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로코 왕족된 듯…"원두 200종 중에 뭘로 하시겠습니까" 2024-11-14 18:28:29
아랍풍 미술품과 의복을 뒀다. 바샤 커피룸에서 경험할 수 있는 원두는 무궁무진하다.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기는 사람이든 초콜릿, 바닐라 등 향긋한 향을 좋아하는 사람이든 원산지, 맛, 향에 따라 200가지 이상의 원두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원두를 골랐다면 세 가지 방법으로 마셔보시길. 먼저 아무것도 넣지...
소비자 적정 커피값은 2635원인데…최고가 커피는 48만원 2024-11-09 18:43:10
바샤 팰리스(Dar el Bacha palace)'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다. 다는 궁전, 엘바샤는 오스만 제국의 총독인 파샤를 뜻한다. 2차대전이 발발했을 때 루스벨트 전 미국 대통령, 처칠 전 영국총리 등이 이곳을 다녀간 걸로 전해진다. 국내에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가 있는데, 대부분은 매장에서 350ml당...
"알리보다 더 싸게"…쿠팡, 역대 최대 규모 '로켓직구 광군제' 개최 2024-11-05 16:37:16
가전·디지털 브랜드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 양털 부츠로 유명한 어그 등도 할인에 참여한다. 쿠팡의 유료 멤버십인 와우회원의 경우 직구상품 1개만 주문해도 빠르면 3~4일 내에 무료 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하루특가, 생활필수품을 파격가에 구매할 수...
“바샤커피·어그도 할인”…쿠팡, 역대 최대 규모 ‘로켓직구 광군제’ 연다 2024-11-05 09:27:47
바샤커피’와 양털 부츠로 유명한 ‘어그(UGG)’의 인기 상품도 할인한다. 와우회원은 직구 상품 1개만 주문해도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빠르면 3~4일 안에 받아볼 수 있다. 매일 24시간 새로운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하루특가’에서는 스케쳐스 메모리폼 운동화(4만원대), 레노버 K10프로 태블릿(12만원대), 스타벅스...
유통가, 신사업 진출 속도…광고 강화하고 화장품 개발 추진 2024-10-28 06:15:00
브랜드 바샤커피를 들여와 지난 4월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으며 지난 8월 서울 청담동에 매장을 열었다. 청담 매장은 월평균 8∼9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도 신사업에 적극적이다. 경쟁이 치열한 패션 플랫폼들은 식품, 뷰티(미용), 라이프스타일(생활잡화) 등으로 영역을 확대했고...
롯데百, 7조원 투자해 '타임빌라스' 13개로…신유열도 현장(종합) 2024-10-24 16:48:04
월 매출 8억∼9억원을 내는 바샤커피도 커피보다는 선물 (카테고리)로 접근한 것으로 차별화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동경할 미래형 리테일의...
롯데백화점, 쇼핑몰에 7조원 투자…"타임빌라스 13개로 늘릴 것" 2024-10-24 10:17:38
월 매출 8억∼9억원을 내는 바샤커피도 커피보다는 선물 (카테고리)로 접근한 것으로 차별화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동경할 미래형 리테일의...
롯데백화점, 2030년까지 7조원 투자해 쇼핑몰 타임빌라스 13개로 2024-10-24 06:00:05
월 매출 8억∼9억원을 내는 바샤커피도 커피보다는 선물 (카테고리)로 접근한 것으로 차별화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동경할 미래형 리테일의...
노랑풍선, 신개념 여행 박람회 '트래블쇼 2024' 참가 2024-10-02 09:00:20
바샤 커피 등을 제공한다. 또, 예약자에게는 노랑풍선 포인트(단거리-1만/장거리-2만), 10명 이상 단체 고객에게는 샤워 필터(객실당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노랑풍선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허니문 상품도 선보인다. 발리, 몰디브, 칸쿤, 푸켓 등 대표적인 허니문 지역 상품을 재정비했다. 행사기간 동안 현장에서 허니문...
백화점들, 바샤커피부터 디즈니까지 브랜드 '유통권' 확보 경쟁 2024-09-17 07:02:00
잠실점에도 바샤커피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백화점 내부 콘텐츠를 넘어 국내 프리미엄 선물 시장을 공략하는 차원에서 바샤커피의 유통권을 확보했다"며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뿐만 아니라 B2B(기업 간 거래) 확보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갤러리아백화점도 한화갤러리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