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 중산층은 돈이 없다"…명품들 VIP 고객에 '올인'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9-19 13:07:06
예약 전용 매장을 운영한다. 프랑스 보석 브랜드 부쉐론은 파리의 방돔 광장에 있는 매장 위에 개인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다. VIP 고객을 위해 평소엔 숨겨져 있는 공간이다. 파리의 디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초고액 매출 고객은 1박에 2만5000유로(약 3700만원)에 펜트하우스를 빌릴 수 있다. 이 펜트하우스 고객에겐...
달러-원, 미 고용 냉각 소식 속 하락…1,336.00원 2024-09-05 03:42:48
드부쉐리 분석가는 "노동 시장이 약세를 보인다는 모든 힌트는 연준의 금리 인하 전망과 금리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이제 관건은 이번 주 후반 발표되는 비농업 고용보고서다"고 설명했다. 이날 오전 3시께 달러-엔 환율은 144.081엔, 유로-달러 환율은 1.10659달러에 거래됐다. 역외 달러-위안(CNH)은 7.1156위안에...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의 하이엔드 주얼리 '쇼메' 매장 재단장 2024-05-29 09:27:49
68% 증가했다. 롯데면세점은 쇼메를 비롯해 프레드와 부쉐론, 다미아니 등 롯데면세점 단독 브랜드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단독 시계·보석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매장 환경을 개선해 고객 경험을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칸 레드카펫 밟은 임윤아·한소희…바비인형 vs 청순가련 2024-05-20 10:36:38
한소희도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부쉐론의 홍보대사로 칸 레드카펫을 밟았다. 한소희는 다니엘 프랑켈의 뷔스티에 탑과 스커트를 입고 순백의 매력을 뽐냈다. 자연스럽게 땋은 머리에 화려한 장식을 더 해 포인트를 살렸다. 한소희는 지난 4월 배우 류준열과 열애, 결별로 대중의 입방아에 올랐고, 프랑스 대학 합격...
현대백화점 1분기 매출 역대 최대…면세점은 적자 줄어(종합) 2024-05-09 16:01:08
루이뷔통, 더현대 대구에 부쉐론, 판교점에 디올이 신규 입점하는 등 브랜드가 대폭 보강되면서 매출이 10.8% 뛰었다. 면세점은 매출이 2천405억원으로 27.6% 감소했으나 영업손실은 157억원에서 52억원으로 적자 폭을 크게 줄였다. 송객수수료 인하로 다이궁(보따리상)과의 거래가 축소되면서 매출이 쪼그라든 대신 수수료...
"압도적 크기"…손예진 '7.67캐럿 다이아 반지' 가격에 '깜짝' 2024-04-27 08:51:43
계속 오르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명품업체들은 봄철 결혼시즌을 앞두고 일제히 보석, 시계 등 제품 가격 인상에 나섰다. 프랑스 고가 브랜드인 까르띠에는 다음달 6일 주요 시계, 팔찌 등 제품 가격을 5~6% 인상한다. 앞서 티파니, 부쉐론, 불가리 등도 값을 올렸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구찌·셀린느…지역 백화점도 '명품 바람' 2024-04-03 18:09:48
더현대대구에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 부쉐론과 셀린느가 들어섰고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엔 지난 2월 50평 규모의 티파니 매장이 문을 열었다. 대전의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은 지방 최초로 영국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인 그라프 매장을 유치했고 롤렉스 매장을 기존 면적의 세 배 크기로 리뉴얼했다. 구찌 남성 전용 매장도...
[단독] 구찌·발렌시아가도 속속…명품 힘주는 '동네 백화점' 2024-04-03 09:00:03
주얼리 브랜드 부쉐론과 셀린느가 들어섰다. 신세계백화점도 경기점을 새단장하면서 남성 명품 브랜드를 대거 늘렸다. 이탈리아 브랜드인 제냐를 비롯해 하반기에는 스톤아일랜드와 페라가모 남성 매장도 차례로 열 계획이다. 의정부점에도 올해 명품 브랜드를 1~2개 더 늘린다는 목표다. 현재 의정부점에는 구찌와 프라다...
"샤넬백, 큰 마음 먹고 사려고 했는데…이젠 포기합니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7 21:00:01
찾는 부쉐론, 티파니 등 주얼리 브랜드도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다음달에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소속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가 가격을 올리고, 프랑스 브랜드 모이나 역시 다음달 4~16% 안팎 가격 조정에 나설 계획으로 전해졌다.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국내 명품 시장 성장률이 둔화했지만 VIP(우수고객)는 꾸준히...
1570만원 '샤넬백' 또…결혼 예물 사려던 예비 신부 좌절 2024-03-27 11:34:50
찾는 부쉐론, 티파니 등 주얼리 브랜드도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각 브랜드는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국내 명품 시장 성장률이 둔화했지만 VIP(우수고객)는 꾸준히 지갑을 열 것이란 심산으로 가격 인상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지난해 국내 명품 시장은 세계 7위 규모를 지켰다. 글로벌 리서치 기업 유로모니터가 추산한...