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따리몽땅,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참가…한국 도깨비의 다정한 매력 선보여 2024-11-15 15:56:43
전시 및 행사에 참여하며 대중과의 접점을 꾸준히 넓혀왔으며, 인스타툰을 통해 도깨비들의 따뜻하고 다정한 일상을 전하며, 브랜드 특유의 감성으로 꾸준히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향후 봉제 인형 및 이모티콘 출시 등으로 브랜드 확장을 준비 중이며, 국내 캐릭터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한국의 전통적 감성을...
신영와코루, 프라이빗 피팅룸 갖춘 70년 헤리티지 ‘신영방직’ 팝업스토어 오픈 2024-10-31 14:21:47
담긴 봉제 인형을 만들어 키링으로 소장할 수 있다.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방문 고객 대상으로 비너스이숍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온라인 전용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일상비일상의틈 4층 선운영 기간 내(10/31~11/08) 피팅 서비스를 예약한 고객...
"맘카페 소문듣고 왔어요"…MZ 엄마들, 뜨거운 반응 '완판' 2024-09-16 07:28:56
인기템으로 꼽히는 ‘한복 피카츄’ 봉제인형을 복각한 상품이 잘 팔렸다. 이밖에 CJ온스타일도 지난 6월 드라마 ‘선재업고튀어’가 흥행하자 변우석, 김혜윤 팬덤을 위한 굿즈를 온라인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기도 했다. MZ세대 사이에서 “생각보다 더 재미있다”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는게 온라인 팝업의 가능성을...
"늦바람 무섭다더니 내가 이럴 줄은"…2030女 푹 빠진 게 [이슈+] 2024-08-19 19:42:01
인형이 주력 상품이다. 작은 키링은 1만6000원, 봉제 인형은 3만2000원에 판매됐던 레시 제품은 전부 소진돼 현재 한정판 제품 거래 플랫폼 등에서 2~3배의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다. 키움히어로즈 팬인 30대 직장인 김모 씨는 해당 콜라보 인형을 어렵게 구했다며 "소장 욕구가 생기는 구단 굿즈들은 언제 다시 입고될지...
신세계百 센텀시티, '쿵야 레스토랑즈' 초대형 팝업스토어 2024-08-18 06:00:01
캐릭터 피규어·봉제인형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굿즈샵과 미러 포토존, 음료 시음 행사장 등이 들어섰다. 신세계백화점이 넷마블 엠엔비와 손잡고 진행하는 이번 팝업은 넷마블 대표 캐릭터 지식재산권(IP)인 '쿵야'를 활용한 행사다. 특히 쿵야 시리즈 가운데 '양파쿵야'는 크고 똘망똘망한 눈과 특유의...
비글즈, 자사IP ‘펫팔파이브’, ‘포그니’로 AI기술 연계 인형 선봬 2024-08-13 14:00:07
제공한다. 비글즈는 이번 AI 상호작용 인형을 출시함으로써 터쳐블한 감성을 제공하여 차별성을 더하고, 이를 통해 온라인 플랫폼 사업영역을 오프라인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비글즈의 IP 라이선스를 확보한 써드라운드 장우식 대표는 “전통적 봉제인형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도를 해야만 청소년, 키덜트 등에게 어필할 ...
"로봇이 물건찾고 포장 척척"…이케아 '자동화 풀필먼트' 도입 2024-08-12 08:00:04
통은 1만3천699개에 이른다. 주방용품, 패브릭, 봉제 인형 등 4천개의 홈퍼니싱 액세서리 제품에만 적용된다. 자동화 포장 시스템에서는 3D 스캐너가 제품 형태를 측정한 뒤 필요한 크기만큼 골판지를 재단해 상자 포장을 해준다. 시간당 300개 이상의 박스를 포장할 수 있어 기흥점에서만 하루 2천건의 택배 주문을 처리...
"뤽 베송 영화 캐릭터 같아"…美 NYT도 주목한 김예지 [2024 파리올림픽] 2024-08-02 19:50:16
건 김예지가 가지고 있는 코끼리 모양 봉제 인형"이라고 했다. 이 코끼리 인형은 김예지가 유치원생인 자기 딸로부터 받은 선물이다. 앞서 CNN은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인터넷, 한국의 신기록을 세운 올림픽 저격수와 사랑에 빠지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내고 김예지를 "믿기지 않을 정도로 멋지고, 무심하게 세계...
네이버웹툰, LG트윈스와 협업…유니폼·모자 등 굿즈 선보여 2024-08-02 17:36:35
2일 머리띠, 인형, 봉제 키링 등을 2차 상품으로 내놓을 계획이다. 27~29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무적 마루 데이’라는 이름의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마루 캐릭터 조형물 포토존과 무인 사진 부스를 운영한다. 네이버웹툰은 “젊은 층을 공략하길 원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협업 요청이 잇따르면서 웹툰 캐릭터의 몸값도...
웹툰 캐릭터가 야구 모자에…'마루는 강쥐', LG트윈스와 협업 2024-08-02 14:55:25
머리띠, 인형, 봉제키링 등을 2차 상품으로 내놓을 계획이다. 27∼29일에는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무적 마루 데이’라는 이름의 오프라인 행사를 연다. 마루 캐릭터 조형물 포토존과 무인 사진 부스를 운영한다. ‘마루는 강쥐’는 키우던 강아지가 어린이로 변하는 이야기를 그린 웹툰이다. 지난해 스타필드 코엑스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