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날 추워지면 레깅스에 '찰떡'…10만원대 '구스다운' 통했다 2024-10-29 15:52:13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했다. 가벼운 바람막이부터 중·헤비 아우터까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총 192종(SKU 기준)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최근 쌀쌀해진 날씨에 겨울 아우터의 판매도 늘고 있다. 실제 일교차가 커진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젝시믹스 패딩 및 다운, 플리스 등 겨울 아우터 판매량은 전주 대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4년 FW 아우터 출시 2024-10-29 09:05:02
24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올해 가벼운 바람막이부터 중·헤비 아우터까지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총 192종(SKU 기준)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아우터 라인업 확대에 주력한다.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겨울 아우터의 판매 반응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일교차가 커진 지난주 10월 4주차(14~20일), 패딩 및...
무신사, KT위즈·롯데자이언츠 협업 후드티·스포츠웨어 출시 2024-10-14 10:05:30
바람막이와 후드티를 출시한다. 바람막이는 발수 및 방풍 기능성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활용도를 높였고 본투윈과 KT위즈를 상징하는 로고 자수를 새겼다. 에이치덱스는 롯데자이언츠의 투지를 담은 불꽃 모양을 담아 스타디움 재킷과 풀오버(스웨터), 볼캡(야구모자) 등의 스포츠웨어를 선보인다. 무신사 관계자는...
폭염 맞힌 교수 "11월부터 영하 18도"…벌써부터 패딩 싹쓸이 2024-10-13 15:24:55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고객들이 바람막이 등 가을 점퍼류 보다 겨울용 패딩을 찾는 분위기가 자리잡고 있다”며 “한달도 채 입지 못하는 가을 옷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떨어진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겨울 옷을 찾는 주기가 해마다 빨라지는 것”이라고 말했다. 10월 들어 갑자기 쌀쌀한 바람이 불고 부쩍...
롯데케미칼, 롯데자이언츠와 자원선순환 인식개선 '앞장' 2024-09-27 22:51:07
재활용해 제작한 한정판 친환경 아이싱티와 바람막이 등 경품을 제공했다. 또한 경기 중에는 관중들과 프로젝트 루프와 관련된 OX퀴즈도 함께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롯데자이언츠 야구팬은 “평소 재활용에 대해 단순히 관심만 있었는데, 자원선순환의 중요성을 깨닫게 됐고 다양한 이벤트들도 즐거웠다”며...
[게시판] 롯데케미칼, 부산 사직구장서 '프로젝트 루프 매치데이' 2024-09-27 09:14:49
게임, 자원 선순환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프로젝트 루프와 친환경 소재 브랜드 '에코시드'를 홍보하고, 참가자에게는 페트병을 재활용해 제작한 친환경 티셔츠와 바람막이 등 경품을 전달했다. 롯데케미칼 프로젝트 루프는 플라스틱 선순환 경제 체제 구축을 위한 캠페인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K2, 국내 최초 실크와 다운 접목 '실크스타'…변덕스런 날씨엔 고어 자켓 2024-09-26 16:11:47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바람막이 ‘엣지 고어 2L 방수 재킷’이 그 주인공이다. K2 ‘실크 스타 프리제(SILKSTAR FRISE) 구스 다운’은 국내 최초로 실크와 다운을 접목한 하이브리드 경량 다운이다. 실크 스타에 적용한 실크 패드는 리사이클 실크에서 추출한 실크 섬유를 혁신적인 압축 공법으로 패브릭화한 ‘나티바...
블랙야크, 발이 편한 등산화 '요크셔'와 바람막이·경량 패딩…등산도 캠핑도 거침없다 2024-09-26 16:10:09
감성이 물씬 풍겨나는 레드 오렌지 컬러의 바람막이를 코디해 입은 화보 속 손석구 자켓은 블랙야크의 ‘남성 다나스 GTX 자켓’이다. 방수 기능이 좋은 간절기 고어텍스 자켓으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과 심플한 디자인이 산행, 캠핑,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속 기능성을 살린 바람막이 패션 코디...
노스페이스, 한겨울까지 입는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등산 패션의 완성 2024-09-26 16:08:55
신체를 쾌적하게 유지시켜 주는 바람막이 재킷이다. 트렌디한 크롭 기장과 함께 재킷 하단의 스트링 조절 기능, 지퍼 등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과 핏으로 연출할 수 있다. 다양한 디테일과 ‘톤온톤’ 로고플레이를 적용해 은은한 멋을 살렸다. 큰 사이즈의 제품을 루즈핏의 고프코어룩으로 연출하는 여성 타깃이나...
"한국 오면 꼭 사요"…외국인들 '쇼핑 필수템' 정체에 '깜짝' [트렌드+] 2024-09-22 20:00:03
구애받지 않는 가벼운 활동성 의류인 바람막이와 경량 패딩 판매율이 높은 편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외국인 고객들의 아웃도어 수요를 반영해 다음 달 13일까지 '글로벌 쇼핑 페스타'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 백화점 관계자는 "한국에서 판매하는 일부 아웃도어 브랜드의 판매가가 해외 구매가 대비 15~20%가량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