드 아이템은 보통 브라운 계열이 주를 이루지만 이번 신제품은 흔하지 않은...
"장원영도 반했다" 내놓자마자 완판…2030女 푹 빠진 신발 2024-09-18 07:25:17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벨벳 메리제인’을 출시했다. 검정색과 분홍색을 적절히 조화한 색상의 벨벳과 앞코의 셔링, 금장 디테일이 코케트 코어룩의 소녀 감성을 구현했다. 특히 MZ세대의 수요를 이끌어내기 위해 ‘신꾸(신발 꾸미기)’가 가능한 진주 참을 신발 뒷면과 옆면에 달았다. 이밖에 북유럽 감성의 스웨덴 브랜드...
LF몰, 다음 달 6일까지 'L+ 슈퍼 위크'…3분기 최대 규모 2024-08-30 09:11:23
닥스, 아떼 바네사브루노, 질스튜어트 뉴욕 등 LF 대표 브랜드와 입점 브랜드 등 총 100만여 개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LF몰은 하루 50여개의 특가 상품을 매일 업데이트 해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 3회 이상 LF몰에 출석하고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1만 마일리지의 페이백을 제공한다. chacha@yna.co.kr (끝)...
가죽 고집 포기한 LF…1020 '르봉백'에 꽂혔다 2024-07-05 17:23:51
것이다. 5일 LF에 따르면 가죽가방 브랜드인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올해 1~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배 늘었다. 2021년 론칭한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그동안 50만~60만원대 가죽 가방과 지갑 등을 주력 상품으로 전개해왔다. 구매력이 있는 3040세대 이상 직장인이 주 고객층이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