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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도 껴줘요" 명품 200여곳 몰리더니…프라다도 '입점' 2024-11-18 16:10:58
구찌, 티파니앤코, 불가리, 피아제, 발렌티노, 그라프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는 80여곳. 카카오는 내년 안에 입점 브랜드를 총 220여곳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럭스는 카카오 실적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카카오의 올 3분기 거래형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8% 증가한 2151억원을 기록했다. 신종환 카카오...
루이비통·샤넬 대신 아이돌?…백화점 1층 갔다가 '깜짝' 2024-10-23 07:07:47
전용 공간으로 조성한 '더 스테이지'에서는 그동안 발렌티노와 루이뷔통, 샤넬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가 잇달아 팝업을 선보였다. 신세계백화점은 명품이나 패션, 스포츠, 아웃도어에서 더 나아가 엔터테인먼트, 취미, 여행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소개할 계획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노벨상 전부터 독서는 섹시했다…2030이 책 읽는 이유[책이 돌아왔다①] 2024-10-20 08:30:01
Raven)’에서 영감을 받았다. 발렌티노는 부커상 후보자였던 한야 야나기하라의 글을 2024년 봄·여름(S/S) 남성복 컬렉션에 새겼다. 미우미우는 올해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문학 클럽 ‘Writing Life’를 선보였다. 유럽의 문학 살롱에서 영감을 받은 이 프로그램은 19세기와 20세기의 대표적인...
루이비통 '파워숄더', 에르메스 '시스루'…패션 백투더 1980 2024-10-04 17:47:43
미켈레의 발렌티노 크리에이티브디렉터(CD) 데뷔 무대도 펼쳐졌다. 미켈레 CD도 발렌티노 첫 컬렉션에서 리본, 물방울 무늬, 레이스, 베일 등을 적극 활용해 레트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단추·지퍼로 실용성 높인 에르메스‘맥시멀리즘’보다는 실용성을 앞세운 브랜드도 많았다. ‘작업실(workshop)’이라는 주제로...
'윤아 in 파리' 러블리 매력, 또 통했다 2024-10-02 09:01:05
발렌티노의 앰버서더로 발탁되었으며, 파리에서 열린 브랜드 2025 봄/여름 컬렉션에 한국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초청받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 윤아는 처피 뱅 헤어부터 미니 드레스까지 러블리한 모습으로 등장, 현지에 모인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했으며, 현장 분위기를 이끄는 글로벌 퀸다운 애티튜드로...
"고통을 전시하며 나는 자유로워졌다" 2024-09-10 18:17:36
협업하기도 한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발렌티노는 데일리워드의 시를 안쪽에 새긴 가방을 내놨고, 글로벌 패스트패션(SPA) 브랜드 H&M은 그의 시에서 발췌한 문구를 옷에 프린팅했다. 데일리워드는 “요즘 브랜드는 ‘3차원적인 인물’, 즉 메시지를 가진 입체적인 인물을 원한다”며 “내가 품고 있는 자유의 메시지에...
이게 2500만원?…'구멍 송송' 논란의 할리우드 배우 청바지 2024-08-19 07:25:55
명품 브랜드 발렌티노 제품이다. 라이블리는 올해 6월 영화 신작 시사회 당시 해당 청바지를 착용했고, 몸매가 드러나는 심플한 디자인의 하얀색 티셔츠와 크리스찬 루부탱 힐, 후프의 귀걸이를 매칭했다. CNN은 해당 청바지에 대해 "유명인과 1%의 취향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됐다는 것에 의심할 여지가 없을 정도로...
배우 레이놀즈 아내 라이블리의 2천500만원짜리 청바지 화제 2024-08-19 04:42:42
이 청바지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발렌티노에서 제작한 것으로, 허벅지부터 발꿈치까지 이어지는 부분에 꽃무늬 자수와 함께 구멍이 뚫린 것이 특징이다. 이 청바지는 의심할 여지 없이 유명 연예인과 상위 1% 부유층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된 이례적인 제품이지만, 그동안 장 폴 고티에, 돌체 앤 가바나, 랄프 로렌 같은...
"오픈런 안해도 되네"…카톡에 명품브랜드 200개 쫙 깔렸다 2024-08-13 15:00:01
발렌티노'와 '보테가 베네타'가 대표적 사례다. 이들 브랜드는 각각 지난해 11월과 올해 5월에 입점했다. 이외에도 △생 로랑 △발렌시아가 △구찌 △티파니앤코 △불가리 △피아제 △그라프 등의 브랜드가 럭스에 둥지를 틀었다. 럭스에만 별도 팝업 공간을 마련하는 사례도 적지 않다. 지난 6월엔 럭스...
여자들 '샤넬' 가장 좋아하는데…남자들 열광한 '명품' 뭐길래 2024-07-12 11:07:31
반면 여성은 막스마라, 살바토레 페레가모, 발렌티노, 펜디, 클로에 등 의류가 강점인 브랜드를 선택했다. 발란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명품 구매 트렌드를 해마다 발표한다. 발란의 주요 고객층은 30~50대로 재구매율이 70%를 웃돈다. 발란 관계자는 "업계 최다 브랜드·최고 거래량을 기반으로 작성한 랭킹이므로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