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홍문표 aT 사장, 유럽 찾아 K-푸드 수출 확대 모색 2024-11-11 11:38:24
당부했다. 홍 사장은 같은 날 파리 7구 봉마르셰 백화점 식품관에서 한국 식품 입점 현황을 확인했으며 프랑스 수입업체를 만나 현지 트렌드와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최상대 주OECD(경제협력개발기구) 대사와 문승현 주프랑스 대사를 만나 K-푸드가 프랑스 등 유럽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협력하자고 제안했다. 홍...
롯데백화점, 한국 '누누' × 영국 '더콘란샵'…컬래버레이션 팝업매장 열어 2024-06-26 16:05:15
봉마르셰’에도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3300㎡(약 1000평)가 넘는 넓은 공간에 누누의 초대형 시그니처 캐릭터 조형물을 설치하고, 다양한 굿즈를 판매했다. 이 팝업스토어에는 수십 만 명이 방문했다. 누누는 지난 19일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처음으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영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콘란샵과...
韓·佛 합작 K브랜드 '누누' 국내 첫 팝업 2024-06-20 18:13:18
2월 프랑스 파리의 봉마르셰백화점에서 두 달간 팝업스토어를 열어 K브랜드로 주목받았다. 3305㎡(약 1000평)가 넘는 공간에 누누의 초대형 시그니처 캐릭터 조형물을 설치하고, 상품과 전시가 어우러진 매장을 운영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0월에는 강남점에 500평대 규모의 대형 팝업 행사도 구상하고 있다. 라현진 기자...
佛 봉마르셰 백화점도 반한 K브랜드 '누누', 롯데百 강남점 상륙 2024-06-20 15:57:02
‘봉마르셰’ 백화점에서 두 달간 팝업스토어를 열어 K브랜드로 주목받았다. 3305㎡(1000평)이 넘는 공간에 누누의 초대형 시그니처 캐릭터 조형물을 설치하고, 상품과 전시가 어우러진 매장을 운영했다. 롯데백화점은 누누와의 협업을 지속해 오는 10월에는 강남점에 500평대 규모의 대형 팝업 행사도 구상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장 줄리앙 감성 담은 K-브랜드 '누누' 팝업 2024-06-20 06:00:08
지난 2월에는 프랑스 파리의 봉마르셰 백화점에서 두 달간 초대형 캐릭터 조형물을 전시하는 등 전시형 팝업스토어를 열어 주목받았다. 이번 롯데백화점 팝업은 영국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콘란샵'과 협업해 진행한다. 더콘란샵과 누누가 협업한 맥주잔, 와인잔, 요거트볼 등 5종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현대백화점, 佛 패브릭 브랜드 독점 수입 2024-02-06 17:59:20
설립된 자카드 프랑세는 쿠션 등을 취급한다. 프랑스 봉마르셰, 영국 해러즈 등 세계 10개국의 고급 백화점에 들어가 있다. 쿠션 가격이 15만~20만원, 테이블 러너가 13만~20만원 정도다. 자카드 프랑세가 국내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하는 건 처음이다. 현대백화점의 자카드 프랑세 유치는 팬데믹 이후 백화점 매출을 견인했...
전세계 '패션피플' 동대문에 모인다 2023-09-03 18:03:12
봉마르셰, 영국 리버티런던 등 글로벌 백화점들과 뉴욕 기반의 편집숍 3NY를 처음으로 초청했다. 9일 마지막 쇼에선 일반인도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DDP에선 패션과 테크를 융합한 화보 촬영 등 시민 참여 행사가 열린다. DDP 이간수문 전시장에서는 패션브랜드 앤더슨 밸과 우루과이 사진작가...
전 세계 패션피플 동대문에 집결…5일 서울패션위크 개막 2023-09-03 14:45:05
봉마르셰, 영국 리버티런던 등 글로벌 백화점들과 미국 뉴욕 기반의 편집숍 3NY를 처음으로 초청했다. 9일 마지막 쇼에선 일반인도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DDP에선 패션과 테크를 융합한 화보 촬영 등 시민 참여 행사가 개최된다. DDP 이간수문 전시장에서는 패션브랜드 앤더슨 밸과 우루과이...
국내 패션·화장품 해외 진출 성과…해외브랜드 판권 확보도 2023-08-03 11:23:40
프랑스 봉마르셰 백화점의 온라인 플랫폼 24S에서도 입점 문의를 받는 등 해외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 '라카'(Laka)는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라카는 지난 4월부터 일본의 3대 오프라인 화장품 매장인 로프트, 플라자, 앳코스메에 잇따라 입점했다. 현재까지...
싹 갈아엎은 롯데백화점 호찌민…'명품'으로 떴다 2022-12-20 17:36:58
부상 중이다. 롯데쇼핑은 ‘베트남의 봉마르셰(프랑스에서 가장 오래된 백화점)’를 기치로 내걸고 약 2년간의 노력 끝에 베트남 유일의 ‘럭셔리 백화점’으로 재탄생시켰다. 새 단장 목표치의 70%를 마쳤을 뿐인데도 올해 11개월간 매출이 전년 수준을 넘었다. 다이아몬드 플라자는 호찌민 시민들에겐 한국의 63빌딩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