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로코 왕족된 듯…"원두 200종 중에 뭘로 하시겠습니까" 2024-11-14 18:28:29
Bacha Palace)’다. 바샤커피가 지난 8월 서울 청담동에 선보인 국내 1호 바샤커피 플래그십 스토어는 100년 전 다르 엘 바샤 팰리스의 커피룸을 재현했다. ‘커피계의 에르메스’로 불릴 정도로 브랜드 이미지를 까다롭게 관리하는 바샤커피가 동북아시아에 처음으로 낸 플래그십 스토어는 어떤 모습일까. 궁금증을 안고...
소비자 적정 커피값은 2635원인데…최고가 커피는 48만원 2024-11-09 18:43:10
990원으로 인하해 판매하고 있다. 최고가 커피 프랜드는 바샤커피였다. 바샤커피의 최고가는 브라질산 원두인 파라이소 골드 커피로 100g당 140만원이다. 매장에서 마시려면 350ml당 48만원에 판매한다. 바샤커피는 1910년 설립된 모로코의 커피하우스 '다 엘 바샤 팰리스(Dar el Bacha palace)'에서 영감을 받은...
"알리보다 더 싸게"…쿠팡, 역대 최대 규모 '로켓직구 광군제' 개최 2024-11-05 16:37:16
가전·디지털 브랜드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 양털 부츠로 유명한 어그 등도 할인에 참여한다. 쿠팡의 유료 멤버십인 와우회원의 경우 직구상품 1개만 주문해도 빠르면 3~4일 내에 무료 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하루특가, 생활필수품을 파격가에 구매할 수...
“바샤커피·어그도 할인”…쿠팡, 역대 최대 규모 ‘로켓직구 광군제’ 연다 2024-11-05 09:27:47
싱가포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와 양털 부츠로 유명한 ‘어그(UGG)’의 인기 상품도 할인한다. 와우회원은 직구 상품 1개만 주문해도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빠르면 3~4일 안에 받아볼 수 있다. 매일 24시간 새로운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하루특가’에서는 스케쳐스 메모리폼 운동화(4만원대), 레노버...
유통가, 신사업 진출 속도…광고 강화하고 화장품 개발 추진 2024-10-28 06:15:00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를 들여와 지난 4월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으며 지난 8월 서울 청담동에 매장을 열었다. 청담 매장은 월평균 8∼9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도 신사업에 적극적이다. 경쟁이 치열한 패션 플랫폼들은 식품, 뷰티(미용...
롯데百, 7조원 투자해 '타임빌라스' 13개로…신유열도 현장(종합) 2024-10-24 16:48:04
월 매출 8억∼9억원을 내는 바샤커피도 커피보다는 선물 (카테고리)로 접근한 것으로 차별화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동경할 미래형 리테일의...
롯데백화점, 쇼핑몰에 7조원 투자…"타임빌라스 13개로 늘릴 것" 2024-10-24 10:17:38
월 매출 8억∼9억원을 내는 바샤커피도 커피보다는 선물 (카테고리)로 접근한 것으로 차별화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동경할 미래형 리테일의...
롯데백화점, 2030년까지 7조원 투자해 쇼핑몰 타임빌라스 13개로 2024-10-24 06:00:05
월 매출 8억∼9억원을 내는 바샤커피도 커피보다는 선물 (카테고리)로 접근한 것으로 차별화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동경할 미래형 리테일의...
노랑풍선, 신개념 여행 박람회 '트래블쇼 2024' 참가 2024-10-02 09:00:20
바샤 커피 등을 제공한다. 또, 예약자에게는 노랑풍선 포인트(단거리-1만/장거리-2만), 10명 이상 단체 고객에게는 샤워 필터(객실당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노랑풍선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허니문 상품도 선보인다. 발리, 몰디브, 칸쿤, 푸켓 등 대표적인 허니문 지역 상품을 재정비했다. 행사기간 동안 현장에서 허니문...
백화점들, 바샤커피부터 디즈니까지 브랜드 '유통권' 확보 경쟁 2024-09-17 07:02:00
모로코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의 국내 프랜차이즈 및 유통권을 단독 확보했다. 지난 4월부터 롯데백화점몰을 중심으로 온라인 사업을 하고 있다.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커피 원두와 드립백 등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백화점 밖인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바샤커피 매장을 냈다. 롯데백화점은 올해와 내년에 걸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