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2월 '동행축제' 우수제품 100개 엄선…요리쇼·나눔행사 '풍성' 2024-12-02 07:00:04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 풍선 오브제를 활용한 인증사진 이벤트로 '동행 숨결 불어 넣기' 챌린지를 진행하며, 휴대전화 랭킹 게임 이벤트 등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동행축제 기간 공공배달앱을 통한 지역 소상공인을 응원 이벤트로 공공배달앱 이용을 촉진한다. 이정훈 소상공인판매활력촉진단장은 "12월...
카카오 이모티콘 출시 13주년…2800억건 오갔다 2024-11-27 10:29:49
말풍선 안에서 텍스트와 함께 다양한 사물을 표현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종류의 미니 이모티콘을 하나의 말풍선에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의 구독자 수는 전년 대비 50만 명이 증가해 250만 명을 넘어섰다. 정기구독 상품인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는 감정이나 상황에 따라 개별 이모티콘을...
김병환 "가상자산 단기간 굉장히 급등…불공정거래 면밀 감시" 2024-11-24 11:14:18
2금융권 풍선효과와 관련해서는 "최근 한두 달 사이에 은행이 관리를 타이트하게 하다 보니 수요가 좀 넘어간 부분이 있었다"면서 "가계부채 증가세가 관리 가능한 목표 범위내에서 유지될 수 있도록 2금융권까지 포함해 살펴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은행들이 대출금리는 올리면서 예·적금금리를 낮추는 이자장사를...
김병환 “우리금융 사태 심각한 우려, 필요시 엄정 조치” 2024-11-24 10:25:43
대출 억제정책으로 인한 2금융권 가계대출 풍선 효과에 대해서는 "최근 한두달 다시 증가하고 있는데, 은행이 관리를 타이트하게 해서 수요가 넘어간 부분도 있고 일정부분 2금융권 영업해야 하는데 그동안 마이너스가 오래가서 자연스럽게 회복되는 부분도 있다"며 "1·2 금융권 포괄해서 다 관리하고 관리 가능한 범위내...
[분석+]먹는 위풍선·살빼는 전자약…비만 시장 공략 나선 의료기기 2024-11-19 09:26:00
2015년에는 이를 극복하고자 내시경으로 위에 풍선을 넣어 먹는 음식양을 줄이는 '위 풍선술'도 나왔다. 하지만 이 역시도 6개월 후에 위 속 풍선을 제거하는 시술을 다시 받아야 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있었다. 그러나 주 1회 주사만으로도 체중감량 효과를 볼 수 있는 위고비·젭바운드·마운자로가 등장하며...
중앙아시아 자동차산업 3대 트렌드 2024-11-18 17:13:05
대부분이었으니 외제차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현재 타슈켄트 거리는 생경할 수밖에 없다. 우즈베키스탄을 비롯한 중앙아시아 자동차산업이 급변하고 있다. 러-우 전쟁 장기화로 러시아와 독립국가연합(CIS) 지역의 산업지도가 변하기도 했고, 이를 기회로 우즈벡과 카자흐 등이 자국 자동차산업을 역점 산업으로 집중...
전자기전 주력하는 北, GPS 교란 대응책은 사실상 훈련뿐 2024-11-11 15:23:59
GPS 전파 교란 신호를 간헐적으로 내보냈다. 대남 오물 풍선을 처음 날리기 시작하던 지난 5월 말~6월 초에는 서해 북방한계선(NLL) 일대에서 남쪽을 향한 GPS 교란 공격을 감행했으며, 최근에는 남쪽이 아닌 다양한 방향으로 표적화하고 있기도 하다. 전문가들은 북한의 GPS 전파 교란 도발이 '저비용 고효율'이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환상 속 크리스마스 마을로 변신 2024-11-06 16:09:11
옮겨왔다. 입구는 수백개의 오너먼트 볼로 꾸몄고 수직으로 높게 뚫린 중앙 홀에는 반짝이는 열기구 모형 풍선을 띄웠다. 강남점과 이어지는 센트럴시티 1층에는 높이 4.5m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해 연말 분위기를 냈다. 스위트 파크 한편에서는 크리스마스 마켓인 ‘조이 마켓’이 열린다. 아기자기한 상점 골목...
더콜디스트모먼트, 오베이글 하우스에서 열린 첫 단독 플리마켓 성료 2024-11-06 10:00:02
만나볼 수 있는 행사였다. 더콜디스트모먼트(The Coldest Moment)의 첫 단독 행사로 많은 팬들이 방문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팝업 공간은 오베이글 하우스의 2층을 더콜디스트모먼트의 제품들로 가득 채워 브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더콜디스트모먼트의 시그니처 로고인 불가사리 풍선 포토존 등으로...
코타키나발루 패키지가 10만원대…3분 만에 '완판' 됐다 2024-11-05 20:30:02
예약 구매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올해 처음으로 '옐로LIVE' 라이브 쇼핑 방송을 선보였다.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다른 여행사들보다 시작이 다소 늦었지만 판매 채널 강화와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데 역점을 뒀다. 비회원도 방송 중 상품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