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8년 된 CJ 첫 브랜드 '백설' 또 변신한다 2023-04-24 17:41:00
“백설 하면 바로 떠올릴 수 있으면서도 디지털 환경에서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로고가 필요했다”는 게 CJ제일제당의 설명이다. 제품 포트폴리오도 확장한다. 기존의 설탕, 밀가루, 식용유, 조미료 외에 소스를 추가해 총 21개 카테고리 230여 개 제품에 백설 브랜드를 적용하기로 했다. 간편 양념인 ‘다담’, 액젓...
비비고보다 '형님'…12년 만에 로고 바꾼 CJ제일제당 1호 브랜드 2023-04-24 15:45:54
카테고리 230여개 제품에 백설 브랜드를 적용키로 했다. 간편양념인 ‘다담’, 액젓 ‘하선정’은 백설의 하위 브랜드로 편입했다. ○젊은 세대 겨냥…디지털 활용성 초점백설은 CJ제일제당에 특별한 브랜드다. CJ제일제당의 4대 브랜드 중 '비비고', '햇반', '고메'에 앞서 가장 먼저 탄생했다....
백설, '요리 솔루션' 브랜드로 다시 태어난다 2023-04-24 09:45:58
브랜드로 리뉴얼한다고 24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백설의 로고와 제품 포장 디자인을 바꾸고 제품군을 확대한다. 로고는 보다 간결한 형태의 ‘눈꽃별’ 이미지로 바꿨다. 제품군도 확장했다. 기존 설탕, 밀가루, 식용유, 조미료 등 요리 소재에 더해 드레싱 등 소스류 제품도 선보인다. 간편 양념인 '다담', 액젓...
CJ제일제당, 브랜드 '백설' 리뉴얼...제품군 확대 2023-04-24 09:38:19
확장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백설 브랜드의 주요 제품인 '요리 소재(설탕, 밀가루, 식용유, 조미료)'에 더해 '소스'를 비롯한 새로운 품목을 브랜드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한다. '다담(간편양념)', '하선정(액젓)'을 백설의 하위 브랜드로 편입하고, 드레싱 제품군을 추가하는 등 제품군...
CJ제일제당, 1호 브랜드 '백설' 재단장…제품군 확대 2023-04-24 09:19:47
제품 포장 디자인을 변경하고 제품군을 확대한다. 현재 백설에서는 설탕, 밀가루, 식용유, 조미료 등 요리 소재를 선보이고 있는데 앞으로 드레싱 등 소스류 제품도 선보인다. 또 간편 양념인 '다담', 액젓 '하선정' 등도 백설의 하위 브랜드로 편입한다. 백설은 국내 최초로 설탕을 생산한 CJ제일제당의...
출시 20년 맞은 CJ제일제당 '다담'…"올해 매출 400억원" 2017-12-20 09:57:26
현재 다담을 포함한 간편 요리 양념 카테고리의 대부분인 찌개 양념 시장은 지난해 388억 원 규모로 성장했고, 올해는 400억 원을 훌쩍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약 100억 원 규모로 추정되는 볶음 조림 등 기타 간편 요리 양념 시장도 간편식 트렌드에 따라 올해 10% 이상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취업탐구 ‘기업vs기업’ ⑮] CJ, 글로벌 브랜드 ‘비비고’ 육성...농심, 생수에 2000억원 투자 2017-08-07 16:36:00
수준을 보이고 있다. 식품사업 부문은 제당·제분사업(백설), 조미료 사업(다시다, 백설 스위트리), 전통장류(해찬들, 다담), 디저트·간식(쁘띠첼, 맛밤), 육가공 햄(더 건강한 햄), 냉동만두(비비고 왕교자) 등으로 나뉜다. CJ제일제당은 가정간편식(HMR) 시장 규모가 확대되는 가운데 HMR신제품 개발, 제품 프리미엄화를...
요리초보도 '백종원 손맛' 낸다!…만능장 열풍 2017-05-04 17:24:55
시장점유율 1위인 cj제일제당의 ‘다담’ 시리즈는 최근 3년간 판매량이 연 15%씩 늘었다. 소포장 제품이 나온 뒤 성장세가 빨라졌다. cj제일제당은 양념 시장에 주목해 지난 3월 ‘백설 다담’에서 ‘백설’을 떼고 전 제품 포장을 리뉴얼했다. 시장조사회사인 링크아즈텍에 따르면 국내...
[더위와 '한판 승부'] 집에서 만드는 시원한 별미…"나도 쿡방 주인공" 2015-06-17 07:00:20
있다”고 말했다.cj제일제당의 ‘백설 다담’은 요리에 서툰 사람들도 된장찌개, 부대찌개, 바지락 순두부, 냉이 된장, 뚝배기 청국장, 소고기우렁 강된장 등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냉장 양념이다. 이 회사는 매년 7~8월 주요 행락지와 캠핑장에서 백설 다담을 나눠주는 판촉 행사를 벌이는 등 이...
CJ제일제당 "올 백설 다담 매출 400억 올릴 것" 2015-01-15 09:33:27
기간 동안 지역 콘도 이용객을 대상으로 다담 제품 샘플링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백설 다담 순두부찌개양념, 정통된장찌개양념 2종과 행복한콩 순두부, 하선정 8가지 자연재료양념 아삭썰은김치, 대파로 구성된 키트를 증정한다.최효숙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브랜드 매니저는 "올해도 초보주부, 요리초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