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흡착과 산화 장치의 장점 모은 대기환경 제어 장치 개발한 ‘에이브람스’ 2024-11-14 22:38:48
통해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21년 교통사고를 크게 당했는데 그때 인생은 찰나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그래서 죽기 전에 꼭 의미 있는 일, 내게 주어진 사명을 이루자는 생각이 강하게 들어 창업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창업 후 손...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덕, BI 변경...브랜드 경쟁력 강화 나서 2024-11-11 15:01:08
및 바이럴 마케팅채널과 향후 국내 매장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피자덕 정대윤 대표는 “론칭 3년이 되어가는 시점에서 브랜드 재정비를 위해 신메뉴, BI, 캐릭터를 재구성했으며 홈페이지 구성, 매장 내외부 인테리어, 예비창업자 및 점주를 위한 혜택 등 다양한 부분에서 리뉴얼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BI 변경,...
'빼빼로데이' 특명…뉴진스, 美 타임스퀘어에 뜨자 '대박' 2024-11-07 16:44:16
2020년부터 본격적으로 빼빼로 글로벌 마케팅에 나섰다. 지난해 10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시작한 빼빼로 전광판 광고는 ‘K과자’의 글로벌 진출을 알린 상징적인 장면으로 꼽힌다. 빼빼로 글로벌 앰버서더인 걸그룹 뉴진스가 출연한 광고는 금방 세계인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SNS를 통해 ‘타임스퀘어에 뉴진스가...
"10대女 화장품 가방에 가득"…4300억 잭팟 터졌다 2024-11-07 11:49:03
선호하는 브랜드로 손꼽힌다. 수년간 바이럴 마케팅과 가성비 있는 제품으로 젊은층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타랑 아민 최고경영자(CEO)는 “엘프뷰티는 Z세대의 사랑을 받는 압도적인 1위 브래드일뿐만 아니라 알파세대와 밀레니얼 세대가 많이 찾는 브랜드이기도 하다”며 “거의 모든 연령대와 소득 계층의 소비자를...
[2024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 나인기획, 광고주를 성공으로 이끄는 종합광고대행사 2024-11-05 13:43:57
밀착 관리하고 있다. ▲병원 마케팅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종합 마케팅’ ▲브랜드 블로그, 플레이스, 웹사이트, 백링크, SEO, 쇼핑 스토어 등 ‘바이럴 마케팅’ ▲홈페이지 제작, 영상제작, 브랜딩 촬영, 옥외광고 등 ‘크리에이티브’ ▲CPC 광고, 파워링크, 구글애드...
[제주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개인카페를 위한 마케팅·운영 솔루션을 개발 및 운영하는 기업 ‘니어라운드’ 2024-10-28 22:46:11
한잔 쉽게 사줄 수 있는 CX를 제공함으로써 바이럴을 통해 확장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설계했습니다. 앱 스토어 기준 100개가 넘는 평점이 등록되었는데 5점 만점을 유지하고 있는 것과 재구매율 70% 수준 유지하며 1회 사용 당 평균 2.5잔 이상의 커피를 이용하는 것에서 높은 서비스 만족도로 인한 바이럴 효과가...
(주)그레이스, 국내 건강기능식품 수출 확장…일본 비즈니스 가속화 2024-10-23 11:22:45
온오프라인 마케팅 믹스를 통한 안정적 브랜드 연착륙 서포트, 한국 및 일본 내에서의 물류 서비스를 통한 효율적인 물류 파이프라인 제공 등의 전략을 통해 일본 내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확장 사업을 가속화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일본 지사 설립을 통해 영업 조직을 보유하며 상품 소싱부터 비즈니스 컨설팅,...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데이터 기반의 상황 맞춤형 피로 회복 젤리를 만드는 스타트업 ‘추구미’ 2024-10-21 10:00:22
시 필요한 것들에 대한 마케팅 콘텐츠 제작 후 마지막에 제품 홍보를 다양하게 시도할 예정입니다. 숏폼 등의 콘텐츠를 통해 바이럴 효과도 높일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창업 부스에 참가해 인지도를 높이거나, 9월 DDP 창업 부스, 10월 코엑스 트래블쇼, 11월 코엑스 푸드 테크 박람회 등에 참가해 고객들과 만나고...
한때 "우스꽝스럽다" 조롱 받더니…반려견 신발 내놓는 이유 2024-10-14 12:04:53
진출이 단순한 마케팅 전략이 아닌 충성도 높은 팬덤의 힘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한다. 한때 크록스는 우스꽝스러운 디자인으로 패션업계의 조롱을 받기도 했지만 대중 문화를 파고 들며 틈새 시장을 개척해왔다. 저스틴 비버부터 배드 버니까지 유명한 스타들이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덕분에 밈과 입소문의 중심에 섰다....
롱샴·디젤·코치…Y2K 바람 타고 재유행 2024-10-07 17:45:05
있다는 평가다. 그가 디자인 전면에 나서면서 알파벳 D 모양을 강조한 게 Y2K 패션과 맞물려 재유행 중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새로운 디자인을 가미한 제품을 아이브, 에스파 등 유명 연예인이 착용하며 입소문을 탔다”며 “과거에 사용한 로고와 바이럴 마케팅이 더해져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라현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