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제과, 본젤라또 업그레이드…상위버전 `앙상블` 출시 2020-10-06 10:20:47
한층 업그레이드한 ‘본젤라또 앙상블’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본젤라또 앙상블’은 기존의 ‘본젤라또’ 제품보다 유지방 함량을 2배 가량 올려 부드러운 식감을 끌어올리고 잼과 초콜릿, 토핑 등을 첨가한 상위 버전의 아이스크림이다. 신제품 3종은 바 모양의 스위트베리, 쿠키앤크림 2종과 콘...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5-21 15:00:02
'본젤라또', 이탈리아 'A디자인 어워드' 실버상 180521-0279 경제-0063 10:19 일요일만 여는 외국인용 영업점 눈길…우리은행 평택에 개설 180521-0289 경제-0065 10:25 코스피 혼조세…코스닥은 사흘째 올라 870선 회복(종합) 180521-0291 경제-0066 10:25 [게시판] 금투협 '기업가치평가 엑셀...
롯데제과 본젤라또, 이탈리아 '2018 A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8-05-21 14:50:36
6월29일 이탈리아 밀라노 북부 롬바르디아 주에서 열린다.‘본젤라또’ 패키지의 이번 수상은 전세계 180개 국가가 110개 분야에서 7만1017점의 작품이 출품된 가운데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출품된 ‘본젤라또’ 디자인은 컬러에 있어 지중해의 쪽빛과 밝고 경쾌한 파스텔 컬러가 조화를 이룬...
롯데제과 '본젤라또', 이탈리아 'A디자인 어워드' 실버상 2018-05-21 10:16:02
롯데제과 '본젤라또', 이탈리아 'A디자인 어워드' 실버상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롯데제과는 21일 '본젤라또' 아이스크림 포장이 '2018 A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부문 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A디자인 어워드'는 주관사인 'A디자인 어워드 앤 컴페티션'(A...
[무더위 잡는 맛과 멋] 식품·패션 시원한 마케팅…"여름 사냥, 내게 맡겨주오" 2015-07-22 07:10:00
걸그룹 exid를 앞세웠고,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본젤라또’는 ‘태티서’가 광고 모델이다. 해태제과는 1등 당첨자에게 유럽여행권을 주는 등 푸짐한 경품행사를 진행 중이다.여름은 또 ‘면’의 계절이다. 여름 비빔면 시장의 강자는 팔도다. 농심은 비빔장 수준을 높이고 팔도...
[무더위 잡는 맛과 멋] 고소한 우유 '듬뿍'…복고풍 아이스크림…살살 녹는 캠핑 입맛 2015-07-22 07:01:42
‘본젤라또’는 인기 그룹 ‘태티서’를 광고 모델로 활용하고 있다. tv 광고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 소비자들이 큰 관심을 보여 매출 신장에 기여하고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해태제과는 큰 규모의 경품행사 ‘해태와 하(夏)하하! cool하게...
롯데제과, 기린식품 흡수합병…제빵사업 진출 2013-04-01 09:39:44
스낵 50여종, 본젤라또 등 빙과류 20여종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886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박시후 고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