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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버스토리] 쪼그라드는 중산층?…과연 사실일까 2024-05-27 10:01:01
합니다.NIE 포인트1. 근대사회 부르조아의 출현과 중산층의 형성에 대해 공부해보자. 2. 중산층 확대가 개발도상국의 발전에 왜 중요한지 생각해보자. 3. 중산층의 이상적인 인구 비중은 어느 정도일까?상대적 박탈감이 중산층 위기감 키워 AI시대에 오히려 늘어날 가능성 주목 중산층이 튼튼해야 사회 안정과 경제발전을...
마크비전, 프랑스에 새 거점…로레알·샤넬 출신 임원 영입 2022-10-18 10:35:40
부르조아'의 엠마누엘 알라보인 전 아시아태평양 총괄 사장이 맡았다. 프랑스 파리정치대학을 졸업한 그는 10여 년간 홍콩 로레알 그룹에서 재무·공급망 관리 총괄 디렉터를 지냈다. 이후 샤넬 그룹으로 옮겨 부르조아 파리 지사 최고재무책임자(CFO) 등으로 일했다. 마크비전은 엠마누엘 유럽확장책임자가 사비스형...
"수능 끝나도 수험표 버리지 마세요, 할인권입니다" 2021-11-18 16:03:56
화장품 브랜드인 스틸라, 부르조아, 림멜 등 수입 색조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자사 온라인몰 '마이눙크'와 네이버, 11번가 등 제휴몰에서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수험생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위드코로나가...
사무실에서도 알잘딱깔센! 워크메틱 추천 2021-08-10 11:29:00
5 부르조아 올웨이즈 패뷸러스 풀 커버리지 컨실러 히알루론산과 비타민e가 촉촉한 수분감과 생기를 부여하고 크리미한 초경량 오일프리 텍스처가 들뜸 없이 가볍게 밀착시킨다. 라이프 프루프 기능으로 뛰어난 지속력과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가 특징이다. 6 순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뮨 파우더 2가지 다공성 파우더로...
'미샤 플러스' 100곳 재탄생…스틸라 부르조아도 입점 2020-08-18 09:54:35
아니라 라포티셀, 스틸라, 부르조아 등 외부 브랜드도 입점했다. 더마(약국화장품), 헤어, 색조 분야의 23개 브랜드 170개 품목을 판매한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달 초부터 명동 메가스토어와 홍대점 등 100여 곳 미샤 매장을 미샤 플러스 매장으로 재정비했다. 미샤 플러스 매장은 연내 150여 곳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타사 브랜드까지 파는 '미샤플러스' 매장 개장 2020-08-18 08:44:28
담당하는 라포티셀, 스틸라, 부르조아 등을 미샤 플러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달 초부터 명동 메가스토어와 홍대점 등 100여 개 미샤 매장을 미샤 플러스 매장으로 재정비했다. 미샤 플러스 매장은 연내 150개까지 확대될 계획이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에이블씨엔씨, 올해 누적 적자…히트 제품 부재 탓"-케이프 2019-12-17 07:22:42
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투 트랙 전략 계획을 가지고 있다. 기존 로드샵은 멀티샵으로 플랫폼 형태 전환할 것"이라며 "미팩토리와 생활도감, 제아H&B(스틸라, 부르조아, 뿌빠, 맥스팩터 등 해외 브랜드 판권 보유), 지엠홀딩스(더마브랜드 셀라피 전개) 등 M&A를 통해 종합 브랜드 유통사로 외형 확대...
에이블씨엔씨 프리미엄 브랜드 `TR`, 서울 시내 면세점 5곳 입점 2019-06-18 14:08:39
선보일 예정입니다. TR은 미샤와 부르조아 등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앤씨가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였던 화장품 브랜드로, 30∼50대 여성을 주요 대상으로 합니다. 더블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은 쿠션 내용물에는 물론 퍼프에도 고기능 앰플을 넣은 신개념 쿠션으로, 피부 톤을 개선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TR, 서울 시내 면세점 5곳 입점 2019-06-18 09:01:39
미샤와 부르조아 등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앤씨가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였던 화장품 브랜드로, 30∼50대 여성을 겨냥한 고기능성 제품에 주력한다. 에이블씨엔씨 유효영 마케팅부문 전무는 "면세점 판매로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TR의 제품력을 알릴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멀티숍 되거나 규모 줄이거나…'추락' 로드숍들의 생존법 2019-06-15 08:13:49
열 계획이다. 눙크는 미샤·어퓨·부르조아·스틸라 등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외에도 시세이도·하다라보·캔메이크·지베르니 등 150여 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화장품뿐만 아니라 올리브영처럼 헬스와 뷰티 제품도 판매하면서 일종의 H&B 점포로 변화를 꾀하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런 결정에는 급격히 악화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