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초경량 아이시스 마트에서도 판매…"채널 확대" 2025-01-08 08:56:02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직영몰인 칠성몰과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만 판매해 온 초경량 아이시스를 이달부터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초경량 아이시스는 롯데칠성이 지난해 10월 출시한 제품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용기 중량을 500㎖ 기준 11.6g에서 9.4g로 낮췄다. 지난...
'슈가로로 X 마루는 강쥐', 한정판 코코제로 마루 기획 세트 출시 2025-01-06 15:18:06
마루는 강쥐의 귀여운 캐릭터가 새겨진 슈가로로의 제로 슈가 음료 ‘코코제로’ 7종과 코코제로 마루 콜라보 인형 키링 6종 중 랜덤 1종이 포함돼 있다. 코코제로 7종 혼합총 21병과 마루 콜라보 인형 키링 1종으로 이번 기획 세트는 슈가로로 코코제로의 기존 리치, 포도, 복숭아, 요구르트, 망고 맛에 이어...
"이러니 비타민 사먹지"…장보러 갔다가 손이 '파르르' [현장+] 2025-01-01 07:13:20
줘야 한다. 딸기값이 오르면서 프랜차이즈 카페 등도 겨울철에 내놓는 딸기 음료와 디저트 가격을 줄줄이 인상했다. 겨울 과일을 대표하는 노지감귤 역시 10개 가격이 4459원으로 1년 전(3853원)보다는 15.7%, 평년(2901원)보다 53.7% 비싸다. 다른 과채류 값도 많이 올라 방울토마토(30.8%) 배(21.7%) 토마토(20.4%) 등의...
술 한 잔에도 얼굴 빨개졌는데…연말 회식 3차까지 달린 비결 [트렌드+] 2024-12-26 15:02:09
높은 중동이나 맥주를 음료처럼 즐겨마시는 일본도 논알코올 시장이 빠르게 성장 중이다. 천편일률 갈색병 안녕…'알루 보틀' 호응업계는 소비자 관심을 끌기 위해 맥주 패키지 디자인을 색다르게 바꾸고 있다. ‘맥주는 갈색병’이란 고정관념을 깬 카스의 투명 유리병이 이런 사례로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소비자가 사랑한 그 제품, 혁신적 가치 빛났다 2024-12-25 16:24:49
챙긴 식품업계롯데칠성음료의 ‘새로’는 2022년 9월 출시 후 소주 시장에서 ‘제로 슈거’ 열풍을 선도하고 있다.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 병을 돌파한 데 이어 지난 7월 말에는 4억 병을 넘어섰다. hy의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는 8월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이 400만 병을 돌파했다. 정기 구독자도...
새로, 소주 고유의 맛 살린 '제로 슈거 소주'…투명 병에 도자기 곡선미와 세로형 홈 디자인 2024-12-25 16:07:54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9월 첫선을 보인 ‘새로’는 기존 소주 제품과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다. 소주 고유의 맛을 지키기 위해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다. 새로는 한국의 멋과 아름다움을 담은 도자기의 곡선미와 물방울이 아래로 흐르는 듯한 세로형 홈을 적용해 한국적이고 현대적인 라벨을 구현했다....
‘헬시 플레저’ 제품 앞세워 시장 돌풍[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2024 올해의 CEO] 2024-12-23 08:10:41
9월 출시한 제로슈거 소주 새로는 전통미를 강조한 투명 병과 ‘새로구미’라는 구미호 캐릭터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앞세운 독특한 마케팅으로 약 7개월 만에 1억 병 판매를 돌파했다. 올해 7월에는 출시 2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억 병을 넘어서며 국내 소주 시장의 새바람을 일으킨 ‘메가브랜드’...
12월…샹파뉴의 별을 마시다 2024-12-19 19:15:28
된 음료 샴페인. ‘위스키의 나라’에서 나고 자란 처칠의 지독한 샴페인 사랑은 전쟁을 끝내야 하는 그 엄중한 순간에도 숨길 수 없었다. ‘펑’ 소리와 함께 코르크가 솟아오르면 병 안의 압력이 빠져나오며 약 100만 개의 거품을 만들어낸다. 이 거품들은 혀를 자극하고, 몸 안에서 춤추며 빠르게 혈관과 뇌로 도달한다....
"안 오르는 게 없네"…포카리 등 음료 가격 '새해 첫날 인상' 2024-12-18 16:08:00
음료 가격이 새해 첫날부터 오른다. 동아오츠카는 내년 1월1일 자사 제품 가격을 평균 6.3% 인상한다고 18일 밝혔다. 앞서 2022년 12월 가격을 평균 8.6% 올린 뒤 2년1개월 만이다. 회사 측은 “지속적인 원·부자재 값 상승과 물류비 증가로 인해 부득이하게 가격을 조정한다”고 말했다. 대표 제품인 포카리스웨트 250ml...
자원순환보증금제…29초영화제 열린다 2024-12-17 17:20:44
커피전문점 등에서 사용한 컵을 반납하면 음료를 주문할 때 부과된 300원의 보증금을 돌려받는 제도다. 빈용기보증금제도는 소주병, 맥주병 등 빈 병을 돌려주면 보증금을 받는 제도다. 영화제는 일반부와 청소년부로 나눠 운영된다. 영화는 29초영화제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내면 된다. 총상금은 3000만원으로 수상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