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외국인들 어떤 화장품 사길래 2024-09-12 10:35:52
제품이 각각 인기를 끈다. 일본 고객은 슬리밍 등 이너뷰티와 구강·헤어·바디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구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SNS를 통해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면서 외국인 소비자들도 올리브영이 발굴한 신생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방한 관광객의 쇼핑 경험이 귀국...
CJ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 육박…"신생 브랜드 관심" 2024-09-12 09:49:15
고객은 슬리밍 등 이너뷰티와 구강·헤어·바디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구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면서 외국인 소비자들도 올리브영이 발굴한 신생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방한 관광객의 쇼핑 경험이 귀국 후에도 글로벌몰을 통한...
지씨에스 ‘리프 홈케어 패키지’ 렌탈 서비스 18일부터 론칭 2021-03-15 11:12:39
오는 18일(목) 롯데홈쇼핑을 통해 리프 페이스&바디 홈케어 패키지(이하 ‘리프 홈케어 패키지’) 렌탈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리프 홈케어 패키지는 ▲화장품 흡수를 돕는 페이스용 피부 미용기기 ‘리프 퓨전 플라즈마’ ▲리프 솔루션 앰플 4종(EGF 골드, 알부틴, 티트리, 히알루론산) ▲바디 케어 및 혈행 관리를...
하이웨이원, 독일 배쓰 브랜드 `크나이프` 바디오일 13일 롯데홈쇼핑 찐뷰티에서 선보여 2021-02-09 10:41:21
`찐뷰티`를 통해서 몸부터 얼굴까지 관리 가능한 바디 셀룰라이트 관리 & 페이스 리프팅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델 송해나의 몸매 관리 비법으로도 소개된 `크나이프 그레이프씨드 슬리밍 바디 오일`은 포도 30kg에서 추출된 포도씨 600g을 1병에 담은 고함량의 그레이프씨드 마사지 오일로 바르고 문지르기만 해...
더 트리니티 스파, 라인을 위한 슬리밍 프로그램 론칭 2020-07-04 09:00:00
라인 슬리밍 프로모션`을 론칭 했다고 밝혔다. 뷰티 라인 슬리밍 프로그램은 늘어난 팔뚝 군살을 줄여주어 일자 팔 라인을 지향한다. 트리니를 이용해 팔뚝 라인을 속 근육부터 잡아 정리하며 심부열을 이용하여 근육을 이완시키는 제이드 관리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집중 슬리밍 케어이다. 탄력을 부여하며 지방을...
디디고닷컴, 바디코스메틱 브랜드 `더블이펙트` 단독 론칭…바디올케어 러커버크림 출시 2020-06-15 10:54:14
계획이라면 온열효과, 바디 순환케어, 피부보습, 피부진정, 피부영양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시카플러스 바디 콤플렉스 리커버`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디디고닷컴은 스마트한 슬리밍크림, 리커버크림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시카플러스 바디 콤플레스 리커버 단독 출시에 이어 오는...
재난지원금 女心 3대 픽…대용량 · 뷰티가전 · 홈트 2020-05-21 09:22:17
및 바디워시 등이 이름을 올려 실속있는 생필품 소비 트렌드를 뒷받침했다. 2030 세대 사이에선 직접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뷰티 가전기기의 매출도 증가했다. 고데기 등 헤어 스타일링을 직접 할 수 있는 헤어 가전의 매출은 33%, 집에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 매출은 25% 증가했다. 외출을 자제하는...
CJ올리브영 "재난지원금 지급 이후 대용량 제품 매출 증가" 2020-05-20 10:52:47
넘는 샴푸, 바디로션, 바디워시 등 대용량 상품이 포함됐다. 집에서 운동하면서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는 바디 슬리밍 용품과 운동용품(홈트레이닝용품)은 매출이 각각 27%, 20% 늘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주택가, 대학가 등에서 자취하는 20∼30대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건강, 미용용품 구매가 활발한...
재난지원금 풀리자 편의점 장보기 늘었다…생필품 매출 급증(종합) 2020-05-18 17:56:27
지난 13~17일 대용량 바디용품(32%), 헤어 세정류(24%) 등 이·미용 생필품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디 슬리밍 용품과 운동 용품도 각각 34%, 20% 판매가 신장했고, 헤어 가전과 미용 가전 매출도 각각 34%, 18% 늘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편의점 고가 상품은 일상적 수요가 아주 크진 않지만, 재난지원금...
적극 판로개척…'K기술'로 해외 사로잡은 중소기업 2020-01-23 16:30:23
개선을 돕는 바디 슬리밍 기기가 대표 상품이다. 업계에서 쌓은 오랜 노하우로 동물 실험이나 동물성 원료 사용은 지양하고 불필요한 화학 성분을 배제한 ‘비건 포뮬라’ 토대의 ‘니코피(NICOPY)’ 브랜드 화장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뉴트리케어는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중국 일본 홍콩 싱가포르 러시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