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일매일 새롭다…樂's 베이거스 2024-06-27 18:44:10
계절마다 새로운 콘셉트로 정원을 꾸민다. 봄에는 화사한 꽃과 식물로 가득해 꽃향기를 맡은 인근의 새들이 자연 정원인 줄 알고 날아다닐 정도다. ■ 팜스 리조트 라스베이거스는 미국인들도 로망을 품고 있는 여행지다. 친구들과 다 함께 라스베이거스로 떠나 스물한 살 생일파티, 결혼 전야 파티 등을 즐기는 것은 일종...
'부처 소년' 추앙받던 네팔인, 미성년 성학대 혐의로 유죄판결 2024-06-25 18:44:33
람 바하두르 봄잔(33)은 전날 네팔 남부 사를라히 지역 법원에서 이같은 판결을 받았다. 그는 이번 판결로 징역 14년까지 처해질 수 있다. 형량 선고는 오는 7월 1일 이뤄진다. 앞서 네팔의 한 비구니는 2018년 18세 때 봄잔에게 성학대를 당했다고 고소했다. 봄잔의 변호사는 혐의와 관련한 증거가 없다며 항소할 것이라고...
'치맥 열풍' 주인공 전지현 떠난다…10년 만에 결별 2024-05-17 10:46:32
활약해온 배우 이나영 대신 박보영을 새 모델로 발탁하며 기존 이미지와의 차별화를 시도하고 나섰다. 20~40대 MZ세대로 맥심의 타깃이 옮겨간 셈이다. 지난달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도 기존처럼 ‘커피 한 잔의 여유’라는 휴식의 의미에 포커스를 두는 대신 ‘진한 집중 한잔’이라는 문구로 활기 넘치고 당당한 MZ세대...
결혼·이사…우리 가족 새 보금자리 'AI 가전' 돋보이네 2024-05-15 16:56:19
봄에는 새로운 가전을 찾는 수요가 늘어난다. 새 보금자리를 구한 신혼부부와 집을 옮긴 사람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찾는다. 기업들은 인공지능(AI) 기능까지 적용해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신제품을 선보이며 ‘구애’하고 있다. 미세먼지를 정화해주는 공기청정기부터 얼음 정수기 그리고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교원 웰스, 정수기 크기는 작게, 얼음 칸은 크게…공기청정기엔 '자연 닮은 디자인' 적용 2024-05-15 16:51:43
얼음정수기’를 앞세워 봄 가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는 교원 웰스만의 이중관 냉각 기술을 활용해 국내 최소 수준인 가로 23㎝, 세로 48㎝의 작은 크기를 구현했다. 이 덕분에 공간이 비좁은 주방에도 설치할 수 있다. 제품은 올해 정수기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최한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장석주의 영감과 섬광] 봄은 무슨 꽃으로 가슴을 문지르기에 이토록… 2024-05-07 18:25:25
종알종알 꽃을 뿌리며 돌아온다. 분명한 것은 봄이 그것만으로 충분치 않다는 점이다. 미국 여성 시인 빈센트 밀레이가 쓴 ‘봄’의 첫 구절 “4월아, 너는 무엇 때문에 다시 돌아오는가?/ 아름다움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읽을 때마다 무릎을 치며 공감한다. 오늘은 노란 개나리꽃이 핀 길로 노란색 원복을 입은 한 떼...
"이건 꼭 마셔야 해"…1분마다 100잔씩 팔린 스타벅스 음료 2024-04-11 09:58:05
스타벅스의 봄 시즌 한정 음료 '슈크림 라떼'가 올해 300만잔 넘게 팔리며 누적 판매량이 2000만잔을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2017년 출시한 봄 프로모션 음료 슈크림 라떼의 누적 판매량이 2133만잔을 기록, 2000만잔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의 역대...
"1분당 100잔씩"…판매량 '역대급' 2024-04-11 09:22:08
스타벅스 코리아는 봄 프로모션 음료 '슈크림 라떼'의 누적 판매량이 2천만잔을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슈크림 라떼가 가장 많이 판매됐다. 2017년 선보인 슈크림 라떼는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로 올해 판매량만 300만잔에 이른다. 매장...
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1분당 100잔씩 팔렸다 2024-04-11 09:16:42
스타벅스 코리아는 봄 프로모션 음료 '슈크림 라떼'의 누적 판매량이 2천만잔을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슈크림 라떼가 가장 많이 팔렸다. 2017년 선보인 슈크림 라떼는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로 올해 판매량만 300만잔에 이른다. 매장 영업시간에...
잊지 못할 향기…한국인 취향에 딱 맞는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2024-04-10 20:07:53
잔을 넣고 있다. 이렇게 두 잔의 에스프레소를 기본적인 커피 맛으로 인식하게 된 것이 우리나라에서 유독 더블에스프레소 라인이 인기를 끈 이유로 풀이된다. 네스프레소의 설문 결과에서도 아이스 혹은, 라테 레시피에 활용하기 위해 더블에스프레소를 선호한다는 응답이 많았다. 일반 에스프레소 커피를 사용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