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코스매틱 브랜드 터치인솔 ‘하트스틱 블러셔’ 완판 기록 2024-08-28 14:38:18
퍼스널컬러에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발색력을 자랑한다. 생기 있게 혈색을 살려주면서도, 덧바를수록 촉촉하게 살아나는 컬러 레이어링으로 건강한 글로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더불어 비타민E와 비건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날씨에도 수분감이 살아있는 속광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하트스틱 듀오로 블러셔와...
루미르, 올리브영 온라인몰 아이메이크업 카테고리 입점 2024-07-17 09:00:00
신제형 4가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높은 발색력과 펄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물빛처럼 반짝인다는 의미에서 일명 물광펄섀도우로 많은 코덕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런칭전부터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3위에 오르기도 하였다. 루미르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층과 고객들에게 루미르의 제품...
코스메틱 브랜드 '루미르(LUMMIR)' 런칭...‘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첫 선 2024-07-06 09:00:00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싶다"라고 말했다. 첫 번째로 선보인 제품은 ‘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로 이탈리아 브이라벨 인증을 받은 10구 섀도우 팔레트이다. 가루 날림 없는 신제형 4가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높은 발색력과 펄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루미르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무신사 뷰티 "신규 브랜딩 이후 뷰티 거래액 2배 증가" 2023-03-30 09:46:44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2월부터 무신사 뷰티는 발색력, 지속력, 발림성 등 제품 유형에 따라 만족도 항목을 세분화했다. 고객 피부 유형을 등록하는 '마이 스킨'과 피부 타입, 피부톤, 피부 고민별 상품 후기를 볼 수 있는 필터링 기능도 지원한다. 이달 29일부터 서비스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무신사 앱...
어서와 대면은 처음이지? 만년 새내기 메이크업 2022-03-18 15:16:00
찍어 성숙한 매력을 어필하는가 하면 언더 속눈썹을 한 올씩 정성스럽게 터치하여 마스카라가 뭉치지 않도록 신경 썼다. 또한 스틱 하이라이터로 이마, 광대, 코에 살짝 얹어 눈부신 광채를 부여했으며 모가 풍성한 브러쉬로 볼터치 발색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사진출처: 연두콩, 민카롱, 재유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인천대학교 2021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비건 화장품 브랜드 ‘헉스앤키스’ 운영하는 스타트업 제이앤제이인터내셔널 2022-03-16 11:26:57
있지만 대부분은 비건 기초 화장품입니다. 발색력을 필요로 하는 색조 화장품의 경우 제품 구현이 더 어렵기 때문에 비건 색조 화장품은 극히 소수입니다. ‘비건 립 틴티드 밤’은 특허 원료에 기반한 비건 색조 제품으로 경쟁 브랜드에서 쉽게 모방할 수 없는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건 립...
佛 간판 백화점 뚫은 '뷰티 이단아' 디어달리아 2022-02-22 17:28:46
시행착오 끝에 비건 요건을 충족하면서도 발색력 등이 뛰어난 고기능성 제품 개발에 성공했다. 박 대표는 “당시 한국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엔 비건 기준을 충족하는 포뮬러가 없어 별도 개발 과정이 필요했다”며 “신생 브랜드임에도 제품을 개발해준 ODM 업체 연구원들이 없었다면 혁신적인 제품이 탄생...
bnt뉴스 연중기획 보도 ‘K브랜드 & 글로벌 브랜드의 탄생 스토리’ 개발자이자 글로벌 브랜드 탄생 1등 공신 ‘모다모다’ 이해신 공동개발자(카이스트... 2021-09-16 15:41:00
수차례에 걸쳐 두피 진정, 두피 각질 개선, 모발의 발색력 및 유지력, 민감성 피부 자극, 안(眼) 자극 테스트 등 공인 임상 기관과 거의 모든 인체적용 시험을 실시하여 제품의 우수한 성능을 인정받았고 (첨부: 인체적용 시험 결과지), 전 성분 자료 식약처 제출은 물론 까다롭기로 소문난 미국 fda에도 전 성분에 대한 ...
'채시라 남편' 웃게 한 브랜드 뭐길래…"3년 새 매출 100배" 2021-08-29 07:56:54
판매하고 있는 롬앤은 다양한 색의 제품과 선명한 발색력으로 인기가 높다. 국내에서 롬앤은 론칭 1년 만인 2017년 신세계 백화점의 뷰티편집숍인 시코르 전 점에 입점했다. 지난해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도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 미국, 러시아, 중동, 유럽 등 20여 개국에 수출을 확대했다....
나만 알고 싶은 뷰티 크리에이터 3인 2021-08-24 12:40:00
수 없는 요즘, 섬세한 발색력을 표현함은 물론 꼼꼼한 리뷰를 콘텐츠로 다루는 그들의 영상은 한 줄기 빛처럼 느껴지게 된다. 유용한 콘텐츠와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많은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뷰티 크리에이터들. 그중 나만 알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뷰티 크리에이터 3인을 소개한다. #유리숍 동그랗고 큰 눈, 앵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