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만5000명, 253개 제품 평가…글로벌 역량 탁월한 상품 인증 2024-07-02 16:11:12
소관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회장 배순훈 전 정보통신부 장관)가 주최한다.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만족 평가 전문가 그룹을 구성해 세계 기준에 적합한 고객만족 평가 모델을 개발한 뒤 한국 산업계를 대상으로 조사·분석하고 있다. 2024년도 조사는 지난 4월 한 달간 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현재 한국...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3-06-22 16:24:28
19년차를 맞았다. GCSI는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회장 배순훈 전 정보통신부 장관)가 주최·주관해 한국 산업계를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다. 올해 조사 결과 2023년도 평균 지수는 70.81로 전년 70.79 대비 0.02포인트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소폭이기는 하지만 상승 국면을 보인 것은 코로나19 상황이 끝을 보...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는…글로벌 역량 탁월한 상품 인증, 제품·서비스 704개 대상 조사 2023-06-22 16:24:21
소관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회장 배순훈 전 정보통신부 장관)가 주최·주관한다. 해외 네트워크를 통한 고객만족 평가 전문가그룹을 구축해 글로벌 기준에 적합한 고객만족 평가 모델을 개발했다. 2023년 조사 평가는 지난 3월 약 3주간 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지향적인 마케팅 활동을...
'가치 있는 순간' 제공…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2-07-08 10:01:01
전망이다.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회장 배순훈 전 정보통신부 장관)가 주최·주관해 한국 산업계를 대상으로 매년 시행하는 글로벌 고객만족역량 지수(GCSI·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 조사가 올해로 18년차를 맞았다. 조사 결과 2022년도 평균 지수는 70.79로 나타나 전년(70.78) 대비 0.01포인트...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는…세계서 통할 고객만족 역량, 제품 및 서비스 712개 조사 2022-07-08 10:00:17
산하의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회장 배순훈 전 정보통신부 장관)가 주최·주관한다. 고객만족 평가 전문가 그룹을 형성해 글로벌 기준에 적합한 고객만족 평가모델을 개발, 한국 산업계를 대상으로 조사해 분석하고 있다. 2022년도 조사 평가는 지난 4월 약 3주간 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한국 시장에서...
준비된 '포스트 코로나'…소비자 마음까지 잡았다 2021-07-07 16:38:18
할 것으로 보인다.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회장 배순훈 전 정보통신부 장관)가 주최·주관해 한국 산업계를 대상으로 매년 시행하고 있는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 조사가 올해로 17년차를 맞이했다. 올해 조사 결과 2021년도 평균 지수는 70.78로 지난해(70.76) 대비...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는…세계서 통할 고객만족 역량 평가, 721개 제품·서비스 조사 2021-07-07 16:35:43
소관의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회장 배순훈 전 정보통신부 장관)가 주최·주관한다. 해외 네트워크를 통한 고객만족 평가 전문가 그룹을 형성, 글로벌 기준에 적합한 고객만족 평가 모델을 개발해 한국 산업계를 대상으로 조사 분석하고 있다. 2021년도 조사 평가는 지난 4월 약 3주간 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코로나 뚫고 서비스 혁신…소비자 신뢰 더 강해졌다 2020-09-02 15:44:39
전문가들은 조언하고 있다.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회장 배순훈 전 정보통신부 장관)가 주최, 주관해 한국 산업계를 대상으로 매년 시행하고 있는 글로벌고객만족도 지수(GCSI: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 조사가 올해로 16년을 맞이했다. 올해 조사 결과 평균 지수는 70.76으로 전년 70.73 대비...
세계서 통할 고객만족 역량 평가…762개 제품·서비스 조사 2020-09-02 15:43:48
소관의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회장 배순훈 전 정보통신부 장관)가 주최, 주관한다. 해외 네트워크를 통한 고객만족 평가 전문가 그룹을 형성, 글로벌 기준에 적합한 고객만족 평가 모델을 개발해 한국 산업계를 대상으로 조사·분석하고 있다. 2020년도 조사 평가는 지난 5월 약 3주간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명품 브랜드 2020-05-18 15:43:11
급선무라고 조언한다. 글로벌경영협회(회장 배순훈 전 정보통신부 장관) 주관으로 시행된 2020년 글로벌브랜드역량지수조사(GBCI) 결과 한국 산업계의 글로벌 브랜드 역량은 지속적으로 잘 관리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됐다. 한국 산업계는 특히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브랜드 품질 관리에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