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름휴가는 호캉스로 上] 자녀도 캐릭터·로봇과 함께 즐겁다 2019-06-30 07:29:41
캐릭터 '바바파파'로 꾸민 키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를 8월25일까지 판매한다. 바바파파 가족 캐릭터들로 장식한 키즈 라운지에서는 크래프트, 그림 그리기 등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패키지 상품에는 야외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도 포함돼 있다....
설, 새해도 감사해요…사랑을 전하세요 2019-01-22 16:39:34
선물도 있다. 화장품 수입업체인 엠와이컴퍼니의 ‘바바파파베이비’는 겨울철 민감해지는 아이 피부를 위해 보습 제품을 내놨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모이스처라이징 보디크림’과 ‘수딩 마사지 오일’이다. 모이스처라이징 보디크림은 적은 양만 발라도 보습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할...
'바바파파 베이비' 스킨케어 2018-07-17 18:17:21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인 ‘바바파파 베이비’(사진)를 선보였다.온라인몰과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화장품·향수 전문기업 코스메오뷰테가 생산한 바스, 샴푸, 올인원 등 3종의 세정 제품과 기저귀크림, 크림, 시트로넬라 스프에리 등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 중이다. 프로텍티브...
유기농 스킨케어 '바바파파 베이비' 국내 출시 2018-07-17 15:27:28
바바파파 베이비 제품은 유기농 성분으로 제조됐다. 이탈리아의 까다로운 심사기관인 icea의 인증을 받았다. 갓 태어난 신생아부터 피부가 민감한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코스메오 뷰테는 2007년 설립된 화장품·향수 전문 기업이다. 바바파파, 페라가모 향수, 리카루이스...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8-05-29 17:33:24
바바파파’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바디판타지의 ‘퓨어라인’은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 한 깨끗한 비누 향기를 연출할 수 있는 바디판타지의 새로운 라인으로 은은한 향기가 깨끗하고 청순한 매력을 선사해준다고 하는데요. 무더운 여름철과 꿉꿉한 장마시즌에 산뜻하게 뿌리기 좋은 향기 아이템이라고...
아이케어네트웍스, 3가지 타입 케이블 5종 및 노트북 파우치 출시 2017-11-24 15:56:30
바바파파 1종으로 각각 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의 얼굴로 디자인된 케이블로 출시되었으며, 강한 내구성으로 잦은 마찰과 압력에도 잘 견딜 수 있는 케이블 커넥터로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한다. 노트북 파우치는 네오프렌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스웨이드 안감으로 스크래치를 최대한 방지한다....
'빼빼로데이 특수 잡자'…편의점, 차별화 상품 선보여 2017-11-01 08:37:13
바바파파를 활용한 빼빼로 세트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피카추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 중이다. 빼빼로 인기 상품에 피카추 수첩을 함께 담은 '피카추빼빼로8입'과 피카추 캐릭터가 디자인된 틴케이스에 제품을 넣은 '피카추틴케이스6입'이 대표적이다. 세븐일레븐은 '하트몬스터볼 피카추...
식음료 업계, `캐릭터`로 2535 여성 욜로(YOLO)족의 지갑 열다 2017-07-27 22:29:17
`바바파파` 오렌지, 자몽 주스 2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바바파파 음료 라인 제품군을 확대했다. 지난 5월 먼저 선보인 바바파파 딸기우유, 초코우유, 바나나우유, 건강한 우유 4종 제품이 귀엽고 앙증맞은 바바파파 모양을 살린 독특한 용기로 큰 인기를 끈 만큼 바바파파 주스도 젊은 층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욜로족' 지갑 열어라…캐릭터 마케팅 전쟁 2017-07-27 18:14:55
판매한다.서울에프엔비는 인기 캐릭터 '바바파파' 오렌지, 자몽 주스 2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바바파파 음료 라인 제품군을 확대했다. 지난 5월 선보인 바바파파 딸기우유, 초코우유, 바나나우유, 건강한 우유 4종 제품이 귀엽고 앙증맞은 바바파파 모양을 살린 독특한 용기로 큰 인기를 끈 만큼 바바파파 주스도...
[SNS 풍향계] 올 봄 SNS를 핑크로 물들인 `벚꽃버거·벚꽃스파클링` 탄생 비화 2017-05-02 10:12:41
모으는 재미를 줬고, 최근 출시된 바바파파커피는 10잔을 마시면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김진화 디자이너는 "과거에는 키덜트 문화가 `일부` 어른들이 좋아하는 문화였지만 지금은 그 대상이 점점 넓어지고 있는 추세"라며 "캐릭터 제품은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가 있어 매출에도 긍정적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