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락앤락, 중국 파나소닉과 냉장고 정리·보관 제품 개발 나서 2024-09-25 11:58:33
베버리지웨어, 쿡웨어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하며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김광천 락앤락 중국법인총괄 전무는 "올해는 락앤락이 중국에 진출한 지 20주년이 되는 해로 이런 의미있는 시점에 세계적인 기업과 MOU를 체결하게 되어 더욱 기쁘다"며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지난 20년간 중국 소비자들이...
"냉장고에서 유튜브 보세요"…삼성 'AI 가전' 놀라운 신기능 [영상] 2024-03-14 11:00:04
가능한 '맞춤 보관실' △깨끗한 물과 얼음을 즐길 수 있는 '베버리지 센터'와 '오토 듀얼 아이스메이커' △가벼운 터치로 도어를 손쉽게 여는 '오토 오픈 도어' 등 삼성만의 차별화된 편의 기능이 대거 탑재됐다. 4도어 타입, 총 12종류의 패널로 선보이며, '프리즘 컬러' 360종...
락앤락, 블록처럼 쌓는 밀폐용기…식품 안심보관 2023-06-30 09:00:04
△베버리지웨어(텀블러·물병) △쿡웨어(주방용품) △소형가전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나가며 현재 전 세계 120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생활용품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재호 락앤락 대표는 “오랜 기간 1위 자리를 수성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글로벌 생활용품 산업을 선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1분 만에 12만개 팔렸다"…중국서 100억 대박 난 한국 제품 2021-11-12 21:00:09
두 자릿수(13.7%) 성장률을 기록했다. 베버리지웨어 카테고리의 활약이 전체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 우선 베버리지웨어 카테고리 매출이 43.7% 뛰면서 총 매출의 88.2%를 차지했다. 중국에서 캠핑,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이 유행하면서 텀블러 제품이 주목을 받은 결과다. 대표 제품인 실루엣 텀블러는 베버리지웨어 판매...
락앤락, 코로나에도 지난해 4분기 `사상 최대` 분기 매출 2021-01-21 17:14:33
이같은 성과는 베버리지 웨어(음료 용기)와 소형가전의 매출이 성장했고 영업 채널의 전략적 효율화에 따른 수익성 개선에 따른 결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텀블러와 물병 등 베버리지웨어 부문에서는 계절적 성수기를 기반으로 히트 제품을 출시하고, 유통 접점을 확대하는 등 전략적 접근에 힘입어 매출이 지난해...
락앤락, 지난해 4분기 매출 1천497억원…사상 최대(종합) 2021-01-21 16:18:07
"베버리지 웨어(음료 용기)와 소형가전 매출이 성장했고, 영업 채널 효율화에 따른 수익성 개선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텀블러와 물병 등 베버리지 웨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6% 증가했고, 소형 주방가전은 같은 기간 25.4% 늘었다. 특히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트렌드로 온라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7%...
코로나19에 날았다…락앤락 3분기 영업익 50%↑ 2020-10-30 11:21:12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보온병 등 음료용품(베버리지웨어) 판매량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베트남에서는 소형 가전과 주방용품 부문의 호조에 힘입어 매출이 4.8% 증가했다. 판매 채널별로 살펴보면 온라인 채널 매출이 26.7% 늘어났다. 온라인 채널을 통한 매출은 전체 영업 채널 가운데 가장 큰 29%를 차지했다....
코로나발 '집밥' 수요에 락앤락 웃었다…3분기 영업이익 50%↑(종합) 2020-10-30 11:06:57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보온병 등 음료용품(베버리지웨어) 판매량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베트남에서는 소형 가전과 주방용품 부문의 호조에 힘입어 매출이 4.8% 증가했다. 판매 채널별로 살펴보면 온라인 채널 매출이 26.7% 늘어났다. 온라인 채널을 통한 매출은 전체 영업 채널 가운데 가장 큰 29%를 차지했다....
락앤락, 2분기 영업이익 17%↑…소형가전·온라인 판매 `선전` 2020-08-03 14:00:30
식품보관용기와 베버리지웨어, 쿡웨어, 소형가전 등 4개 부문을 주요 카테고리로 설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라이프스타일 기업 전략을 펼치고 있다. 또한 급성장하는 온라인 시장에 주목, 이미 2014년부터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 채널을 재편하며 온라인 시장 장악력을 높여갔다. 제품 카테고리별로는 소형가전 매출의...
락앤락, 프리미엄 쿡웨어…中서 8년째 브랜드파워 1위 2020-03-30 15:58:29
웨어, 베버리지웨어, 소형 가전 등 네 가지 제품군을 주력 카테고리로 선정하고 글로벌 생활문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중국과 베트남을 중심으로 해외에서도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 중국 브랜드파워지수(C-BPI)에서 밀폐용기 부문 8년, 보온병 부문 7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베트남에서는 8년 연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