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겨울…제철식품·방한용품 할인전 2024-11-23 07:00:01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선 오는 25일까지 걸그룹 '레드벨벳'과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 '노티드'가 협업한 팝업 행사가 진행된다. ▲ 신세계백화점 = 오는 28일까지 전 점포 식품매장에서 처음 수확한 겨울딸기 5종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설향과 금실이 있으며 장희, 홍희, 만년설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김혜수, 눈물까지 흘렸다…"재관람할 정도" 극찬 받은 전시 2024-11-07 14:51:15
텍스타일 디자인을 바탕으로 패브릭, 패션뿐만 아니라 식기,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 일상생활의 모든 측면으로 확장, 다채로운 디자인 영역으로 개성을 펼쳐 나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혜수는 기업 창시자인 미나가와 아키라와 인증샷을 소셜미디어에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혜수뿐만 아니라 ‘미나 페르호넨...
그 시즌이 왔다…올해도 '굿즈 대란' 예고 2024-11-01 11:34:14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 등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한 뒤 e-스티커를 모두 모으면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증정품은 플래너와 달력, 램프 등 모두 8종이다. 이와 함께 겨울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
스타벅스, 굿즈 제공 e-프리퀀시 행사…크리스마스 상품도 출시 2024-11-01 11:22:31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 등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한 뒤 e-스티커를 모두 모으면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증정품은 플래너와 달력, 램프 등 모두 8종이다. 이와 함께 겨울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토피 넛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앞 광장에서는 초대형 패션쇼를 열어 11개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수십명의 모델들과 함께 런웨이를 선보인다. 경부선터미널에서는 에스파와 레드벨벳, NCT 등 K팝 그룹 멤버들이 무대에서 직접 착용한 의상을 예술 작가들이 재해석한 작품을 전시한다.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서는 국내 유명 패션 디자이너를...
신세계百 강남점서 '캣워크 페스타'…K패션쇼와 전시회 2024-10-17 06:00:05
행사장으로 꾸몄다. 강남점 정문 앞 광장에서는 초대형 패션쇼를 열어 11개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수십명의 모델들과 함께 런웨이를 진행한다. 이 무대에는 밴드 자우림 싱어송라이터 김윤아, 댄스크루 1MILLION 안무가 리아킴,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등도 참여해 행사장의 열기를 더한다. 바로 옆...
"수지가 입은 옷 뭐야?" 2030 열광…'품절 대란' 벌어졌다 2024-10-07 20:20:03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 가을 패션 트렌드를 휩쓸고 있는 인기 소재로 ‘스웨이드’가 꼽힌다. 스웨이드는 가죽의 한 종류로 부드럽고 벨벳 같은 질감을 가진 소재다. 고급스러운 외관과 따뜻한 느낌을 주는 빈티지한 색감 덕에 젊은 ‘패션피플’에게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패션 업계에서는 재킷과 팬츠,...
'제2회 캣워크 페스타', 퍼포먼스 패션쇼와 전시 아티스트 라인업 공개 2024-09-30 13:10:53
벨벳, 에스파의 무대의상으로 만들어지는 다섯 작가의 작품들은 옷이라는 일상적 소재를 통해 관람객을 무대 위의 주인공으로 만들며 희망의 기운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캣워크 페스타'를 개최하는 에스팀은 패션·뷰티·아트 등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내는 국내 대표 트렌드...
"장원영도 반했다" 내놓자마자 완판…2030女 푹 빠진 신발 2024-09-18 07:25:17
난 아이템이다. 20대 이용자가 많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29CM 등에서 특히 잘 팔린다는 게 LF 측의 설명이다, 청키한 통굽의 플랫폼 슈즈 형태로 클래식한 디자인인 메리제인을 편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게 젊은 층들에게 인기를 끈 요인이다. 가을이 다가오면서 소재에 변주를 준 제품도 나놨다. 아떼...
K-패션, 글로벌 위상 높아졌다…파리 패션위크 진출 잇달아 2024-03-24 07:01:00
벨벳과 스팽글 등을 활용한 다양한 옷을 선보였다. 준지는 중국·프랑스 등 전 세계적으로 130여 개의 매장에 입점해 홀세일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준지 관계자는 "준지는 지난 2021년부터 매년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신장률을 거두고 있다"며 "해외 사업의 3개년 평균 성장률은 30∼40%에 이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