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칠레 와인은 저렴한 제품 찾던데"…한국인 커플 보고 '깜짝' [인터뷰*] 2024-10-06 20:57:54
와인 평론가, 바이어 등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가 열리는데 에라주리즈의 와인은 프랑스 1등급 샤토를 물리치고 다섯 차례나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토마스 총책임자는 “최고의 토양에서 최고의 와인이 나온다”고 강조했다. 프랑스 이민자들이 프랑스 보르도 지역과 유사한 산티아고 부근 마이포 밸리에 집중할 때...
한남대학교 창업마켓에 입주한 ‘다함께 차차茶’, ‘대전-상하이 수출상담회’에서 5만불 규모 업무협약(MOU) 체결 2024-08-06 22:50:36
5만불 규모의 업무협약을 맺는 등 현지 구매기업(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다함께 차차茶’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차 제품을 제공하고, 엠지(MZ)세대를 포함한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차 문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차 전문 스타트업이다. '다함께 차차茶’는 2021년...
공실률 86%…C커머스 공습에 '空대문' 된 동대문 2024-05-30 18:17:09
외국인 바이어 수가 최근 눈에 띄게 감소했다고 이곳 사람들은 전했다. 중국 광저우·항저우 도매시장에서 파는 옷의 품질이 좋아져 중국은 물론 동남아시아 바이어들까지 동대문으로 향하던 발길을 끊었다는 것이다. 도매상의 주요 고객이었던 국내 소매상도 중국 도매상과 e커머스로 눈을 돌리고 있다. 동대문 도매상과...
"장사 40년 동안 이런 적은 처음"…'패션 성지'의 몰락 [현장+] 2024-05-30 16:21:50
외국인 바이어 수가 최근 눈에 띄게 감소했다고 이곳 사람들은 전한다. 중국 광저우·항저우 도매시장에서 파는 옷의 품질이 좋아져 중국은 물론 동남아시아 바이어들까지 동대문으로 향하던 발길을 끊었다는 것이다. 도매상의 주요 고객이었던 국내 소매상도 중국 도매상과 e커머스로 눈을 돌리고 있다. 동대문 도매상과...
금호타이어, 레버쿠젠 우승 기념 SNS 이벤트 2024-05-17 10:42:21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1904년 창단된 축구 클럽 '바이어 04 레버쿠젠'은 독일 프로축구 리그 분데스리가에서 5회 준우승을 차지했다. 1987/88 시즌에는 uefa컵을 들어올리는 등 최고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팀이다. 특히 레버쿠젠은 '갈색 폭격기'로 불리며 당대 최고의 공격수로 꼽혔...
현대백화점, 정육 장인이 만든 한우 구이용 '미트 샘플러' 출시 2024-04-29 09:12:23
초∼2000년대 초 출생자) 축산 바이어가 공동 기획한 상품이다. 미트 마스터는 현대백화점 전 점포 정육코너에서 일하는 현대그린푸드 소속 전문 정육기술자를 대표하는 수석 기능장을 일컫는다. 현대백화점은 1인 가구 비중 확대 등의 영향으로 한번 조리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구이용 부위 인기가 높아지는...
고물가에 돋보이는 창고형 할인점 PB…트레이더스 캡슐세제 출시 2024-04-29 06:00:04
평균 20∼30% 저렴하다. 김인철 트레이더스 생활용품매입팀 바이어는 "상품 트렌드와 고객 수요를 면밀히 분석해 믿을 수 있는 제조사와 함께 우수한 PB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트레이더스만의 차별화한 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패티 2장' 버거가 고작 3500원?…3주 만에 7만개 팔렸다 2024-04-24 09:45:38
것으로 집계됐다. 이 추세라면 올해 700만명을 넘길 것으로 전망된다. 방문자 수 증가에 힘입어 트레이더스 전점의 1∼3월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1.9% 늘었다. 박진주 트레이더스 바이어는 "T-카페가 맛과 가격의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가성비 핫플'로 등극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개발...
'버거 맛집' 등극한 트레이더스…T-카페 인기에 매출 '훨훨' 2024-04-24 06:00:08
비해 11.9% 늘었다. 박진주 트레이더스 바이어는 "T-카페가 맛과 가격의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핫플'로 등극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 고객의 입을 즐겁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中 수출하고 과자·음료로도 개발…오리온, 용암수로 생수판 흔든다 2024-04-11 18:17:39
바이어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오리온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세계적인 명수(名水) 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했다. 경도가 높은 경수는 국내 시판 중인 대부분의 생수인 연수와 달리 미네랄이 풍부해 ‘건강에 좋은 물’로 통한다. 칼슘·마그네슘 등 미네랄이 피로 회복과 노화 방지 등에 효과가 있다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