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역대급 한파 대비 방한 의류·겨울침구 매출 증가" 2024-10-15 09:36:45
15일 밝혔다. 패션 상품에서는 가죽·무스탕 의류 매출이 66%, 코트와 트렌치 매출이 51% 각각 증가하는 등 외투류가 잘 나갔다. 간절기에 많이 입는 니트나 스웨터, 가디건 매출은 15% 이상 늘었다. 또 양털부츠 브랜드 어그는 10억원 가까운 판매고를 올렸고 스카프와 머플러도 매출이 각각 73%, 48% 증가하는 등...
골프는 컨디션과 패션…클래식한 무드에 퍼포먼스까지 잡는다 2024-09-29 16:13:49
모던 테크라인은 보온과 방풍 기능이 뛰어난 프리미엄 원사를 사용하고 FJ만의 스윙 절개 패턴을 적용하는 등 보이지않는 곳곳에 기능성을 가미한 ‘캄 테크’ 를 기반으로 설계했다. 각 부위별 다운 충전재 양과 소재를 조화롭게 조율해 스윙과 보온성도 한번에 잡았다. 깜짝 여름 아이템도 선보인다. ‘섬머 크리스마스’...
SJ그룹 캉골 X TWS, AW 화보 공개…‘레트로코어’ 본격 선봬 2024-09-25 09:51:01
카라코람 다운 점퍼’다. 캉골만의 상징적인 주머니 디자인과 경량 보온 시스템(ATT Down System)을 적용해 기능적으로 차별화시켰다. ‘레트로코어 60/40 마운틴 파카’는 세계 2차 대전 전투 유니폼에서 유래된 아이템으로, 물이 잘 스며들지 않는 황금 비율인 면 60%, 나일론 40%를 혼방한 소재가 특징이다. ‘레트로코...
[포토]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2024-09-09 14:43:34
9일 서울 성동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열린 추석맞이 사랑의 선물 제작 행사에서 봉사원들이 선물을 포장하고 있다. 보온의류, 영양제, 생필품 등 23종의 선물은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 2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솔 기자 soul5404@hankyung.com
엔비디아 젠슨 황은 왜 한여름에도 가죽재킷만 입나 2024-07-25 17:10:58
바람을 온몸으로 견뎌야 했던 비행기 조종사들에겐 보온복으로 가죽옷이 필수였다. 1900년대 초 안쪽에 두툼한 털이 달린 황갈색 양가죽재킷은 비행기 조종사들의 필수 복장이었다. 획기적으로 비행기술이 발전한 제1차 세계대전 이후 ‘Type A1’이라 불리는, 목과 허리를 니트로 감싼 단추 여밈 재킷이 탄생했다. 이 재킷...
"에어드레서·스타일러도 에너지효율등급 확인 후 구매하세요" 2024-02-22 11:00:01
후 구매하세요" 산업부, 최저소비효율기준 대상에 의류관리기 포함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잎으로는 스타일러(LG전자), 에어드레서(삼성전자) 등 전력 사용량이 많은 의류관리기의 전면에 1회 소비전력량과 연간 에너지비용 등이 표시된다. 의료관리기가 '최저소비효율기준' 대상 품목으로 신규 도입되는...
"날씨 미쳤네" 강추위 몰려오자…다이소는 벌써 '품절' 사태 2024-01-25 21:00:03
레깅스 등 보온성을 높이고 겉옷과 함께 겹쳐 입을 수 있는 발열내의 수요가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 고물가로 실속형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내의 역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따지는 소비자들은 균일가 생활용품점을 찾았다. 다이소는 지난해 10월부터 보온내의와 발열내의를 균일가에 판매하기 시작했다. 현재...
[특파원 칼럼] 스탠리 텀블러의 고객경험 혁신 2024-01-22 17:54:55
올리는 것도 유행이 됐다. 기존에 보랭·보온 기능을 하는 텀블러 브랜드는 무수히 많았다. 스탠리 텀블러가 비교적 유명하긴 했으나 기능성 제품이라는 인식이 워낙 강했던 탓에 트렌디한 상품으로 변신하기는 더욱 어려웠을 것이다. 스탠리 텀블러는 이 같은 고정관념을 딛고 미국 여성들 사이에 가장 핫한 패션 아이템으...
'레깅스족' 우르르 사들였다…겨울 되자 불티나게 팔린 제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07 13:29:49
기모 소재 의류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새해를 앞두고 한파가 덮치자 운동 결심이 꺾이지 않게 보온 의류에 지갑을 연 것으로 풀이된다. 7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에서 기온이 급격히 떨어진 지난달 17~23일 기모 제품 판매량은 전주보다 39.3% 뛰었다. 일부 인기 제품은 판매량이 50%...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공식 굿즈 '알리'에서 산다 2024-01-04 13:02:37
마스코트인 '뭉초(Moongcho)' 인형과 배지, 의류, 액세서리, 문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8일 오후 4시부터 12일 오후 3시59분까지는 특별 세일을 진행해 겨울 의류부터 보온 상품 등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리온 씨에 알리바바그룹 올림픽 비즈니스 총괄 대표는 "알리바바 그룹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