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년 트렌드 '돌봄경제' 뜬다는데... 돌봄 스타트업 불꽃 경쟁[긱스] 2023-11-30 09:26:25
활약이 거셌다. 요양보호사나 베이비시터를 매칭해주는 식이다. 플랫폼들의 성장과 함께 웨어러블 의료기기로 신체 능력을 보완해주거나 마음의 병 진단을 도와주는 헬스케어 스타트업들도 각광받고 있다. 그런가 하면 정신 건강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앱도 등장했다. 맥킨지앤드컴퍼니와 피보탈벤처스 등은 세계...
동성제약,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2023-09-13 10:34:19
▲민감한 유아 피부에 도움을 주는 'ATO24(아토24)' 로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성제약 DS바이오 PM은 "지난 베이비페어 이후 다시 한번 부스를 진행해 달라는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에도 참여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DS바이오 제품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키즈 펀’ 패키지 선봬 2023-04-11 16:00:04
패키지 고객에게 프리미엄 베이비 더마 브랜드 아토앤오투의 여행용 키트도 선물로 제공된다. 크림, 로션, 수딩젤, 바스&샴푸의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온 가족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한강 전망의 실내 수영장 입장도 포함되어 있으며, 엄마 아빠의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체련장 무료입장도 제공된다.
위대한 여정, 일등 제품은 빛났다 2022-08-28 17:02:56
베이비 라인을 출시하고, 아토베리어 크림 라인을 선보여 피부 보호 기능을 강화하는 데 힘쓰고 있다. 떡볶이 부문에서는 동대문엽기떡볶이가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올해로 20주년이 된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전국 직·가맹점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벌이고 있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아토앤오투, 온택트 중심 뉴노멀 컨텐츠 개발 박차 2021-03-29 14:43:50
브랜드 아토앤오투는 지난 해 5월부터 라이브 커머스 전문 플랫폼 그립,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해왔다. 그 경험을 통해 도출한 결과는 라이브 커머스가 매출을 위한 수단이 되는 것이 아니라 콘텐츠를 위한 수단이 되어야 한다는 점이라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아토앤오투에서 다른 카테고리의 육아...
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집콕 베이비페어’ 진행... 아토앤오투 등 다수 브랜드 참가 2021-03-08 13:49:16
이번 ‘집콕 베이비페어’에서는 샘플패키지 ‘집콕 베페 BOX’를 1,000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샘플패키지는 아토앤오투의 옥시젠 크림, 베베숲의 최상위 라인인 시그니처 물티슈 3종, 팸퍼스의 팬티형 기저귀 베이비드라이 3단계 10개, 베베쿡의 더블떡뻥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9,900원에 선보이고 있다. 이에...
첫 홈쇼핑 론칭 완판 기록 아토앤오투, `찐보습크림` 두 번째 홈쇼핑 방송 진행 2020-12-24 10:00:01
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옥시젠 베이비크림’은 지난 7년간 약 300만개의 판매고를 기록한 아토엔오투의 대표 제품 중 하나다. 최근, 국내 최대 모바일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하는 화장품 설문회 297인의 ‘옥시젠 베이비 크림’ 평가 결과에서도 제품 및 보습력, 수분감 만족도 문항에서 99%의 높은...
아토팜, `2020 화해 뷰티 어워드` 2관왕 수상 2020-11-27 13:59:39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베이비&임산부 클렌저/워시’ 2개 부문이다.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하는 ‘2020 화해 뷰티 어워드’는 실 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종합 뷰티 시상식이다. 2019년 11월 1일부터 2020년 10월 31일까지 사용자가 남긴...
아토팜, 민감한 청소년기 피부 위한 ‘멜로무드’ 라인 런칭 2020-07-06 15:45:57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라인 런칭으로 아토팜은 베이비(0~3세)부터 키즈(4~10세), 임산부에서부터 청소년(11~19세)까지 고객 층을 확대해나가 민감피부 솔루션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첫 선을 보이는 ‘멜로무드 모이스처 밸런싱 플루이드’는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는 잡아주고 피부 속...
`믹스커피 NO` 아메리카노·카페라떼 마시는 5·60대…"일주일에 12잔" 2020-04-19 08:02:27
19일 밝혔다. 베이비붐 세대를 대상으로 즐겨 마시는 커피를 조사한 결과 아메리카노라는 응답이 41.4%로 가장 많았다. 이어 믹스 커피(21%)와 카페라테(14.4%), 캐러멜마키아토(5.8%)가 뒤를 이었다. 밀레니얼 세대(1985∼1996년생)에서 인기 있는 커피는 아메리카노(43.6%), 카페라테(20.3%), 믹스 커피(9.5%) 순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