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닥터엘시아, 국내 유통 확대 2024-11-14 17:50:41
중이다. 최근에는 대표 제품인 ‘345 크림’과 ‘퓨어 그라인딩 클렌징 밤’이 헬스·뷰티 전문 유통 플랫폼 올리브영에 입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345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수분 공급을 통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효과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산뜻한 제형과...
티엘라, 저자극 바디크림 국내 단독 런칭 2024-10-24 10:00:01
크림은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보습력과 향 지속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티엘라의 바디크림 주성분은 프랑스 그라스 지역에서 생산된 원료로 영화 향수의 배경지로도 잘 알려져 있는 이 지역의 특산물들이 사용됐다. 고급 향수에 사용되는 귀한 원료인 용연향이 포함되어 있어 향의 지속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LG생활건강, 온·오프라인 마케팅…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 2024-10-09 16:07:06
6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에는 세럼, 아이크림, 크림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빌리프는 지난 2015년 북미 럭셔리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 첫 진출했다. 대표 제품인 ‘폭탄 크림’은 올해 상반기 기준 전세계적으로 14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K뷰티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빌리프는 올해 상반기 아마존에서 매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밀크브레드'…한글 사라진 제품 마케팅 2024-10-09 07:01:03
크림(자외선 차단제), 퍼프(화장 솜), 프라이머(피부 정돈제) 등 외래어를 많이 쓴다. 제품 이름도 한방 화장품이 아닌 이상 영어가 대다수다. 투명한 질감을 강조한 입술 제품 '언씬 미러 틴트'(UNSEEN MIRROR TINT), 보습감을 강조한 스킨 '하이드로 액티브 토너'(HYDRO ACTIVE TONER) 등이 대표적이다....
폴라, 신제품 'B.A 그랑럭스 O' 출시 2024-10-07 10:01:03
O’는 폴라의 헤리티지와 혁신으로 완성한 크림이다. 폴라의 새로운 오리지널 복합 성분인 패션프룻G0추출물과 폴라 오리지널 핵심 성분 16종을 B.A 시리즈 중 최고 농도로 배합해 탄력 강화와 광채 부여 효과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보습 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하지만 마스크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또한...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종합) 2024-09-29 16:08:04
24일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물광팩과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24일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물광팩과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24일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물광팩과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듀이트리, 메디힐과 손잡고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 가격으로 내놨다. 소용량 제품으로는 메디힐의 속보습패드(2입)와 트러블패드(2입)를 각각 1000원에 출시했다. 편의점이 저가 화장품 출시 경쟁에 뛰어든 건 다이소를 염두에 둔 전략으로 풀이된다. 다이소는 균일가...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세라펩타이드 크림을 고압으로 스킨에 녹여 만든 보습 전용 상품으로, 라네즈가 세계에서 처음 만들었다. 최윤성 아모레퍼시픽[090430] 라네즈 글로벌 마케팅 디비전장(상무)은 지난 11일 연합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다음 달 전 세계에 크림스킨 제품을 알리는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라네즈의 기술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