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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도레이 25년 소재 협업…"상식 깬 일상복, 유럽 공략" 2024-10-06 18:50:30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2003년 탄생한 발열내의 히트텍, 2009년 울트라라이트다운, 2012년 에어리즘, 그리고 지난해 출시된 고성능 아우터인 퍼프테크가 대표적이다. 야나이 회장은 “신소재 개발부터 생산·유통, 마케팅, 제품 업그레이드까지 모든 과정에서 협력한다”며 “우리와 같은 성공적인 파트너십은 전 세계에서...
"15년 전보다 싸네"…스파오, '파격 가성비' 의류 내놨다 2024-10-02 11:10:16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발열 내의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착한가격 라인업과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불황 속 고객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잦은 눈에 겨울철 차량 관리 용품 '인기'…스노체인 등 불티 2024-02-09 09:31:00
이상기온도 지속되면서 방한용품을 찾는 손길도 늘었다. G마켓에서는 지난달 발열 내의(25%)와 기모스타킹(70%), 넥워머(21%) 판매량이 증가했고 집안 온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난방 텐트(20%), 방풍 비닐(32%), 단열필름(15%) 등도 잘 팔렸다. 쓱닷컴에서는 머플러·스카프(78%), 전기장판(52%), 전기매트(24%)가...
"관리비 폭탄 실화냐"…겨울에 벌벌 떨게 만든 아파트의 정체 [오세성의 헌집만세] 2024-02-04 07:31:59
집 안에서는 발열내의를 입고, 창문에는 에어캡(뽁뽁이)을 붙이라는 것이지요. 여기에 더해 문틈과 창틀에 문풍지를 붙여 새는 바람을 막고 잠자리에 온수매트를 깔면 기본은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실내에서 도톰한 슬리퍼를 신고 난방 텐트를 설치하는 분도 늘었습니다. 그렇지만 난방비 절감을 위한 노력이...
"날씨 미쳤네" 강추위 몰려오자…다이소는 벌써 '품절' 사태 2024-01-25 21:00:03
높이고 겉옷과 함께 겹쳐 입을 수 있는 발열내의 수요가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 고물가로 실속형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내의 역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따지는 소비자들은 균일가 생활용품점을 찾았다. 다이소는 지난해 10월부터 보온내의와 발열내의를 균일가에 판매하기 시작했다. 현재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아파트 주민 75% "작년보다 난방비 많이 나올 것" 2024-01-19 08:52:10
응답)가 1위로 뽑혔다. 이어 발열내의(39%), 문풍지·뽁뽁이(34%), 전기히터(14%), 난방 텐트(10%) 순이었다. 입주민이 난방 가전을 구입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사항은 '소비전력 등급'(58%·복수 응답)이었다. 난방 가전 특성상 장시간 사용하면 자칫 전기료 폭탄을 맞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강력한 난방...
"민생 파고들어라" 尹 지시에…새해 첫날 현장 나간 장관들 2024-01-01 17:03:11
그러면서 환경공무관 132명 전원에게 발열 내의를 선물했다. 윤석열 대통령은 한 총리 및 국무위원들과 함께 이날 오전 서울 동작동 국립현충원을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 참배를 마친 후 떡국을 곁들인 조찬을 함께 했다. 대통령실에 따르면 윤 대통령은 이날 조찬에서도 “올해는 문제가 생기면 즉각 해결하고, 민생을...
'가성비' SPA 브랜드 옷 잘 팔린다 2023-12-26 07:17:03
대비 259% 늘어난 130만장이 판매됐다. 그 외에 발열내의 온에어 제품은 90만장, 올해 새로 출시한 베러데님은 72만장이 팔렸다. 키즈라인도 호조세로 라운지웨어 제품은 72만장이 팔렸으며 바람막이 35만장, 경량 아우터 18만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스파 브랜드의 인기는 고물가로 소비자들이 의류 구매를 줄이고 있는...
"고물가에 옷도 가성비가 최고"…SPA 브랜드 인기 2023-12-26 07:00:03
스파오는 올해 발열내의 제품인 웜테크 가격을 1만5천900원에서 1만2천900원으로 내리는 등 '착한 가격'을 앞세워 소비자를 공략했다. 푸퍼(6만9천900원), 플리스(2만9천900원) 등 주요 기본 아이템의 가격은 동결했다. 스파오는 108개인 국내 매장을 내년 145개로 늘리며 고객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또...
20년간 15억장 팔린 유니클로 '히트텍'…"진화는 계속된다" 2023-11-15 22:48:52
흡습 발열 의류다. 국내에서도 발열내의 시장 성장을 주도한 제품으로 꼽힌다. 15일 유니클로 국내 운영사 에프알엘코리아에 따르면 올해로 출시 20주년을 맞은 히트텍은 지난해까지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약 15억장을 기록했다. 유니클로는 이너웨어(내의)로 시작한 히트텍이 캐주얼웨어, 청바지, 양말, 장갑, 스카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