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행소식] 터키항공, 랑방 비즈니스석 편의용품 키트 내놔 2024-11-22 09:15:18
화장품과 섬세하게 선정된 아이템들이 담겨 있다. 키트에 포함된 로션과 립밤은 코코아 씨 오일, 시어 오일, 올리브 껍질 오일, 코코넛 오일 등의 성분이 함유돼 보습 효과를 주며, 안대와 양말은 재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polpori@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메디힐 패드 2종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200㎖ 펌프형에서 150㎖ 튜브형으로 바꾼 아크네스 포맨올인원로션은 출시 후 스킨케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차지 중이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소용량 화장품 늘리고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보통 100매입인 상품을 휴대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담당 MD(상품기획자)가 브랜드에 직접 제안해 출시했다. 메디힐 패드 2종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GS25는 200㎖ 펌프형...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강화하고 있다. GS25는 메디힐 워터마이드속보습패드(2입)와 티트리트러블패드(2입)를 판매 중이다. 본래 100매입으로 판매하는 상품을 휴대용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담당 MD(상품기획자)가 브랜드에 직접 제안해 출시한 상품이다. 메디힐 패드 2종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초기인 전달과 비교해 124% 늘었다. GS25는...
"쌩얼로 학교 절대 못 가죠"…화장하는 10대들 '큰손' 됐다 2024-10-24 14:00:04
로션 정도 바르면 끝이던 ‘부모 세대’와 달리 최근에는 이르면 중학생 때부터 각종 보습제품은 물론 메이크업에도 관심을 갖는다. 단순 호기심을 넘어 직접 사서 바르는 청소년도 많다. 24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 따르면 10대 소비자 호응으로 최근 3개월간 화장품 거래액이 크게...
티엘라, 저자극 바디크림 국내 단독 런칭 2024-10-24 10:00:01
성분 구성 덕분에 피부 깊은 곳까지 보습 효과를 전달하고 피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시어버터와 코코넛 오일이 더해져 더욱 강력한 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모든 연령대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다. 환경을 고려한 친환경 용기를...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선보였다. 비클리닉스는 보습에만 중점을 둔 기존 바디로션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로 각각 제품을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에는 친환경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 세대를 겨냥해 전국 농가에서 키운 못난이 작물을 원료로 하는 컨셔스 뷰티 브랜드 ‘어글리 러블리’를 론칭하는 등...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24일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물광팩과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24일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물광팩과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24일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물광팩과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